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Spring Beauty

겨우내 묵었던 각질,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한 황사,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대비할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봄철 피부 관리에 필수적인 것들만 골랐다.

UpdatedOn March 30, 2013




Step 1 + 각질 제거와 클렌징
새 단장을 위한 첫 번째 작업은 각질 제거와 세안이다. 봄철 대기오염의 주요인인 황사는 각질은 물론 칙칙한 피부의 근원이 된다. 거칠어진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선 주기적인 각질 제거와 클렌징에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1 오가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폼 클렌징. 베어베리 오일리 스킨 밸런싱 페이스 워시 오가닉 폼 클렌징 118ml 5만원 존 마스터스 오가닉 제품. 2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젤 타입 클렌저. 진생 맨즈 클렌저 훼이셜 플루이드 150ml 3만7천원 코레스 제품. 3 수면 각질 제거 트리트먼트로 잠자리에 들기 전 바르면 좋다. 오버나이트 바이오로지컬 필 50ml 6만4천원대 키엘 제품. 4 깊은 풍미의 토스카노 시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고체 비누로 자극 없이 부드러운 세안을 도와준다. 사포네 타바코 토스카노 150g 4만8천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 제품. 5 민감한 피부에 좋은 크림 타입 각질 제거제. 시어 버터 울트라 리치 페이스 스크럽 100ml 3만8천원 록시땅 제품. 6 젤 속에 들어 있는 미세한 입자가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쓸어내준다. 휘또 블랑 버프 앤드 워시 훼이셜 젤 100ml 11만7천원 시슬리 제품.

 

Step 2  + 기초 케어
어느 정도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했다면 이제부터는 본격적인 관리에 들어가야 한다. 세안 후 물기가 촉촉한 상태에서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토너와 에센스, 수분 크림으로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꾸준한 영양을 주자. 적절한 수분 공급은 각질이 일어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해준다.

1 주름 형성을 막아주고 피부 톤을 한층 밝게 가꾸어주는 안티에이징 세럼. 블랙 티 에이지-디레이 페이스 세럼 30ml 14만5천원 프레쉬 제품.  2 피부 진정, 리프레시 효과가 뛰어난 남성용 밀크 에멀션. 에물지오네 아날코리카 100ml 10만8천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 제품. 3 비타민 A가 다량 함유된 페이셜 토너.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토너 200ml 7만3천원 에이솝 제품. 4 건조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주면 좋은 수분 크림. 토르말린 차지드 하이드레이팅 크림 50g 7만5천원 아베다 제품. 5 비타민 C 성분으로 다크 스폿의 생성을 방지한다. 화이트 필 에센스 50ml 5만6천원대 비오템 옴므 제품. 6 산뜻한 질감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 맨 수퍼 모이스쳐 젤 50ml 5만1천원 클라란스 맨 제품.

Step 3  + 스페셜 케어
기초 케어를 마쳤다면 조금 더 꼼꼼하게 미세한 부분에 신경 써야 한다. 눈에 거슬리는 피부 문제점을 집중적으로 치료할 필요가 있다는 거다. 화이트닝에 도움이 되는 앰풀이나 눈가 주름에 효과적인 아이 크림으로 세부적인 피부 관리에 들어가자.

1 트러블 자국, 잡티, 울긋불긋한 남성 피부를 밝게 케어해주는 화이트닝 에센스. 브라이트닝 세럼 50mg 14만원대 SK-Ⅱ 맨 제품.  2 다크 스폿과 가장 가까운 부위에서 강력한 화이트닝 성분을 배출한다. 블랑 드 펄 펄 퓨전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9.4ml 15만9천원 겔랑 제품. 3 지속적인 노화 방지 효과를 주는 버터 타입 마스크 제품. 이모르뗄 크림 마스크 125ml 10만원 록시땅 제품. 4 피부 속 피지 밸런스를 맞춰주어 트러블 피부를 개선한다. 아에타스 살루브리스-노니 나이트 크림 50ml 29만8천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 제품. 5 화이트닝에 뛰어난 집중 큐어 프로그램 에센스. 휘또 블랑 앱솔루트 화이트닝 에센스 5ml(4개입) 36만원 시슬리 제품. 6  눈가에 즉각적인 탄력을 주는 아이 리프트 크림. 맥스 LS 인스턴트 아이 리프트 15ml 7만1천원대 랩시리즈 제품. 7 리프팅 효과에 탁월한 페이스 크림. 플랜트스크립션 안티에이징 크림 50ml 7만원대 오리진스 제품.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2013년 04월호

MOST POPULAR

  • 1
    스무살의 NCT DREAM
  • 2
    에이전트 H의 향수
  • 3
    중무장 아우터들: Double Breasted Coat
  • 4
    후이와의 겨울 밤
  • 5
    8기통 엔진의 미학

RELATED STORIES

  • BEAUTY

    에이전트 H의 향수

    에이전트 H의 모험심에는 제동을 걸 수 없다. <미션파서블-영광의 레이서>를 통해 더 강인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준 에이전트 H가 그의 취향을 온전히 담은 향수,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아프리모의 협업으로 탄생한 ‘트리플에이’를 들었다.

  • BEAUTY

    내 눈을 위하여

    극심한 환절기, 건조한 눈가에 영양을 공급하고 노화 방지를 돕는 제품들.

  • BEAUTY

    가을에도, 남자에게도 어울리는 장미향 향수 5

    핑크 빛 여린 장미 말고, 중성적이고 미묘한 장미 향취를 담아낸 향수들을 소개한다. 쌀쌀해진 요즘 계절과도 제격인 향수 다섯.

  • BEAUTY

    가을 향수

    가을의 감각을 일깨우는 느긋하고 풍성한 향.

  • BEAUTY

    Untact Grooming

    지금 가장 현실적인 그루밍.

MORE FROM ARENA

  • FEATURE

    부동산 예능이라는 불안

    고릿적 <러브하우스>부터 최근 <구해줘 홈즈>, 파일럿 예능 <돈벌래>에 이르기까지, 시대가 집을 보는 관점은 TV 예능을 통해 적나라하게 드러난다. ‘헌 집 줄게 새집 다오’에서 ‘세상에 이런 예쁜 집이’를 거쳐 ‘집 살 때 뒤통수 맞지 말자’ 나아가 ‘부동산 부자가 되어보자’까지, TV가 보여주는 구체적이고 선명해지는 욕망 속에서 시청자는 무엇을 채우고 있는 걸까? 대리만족? 투기의 지혜? 그렇다면 그 욕망이 소외시키고 있는 건 뭘까? 사다리가 사라진 서울의 장벽 앞에 망연자실한 세대의 일원이자, <아무튼, 예능>의 저자, 복길이 들여다봤다.

  • FASHION

    정경호 'IN THE ROOM' 미리보기

    정경호, 세련된 영화 같은 화보 공개. 정경호가 모노 드라마를 찍는다면?

  • ISSUE

    해밀턴 x 다니엘헤니

  • FEATURE

    그레타와 마이클의 요트 라이프

    목적지가 어딘지는 중요하지 않다. 목적은 여행 그 자체다. 바람에 의지해 세계를 항해하는 사람들이 있다. 바람이 요트를 어디로 이끌지, 무엇을 발견하게 될진 아무도 모르지만 그런 것도 중요치 않다. 눈부신 밤하늘의 별들을 만나고, 망망대해에서 서로만의 존재를 느끼고, 투명한 바다에 뛰어들거나, 돌고래와 유영하며 살아가는 삶. 요트를 집 삼아 세계를 여행하는 사람들이 자유에 대해 말한다.

  • FEATURE

    2030이 회사에 목매지 않는 이유

    회사에 충성하며 승진의 부푼 꿈을 꾸는 건 옛말이다. 안 먹고 안 쓰고 모아봤자 급등하는 부동산 시장과 주식 시장을 보면 허탈함만 밀려올 뿐. 요즘은 월급만큼 초라한 것도 없다. 회사는 좁은 취업문을 뚫고 입사한 사원에게 예전과 같이 미래를 담보하지 않는다. 회사에서 성공하기보다는 성공하기 위해 회사에 잠깐 발을 담그겠다는 심산이다. 티끌 모아봤자 티끌인 시대, 청년의 박탈감은 클 수밖에 없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