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도서

히트다 히트! 인스타그램에서 찾은 육아템

#육아용품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해시태그만 검색하면 새롭고도 신기한 육아용품이 수두룩하다. 잘나가는 인스타그래머 맘들이 선택한 신기방기 육아템 15.


올 바캉스 필수품은 동물이나 과일 모양 튜브가 아닐까. 그중 가장 핫한 제품은 뭐니 뭐니 해도 ‘백조튜브’다. 써니라이프 제품으로 11번가에서 6만8000원에 구입했다. 8개월부터 사용 가능.

 


올여름 물놀이용품 대세는 ‘플라밍고’. 수영장이나 계곡에서 플라밍고 튜브컵홀더에 음료를 꽂아 시원하게 원샷! 핑크바케스(www.pink-baketsu.com)에서 3500원에 구입.

 


요즘 같은 날씨에는 아이 간식으로 집에서 만든 아이스바 하나면 OK. 조쿠 피쉬팝은 아이스바 부분이 실리콘 소재라 단단히 굳어도 꺼내기 쉽고 물고기 모양도 선명해 아이들이 좋아한다. 오픈마켓에서 2만원 선에 구입 가능.

 


주스나 스무디, 퓌레를 파우치에 담을 수 있는 인판티노 스퀴즈. 초·중기 이유식을 담는 용도로도 제격이다. 파우치가 10개 포함된 본품은 아마존에서 16.77달러, 50개짜리 파우치는 17.73달러에 직구 가능.

 


깜찍한 미니마우스 그릇은 이유식 시작한 아이의 관심을 끌기에 ‘딱’이다.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해 더욱 고맙다. 이유식기와 작은 그릇, 수저를 포함해 11번가에서 3만원대에 구입.

 


미키마우스의 귀가 포인트인 유아용 빨대컵. 원터치 방식으로 아이가 스스로 열고 닫을 수 있다.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좋고 뚜껑을 닫은 채 가방에 넣고 외출해도 물이 새지 않는 것이 특징. @ki_raku에서 2만5000원에 구입.

 


이유식을 막 시작한 아이를 위한 미키마우스 부스터. 미키마우스 손과 얼굴 모양 장난감은 탈착 가능해 장난감 역할도 톡톡히 한다. 동원몰(www.dongwonmall.com)에서 5만원에 구입.

 


젖소 모양으로 디자인이 독특해 한눈에 띄는 치즈 케이스. 외출하거나 냉장고에 보관할 때 유용하다. 케이스가 도톰해 치즈를 여러 장 보관할 수 있는 점도 굿! 아마존 직구로 6.5달러에 구입했다.

 


아이는 물론 어른도 좋아하는 레고 디자인의 도시락 세트. 도시락과 작은 반찬통, 수저·포크, 물병까지 한 세트로 아마존 직구로 7만원에 구입했다.

 


일본 브랜드 무인양품에서 판매하는 밥솥. 죽 만들기를 비롯해 현미, 잡곡, 카레 모드까지 다 갖췄다. 단, 1k 변압기가 필요하며, 조작 버튼이 일본어인 점은 감안할 것. 직구로 1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슈가부거 머리빗의 브러시는 자극이 없어 연약한 아이 모발을 빗기기 좋다. 곱슬머리 아이의 모발까지 잘 정돈해준다. 귀여운 파우치에 담겨 있어 휴대 또한 초간편! 11번가에서 2만5600원에 구입했다.

 


장난감을 수납한 폴딩박스를 보관할 수 있는 박스아파트. 스틸 소재로 견고하고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톡톡히 한다. 아베쎄데키즈(www.abcd-kids.com)에서 13만원에 구입.

 


토끼 얼굴 모양 거울로 여자아이의 사랑을 듬뿍 받는 아이템. 거울 앞에서 갖가지 표정도 짓고 즐겁게 양치하는 딸아이의 모습을 보고 싶다면 곧바로 겟! 르쁘띠엘(blog.naver.com/kastos1031)에서 2만원대에 구입.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미피 램프는 아이 방에 포인트로 두기 좋다. 은은한 불빛이 수면등으로도 제격. 단, 110V 전용으로 소형 전압기가 필요하니 구입 전 체크하자. 아마존에서 29.99달러에 구입.

 


앙증맞은 크기의 과일을 색깔별로 바구니에 넣거나 소꿉놀이를 할 수 있는 러닝리소스 파머스마켓. 권장 연령은 3세지만 치발기나 촉각 자극 장난감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마존 직구로 구입.

 

#육아용품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해시태그만 검색하면 새롭고도 신기한 육아용품이 수두룩하다. 잘나가는 인스타그래머 맘들이 선택한 신기방기 육아템 15.

Credit Info

기획
이원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