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PLACE

한강으로 놀러가자! 한강 야외수영장 개장

한강 야외수영장이 드디어 문을 열었다. 작년보다 시설을 보완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워터파크 못지않은 시설과 각종 이벤트 등으로 도심 속에서도 아이와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시가 6월 24일부터 8월 22일까지 한강 야외수영장을 운영한다. 한강 야외수영장은 도심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성인풀·청소년풀·유아풀로 구성되어 있어 온가족이 나들이 가기에 안성맞춤이다. 뚝섬·여의도·광나루·망원·잠실·잠원 총 6곳의 한강공원에 위치해 있으며 작년보다 시설을 보완해 이용객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뚝섬과 여의도, 잠실, 망원 수영장은 수조 바닥을 수영장용 타일로 시공해 한층 깔끔하고 품격 있는 수영장으로 변신했다. 뚝섬수영장은 수영장 입장 시 햇볕 아래에서 줄을 서야 했던 이용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태양광 그늘막을 설치해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잠실수영장의 경우 대형 워터파크 못지않은 시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물 위에 뜬 대형 풍선 놀이기구로 미끄럼틀, 물 위를 걷는 투명공, 보트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아쿠아 어드벤처를 설치했다.

 

여의도 수영장에서는 시원한 물줄기가 쏟아지는 아쿠아링뿐만 아니라 물대포와 스파이럴 터널 등 물놀이 체험은 물론 흥미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유아풀에는 바이킹을 설치할 예정으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제격. 

 

이밖에도 6개 한강 수영장에서는 매일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각종 이벤트와 서바이벌 게임, 버블댄스 페스티벌, 안전체험 교육과 스킨스쿠버 교육 등 많은 놀거리와 체험교육을 진행한다. 

 

한강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휴일 없이 운영된다. 이용요금은 성인 5,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이고 6세 미만은 무료다. 주차요금은 수영장관계자의 확인을 받으면 50% 할인받을 수 있다.

 

문의 www.seoul.go.kr/event/hanriver/kr/event/hanriver/ 

한강 야외수영장이 드디어 문을 열었다. 작년보다 시설을 보완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워터파크 못지않은 시설과 각종 이벤트 등으로 도심 속에서도 아이와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Credit Info

기획
전미희 기자 jmi@seoulmedia.co.kr
사진
서울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