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ORE+
The Black
이번 시즌 남자를 가장 아름답게 만드는 컬러는 블랙이다. 수트와 재킷 그리고 코트 속에서 블랙은 그 자체로 또는 미묘한 컬러 매치로 가장 매력적인 컬러임을 증명한다.
UpdatedOn December 06, 2005
The Black
이번 시즌 남자를 가장 아름답게 만드는 컬러는 블랙이다. 수트와 재킷 그리고 코트 속에서 블랙은 그 자체로 또는 미묘한 컬러 매치로 가장 매력적인 컬러임을 증명한다.
UpdatedOn December 06, 2005
FASHION
뉴욕 마라톤 우승을 이끈 언더아머의 운동화
마라톤 선수 셰런 로케디가 언더아머와 함께 뉴욕 마라톤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FASHION
CINEPHILE
방황하는 젊은 날, 혼돈, 고독, 낭만이 뒤엉킨 치기 어린 청춘의 표상. 그해 12월은 지독하리만큼 사랑했던 영화 속 한 장면들처럼 혼란하고 찬란하게 흘려보냈다.
FASHION
Everyday is Holiday
겨울의 한복판, 폴로 랄프 로렌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한 끝없는 휴일.
FASHION
이민혁과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의 조우
그의 눈에는 젊음이 그득히 물결치고 있었다.
FASHION
태양의 시계
스위스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가 브랜드 최초의 태양열 작동 워치인 ‘아쿠아레이서 프로페셔널 200 솔라그래프’를 출시했다.
REPORTS
나의 취미 입문서
작심삼일도 여러 번 반복하면 3백 일 정도는 가늘고 길게 이어나갈 수 있다. 2018년을 즐거움으로 채우기 위한 본격 취미 생활 가이드. 일단 책으로 먼저 배워보자.
FASHION
Color Fantasy
독자적인 염색 기법과 실험적인 소재로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아 브랜드 스톤 아일랜드와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전광영 작가가 만났다.
AGENDA
SIHH 2016
올해 SIHH에서 공개된 새로운 시계들 중 딱 하나씩 골랐다.
REPORTS
전에 없던 채널
3월 3일, 현대카드의 브랜드 저널리즘 채널인 <채널 현대카드>가 그 시작을 알렸다. 미디어 환경은 변했고, 새롭고 효과적인 소통 방식이 요구되는 시대. <채널 현대카드>는 이런 고민에 대한 알토란 같은 결과물이다. 현대카드는 <채널 현대카드>라는 새로운 자체 미디어를 통해 대중에게 자신들의 철학이 담긴 영상 프로그램을 직접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차고 넘치는 그저 그런 광고가 아닌 프로그램의 힘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그들의 의도가 마냥 좋아만 보였다. <채널 현대카드>의 시작점부터 <아레나>가 기꺼이, 고민 없이 동참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다.
LIFE
바우하우스 1백 년이 남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