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Give & Take I

요즘엔 주고받는게 대세다. 남자를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UpdatedOn January 28, 2013




1 세계 3대 초콜릿 중 하나인 기라델리 초콜릿 묶음 각각 1만2천원 모두 기라델리 제품. 
2 세련된 사각형 숄더백 가격미정 프라다 제품. 
3 실크 니트 타이 각각 12만8천원 모두 피오리오 by 티피 제품. 
4 감귤 향이 나는 해피 포 맨 애프터셰이브와 애프터셰이브 밤 각각 100ml 4만5천원 모두 크리니크 제품. 
5 울 소재 칼라가 달린 짧은 트렌치코트 3백만원대 버버리 런던 제품. 
6 뉴질랜드의 지하 암반수로 만든 보드카. 감미롭고 새콤한 패션 프루트 향 5만5천원 42빌로우 제품. 
7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천연 향초 3만5천원 냐한 by 비이커 제품. 
8 은색 디자인 면도기 R1-S 8만8천원 볼린 웹 by 현대카드 프리비아 제품. 
9 주황색 크로노그래프 창이 돋보이는 스틸 스트랩 시계 73만5천원 자스페로 제품. 
10  재봉선이 없는 반소매 티셔츠 5만8천원 벨바신 by P.B.A.B 제품. 
11 프린트가 돋보이는 장우산 43만원 10 꼬르소 꼬모 제품. 
12 아이팟/아이폰 전용 스피커 60만원 제네바 by 10 꼬르소 꼬모 제품. 
13 나무를 그려 넣은 튼튼한 가방 41만5천원 블랙쉽 by 센트럴포스트 제품. 
14 내구성이 뛰어난 전문가용 헤드폰 tma-1 스튜디오 31만9천원 아이아이아이 by 아이콘 서플라이 제품. 
15 단정하고 실용적인 검은색 페니 로퍼 39만원 잘란 스리와야 by 유니페어 제품. 
16 닻 모양 펜던트 팔찌 24만8천원·여러 번 감아 차는 팔찌 26만8천원 모두 토코 by 유니페어 제품. 
17 스웨이드를 제외한 가죽에 바를 수 있는 가죽 크림 5만8천원 머스탱 페이스트 by 티피 제품. 
18 자전거 안장에 다는 장비 가방 23만8천원 브룩스 by 비이커 제품. 

 

 

1 이국적인 나무 인형 장식품 20만원 비트라 by 10 꼬르소 꼬모 제품. 
2 예쁘고 속이 꽉 찬 카메라 D-Lux 6 1백23만원 라이카 제품. 
3 귀여운 선글라스 49만5천원 가렐 레이트 by 비이커 제품. 
4 관능적인 향수 코코 누와르 50ml 14만7천원 샤넬 제품. 
5 참 장식 팔찌 가격미정 루이 비통 제품. 
6 진홍색 피아나 체어 49만8천원 알레시 by 더플레이스 제품. 
7 꽃분홍색 미니 핸드백 가격미정 루이 비통 제품. 
8 검은색 명함지갑 21만원 케이트 스페이드 제품. 
9 디자인 머그컵 1만4천5백원 밀리미터 밀리그람 제품. 
10 형형색색의 다이어리 각각 3만6천3백원 모두 몰스킨 제품. 
11 짜임과 패턴이 돋보이는 슬립온 39만8천원 잘로 by 리치오 안나 제품. 
12 키세스가 담긴 북유럽풍 단지 가격미정 사가폼 by 스웨코인터내셔널 제품. 
13 2인용 커피 메이커, 그랜드 카페 듀오 6만5천원 레꼴떼 by 현대카드 프리비아 제품. 
14 베이와 로즈 향을 섞어 만든 밸런타인데이 향초 로즈 듀엣 190g 9만8천원 딥티크 제품. 
15 우산 손잡이 모양의 와인 마개를 단 뤼미너스 셀프 라운지 8만5천3백원 뵈브 클리코 제품. 
16 달콤한 향이 특징인 수플레 보디 크림. 크림 브륄레 향 340g 7만6천원 로라 메르시에 제품. 
17 벌집 문양 니트 73만5천원 오프닝 세레모니 by 비이커 제품. 
18 간결한 디자인의 헤드폰 7만4천원 아이아이아이 by 아이콘 서플라이 제품.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나의 수야" 배우 이준기에게 다시 듣는 그 대사!
  • 2
    내 눈을 위하여
  • 3
    우리가 다시 읽어볼게요
  • 4
    빅톤의 두 청년
  • 5
    PHILIPS x 정우성

RELATED STORIES

  • FASHION

    불가리 워치의 대담함

    대담함을 재정립한 불가리 알루미늄 워치.

  • FASHION

    WATCHMATE

    차고 난 뒤 넣어두세요. 시계는 소중하니까요.

  • FASHION

    각양각색 브러시

    저마다 쓰임새가 다른 각양각색 브러시들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 FASHION

    투박하거나 날렵하거나

    이번 시즌 부츠는 아주 투박하거나, 반대로 매끈하고 날렵한 실루엣.

  • FASHION

    벌써 장갑

    아직 손이 시린 계절은 아닐지라도, 이번 시즌은 장갑이 대세니까.

MORE FROM ARENA

  • INTERVIEW

    김소연 ‘3막 시작’ 미리보기

    배우 김소연의 뇌쇄적인 매력. <펜트하우스>의 천서진에게 이런 매력이?!

  • ISSUE

    더 보이즈에서 Bad Guy라고 말한 멤버는?

  • FASHION

    NEW STANDARD

    매일 지나는 거리에서 마주친 오묘한 서울 사람들.

  • FEATURE

    틱톡이 바꾼 세상? 세상을 담은 틱톡

    세상을 이끌려면 재밌어야 한다. 재밌는 놀이가 패러다임을 바꾼다. 틱톡은 15초라는 숏폼 놀이터를 만들었고, 누구든 함께 놀기를 원한다. 틱톡의 짧고 유쾌한 콘텐츠는 빠른 속도로 유행하고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한다.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이 저마다의 놀이를 만들고, 재밌는 놀이가 생기면 전 세계 사람들이 몰려든다. 이 놀이는 산업에도 영향을 끼친다. 전 세계 음악 시장을 들썩이게 만들고, 브랜드를 움직이게 한다. 본 기사에서는 2020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확장된 놀이터 틱톡이 어떻게 변화를 이끄는지 짚어본다.

  • WATCH

    불가리 워치의 대담함

    대담함을 재정립한 불가리 알루미늄 워치.

FAMILY SITE
닫기 오늘 하루 다시 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