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마트에서 골랐다! 따끈따끈~ 신제품 품평기

매달 쏟아지는 신제품 중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은 무엇일까? 음식에 일가견이 있는 부모들의 깐깐한 품평을 참고하자. 이달의 리뷰 제품은 두부로 만든 함박스테이크, 고기를 넣은 호빵, 즉석된장국이다.


삼립식품, 육(肉)호빵 쇠고기커리&불고기만두

촉촉한 빵 안에 고기로 만든 다양한 소가 들어 있는 호빵으로 쇠고기커리, 중화고기, 중화깐풍기, 불고기만두 등 4종으로 출시됐다. 

 

그중 쇠고기커리 호빵은 카레 소스와 쇠고기가 어우러져 기존 호빵에서는 볼 수 없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불고기만두 호빵은 짭짤한 간장과 달달한 불고기 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바쁜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 각 1봉(3개입) 3600원

 

유한나 쇠고기커리 호빵은 아이가 먹기에 다소 맵다. 불고기만두 호빵은 빵이 촉촉하고 불고기 소스가 달달해 아이도 좋아한다. 전체적으로 간이 잘 맞고 꽉 찬 내용물이 마음에 든다.

 

김영빈 아이들이 기존 팥 호빵보다 만두 호빵을 더 잘 먹었다. 호빵 소가 적당히 들어 있어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이 든다. 빵과 내용물이 다소 겉도는 느낌은 아쉽다.

 

 

신송식품, 즉석된장국 2종 뽑기

칼칼한 홍게된장국과 깔끔하고 시원한 배추된장국 중 취향에 맞는 된장국을 커피믹스처럼 뽑아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했다. 된장블록에 뜨거운 물을 부으면 금세 구수한 된장국 한 그릇이 완성된다. 야외에서도 따뜻한 국물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나들이나 캠핑 시 챙겨 가기 좋다. 1박스(24개입) 1만6800원 

 

유한나 건채소가 들어 있어 식감이 좋다. 국물에 면을 넣어 된장칼국수를 만들거나 밥과 참기름, 달걀을 풀어 죽처럼 먹어도 좋을 듯.

 

이유석 홍게된장국은 기존의 레토르트 제품과 달리 칼칼한 맛이 일품이다. 아이는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된장국을 잘 먹었다. 건더기가 다소 적은 게

아쉽다. 

 

 

종가집, 두부함박스테이크

두부와 돼지고기를 다져 12시간 숙성시킨 패티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특징이다. 쇠고기 뼈로 우려낸 프랑스식 퐁드보 육수와 스위스 레드와인으로 만든 스테이크 소스를 더해 진한 풍미가 느껴진다. 두부의 영양과 함박스테이크의 맛을 담아 색다른 두부 요리를 즐길 수 있다. 170g 3200원대

 

김영빈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진한 스테이크 소스에 재워 있어 풍미가 강하다. 

 

이유석 소스와 패티가 잘 어울린다. 식감이 부드럽고 맛이 고소해 아이 반찬, 간식용으로 손색없다. 햄버거용 빵과 토마토, 치즈로 두부버거를 만들어도 좋을 듯.

 

 품평단을 소개합니다! 


요리연구가 김영빈

5세, 10세 두 딸의 엄마로 쿠킹 스튜디오 수라재를 운영하는 요리연구가. 잡지와 방송에서 손맛 담긴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셰프 이유석

3살 아들의 아빠이자 프렌치 레스토랑 ‘루이쌍크’의 오너셰프로 활동 중이다. 최근 <이유석의 이유식> 책을 펴냈다.

 

 

푸드스타일리스트 유한나

4세 딸아이의 엄마이자 스튜디오 푸드판타지를 운영하는 푸드스타일리스트. 잡지, 광고 촬영과 식품 브랜드 메뉴 개발을 한다.

 

매달 쏟아지는 신제품 중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은 무엇일까? 음식에 일가견이 있는 부모들의 깐깐한 품평을 참고하자. 이달의 리뷰 제품은 두부로 만든 함박스테이크, 고기를 넣은 호빵, 즉석된장국이다.

Credit Info

기획
전미희 기자
사진
안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