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플레이스

한국MSD 로타텍Ⓡ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

로타텍Ⓡ 대표 아기모델 5명의 촬영 현장 공개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로타텍의 <사랑한다면, 택(Teq) 하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정보 및 로타텍 접종을 통한 사전 예방법을 알리고자 기획된 대표적인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이다. 지난 7월 4일부터 8월 5일까지 1개월여간 진행된 ‘제5회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참여자 2569명, 누적 방문자 7만5033명을 기록할 정도로 엄마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

 

로타텍의 역대모델로 선발된 아기들 중에는 전문 베이비 모델로 활동하는 경우도 있어, 아기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가 베이비 모델 등용문이라는 평가도 있다. 한국MSD 로타텍이 유명 모델을 활용하지 않고도 매년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2016년도 로타텍의 주인공으로 최종 선발된 ‘주하, 다온, 태율, 태린, 다은’ 5명의 아기들은 마치 로타텍의 모델이 된 것을 알고 있다는 듯 온갖 귀여운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촬영에 임했다. 이 날의 촬영을 시작으로 2016년 로타텍 아기모델로 선발된 5명의 아기들은 향후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백신 로타텍을 알리는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로타텍Ⓡ 아기천사를 소개합니다!  

 


사랑스런 웃음의 요조숙녀 다은이

작년에 친구가 로타텍 아기모델에 응모해서 열심히 투표해줬던 기억이 있는데, 올해는 우리 다은이로 직접 응모했습니다. 다은이가 모델이 되었다니 실감이 안났는데, 촬영장에서 카메라를 보며 활짝 웃는 다은이를 보니까 이제 좀 실감이 나네요. 다은이에게 특별한 추억거리를 안겨준 것 같아 뿌듯합니다. (엄마 정미향)

 

동그란 눈과 뽀얀 피부의 꽃미남 다온이

다온이가 항상 방긋방긋 잘 웃어서 다니고 있는 소아청소년과 의사선생님들과 간호사 누나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우리 다온이를 예쁘게 봐주신 의사선생님께서 로타텍 아기모델에 지원해보라고 하시더라고요. 아기모델은 다른 사람의 이야기인 줄로만 알았는데 이렇게 뽑혀서 촬영까지 하니 기분이 새롭네요. 우리 다온이가 앞으로도 건강하고 밝게 자라줬으면 좋겠습니다. (엄마 박이슬)

 

낯가림 없는 순둥이 태린이

태린이가 감기에 걸려서 병원에 갔다가 우연히 아기모델 선발대회 포스터를 보고 지원하게 됐습니다. 태린이를 임신했을 때 영유아 잡지에 나오는 아기들 보면서 우리 아기도 이런 모델을 했으면 좋겠다고 막연하게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그 꿈이 이루어지다니 믿기지가 않네요. “엄마 꿈 이뤄준 태린아! 정말 고맙고 앞으로 건강하게 자라줘!” (엄마 이향진)

 

자연스러운 포즈의 모델 포스 태율이

올해 초에 로타텍 10주년 모델들을 잡지에서 우연히 본 적이 있었어요. 뒤늦게 알아서 지원하지 못한 아쉬움이 컷었는데요. 마침 올해에도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하는 것을 일찍 알게 되어서, 첫 주부터 사진 올리고 열심히 투표했더니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와서 정말 기쁩니다. “엄마, 아빠의 보물 태율아! 로타텍 모델이 된 것을 축하해” (엄마 최영란)

 

반달 눈웃음이 매력인 애교쟁이 주하

주하가 예쁘게 웃고 있는 사진이 있어서 로타텍 아기모델에 지원했는데 이렇게 모델로 뽑히게 되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엄마랑 떨어져서도 씩씩하게 촬영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대견하고 웃음이 납니다. 로타텍 모델로 우리 주하가 선발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아기들을 건강하게 지켜주세요. (엄마 이상희)

Credit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