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아레나가 밉니다.

야심차게 준비했다. 새 시즌을 맞이한 뷰티 `신상 명세서`.

UpdatedOn March 28, 2012



(맨위 왼쪽부터)
1. 헤라 + 블랙 퍼펙트 롤온 에센스 50ml 6만5천원

 주요 기능  세 개의 볼을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탄력 강화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가 피부 깊숙이 스며든다.
 주요 성분   피부의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세콰이어 나무 새싹 추출물, 피부 구성을 단단히 하는 폴리펩타이드, 노화를 방지하는 효모 올리고당이 핵심 성분이다.
 ARENA Says   화장품을 제대로 흡수시킬 줄 모르는 남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듯 부드럽게 굴려주면 된다.

2. 랩시리즈 + 파워 브라이트닝 워터 로션 +DR4 200ml 5만3천원대

 주요 기능  각질을 제거해 고르지 못한 피부 톤을 밝게 가꿔주고,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개선한다.
 주요 성분   랩시리즈의 특허 성분인 DR4 콤플렉스가 피부 톤을 고르고 완벽하게 정리한다.
 ARENA Says   얼굴에 직접 분사하는 스프레이 형식이다. 전보다 훨씬 간편하다.

3. 러쉬 + 더티 비누 100g 1만3백원

 주요 기능  머릿속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비누로, 얼굴은 물론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성분   유채씨 오일, 코코넛 오일, 스피어민트 잎 오일, 멘톨 성분이 함유되었다.
 ARENA Says   개운한 세안제를 찾는다면, 멘톨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 제격이다.

4. 쏘내츄럴 + 더퓨어 플루피 클라우즈 휘핑 폼 클렌져 150ml 1만5천원

 주요 기능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찰진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한다.
 주요 성분   아로마 성분이 세안하는 동안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테라피 효과를 준다.
 ARENA Says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아로마 향기로 차분히 마사지하듯 세안하자.

5. 오리진스 + 닥터 와일 메가브라이트 스킨 일루미네이팅 세럼 30ml 7만8천원대

 주요 기능  착색 현상이나 낯선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톤을 밝혀준다.
 주요 성분   비타민 C와 황산화제가 다량 함유된 로자 록스버가이와 작약 뿌리 추출물, 즉각적으로 빛을 반사하여 피부를 빛내주는 미카 미네랄 펄이 함유되었다.
 ARENA Says   임상 테스트 결과, 단 4주 만에 92%의 피험자가 눈에 띄는 피부 톤 개선 효과를 봤다고 한다.

6. 라메르 + 화이트닝 로션 인텐스 200ml 12만원

 주요 기능  피부 얼룩을 감소시키고, 칙칙하고 거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집중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주요 성분   비브라 화이트 퍼먼츠TM 복합체가 색소 침착을 완화하고, 스무딩 퍼먼트TM 성분이 피부 본연의 복원 능력을 강화한다.
 ARENA Says   가격 대비 소박했던 용기 디자인이 화려해진 만큼, 새로 출시된 제품도 화려해졌으리라.

7. 버츠비 + 베이비 비 내츄럴 선케어 선스크린 스틱 15g 3만3천원

 주요 기능  민감한 피부에 제격인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다.
 주요 성분   SPF 30, 저자극, 무향이다.
 ARENA Says   아기가 아닌, 다 큰 어른이지만, 저자극에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이니 소지하고 다니며 수시로 바르기 딱 좋다.

8. 키엘 + 훼이셜 퓨어 UV 가드 30ml 4만6천원대

 주요 기능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주요 성분   미국 FDA 승인을 받은 강력한 자외선 필터인 맥소릴 SX·XL에 의한 SPF 50 PA+++로 무향, 무색, 무파라벤, 무광의 4Free 저자극 성분이다.
 ARENA Says   남자 화장품답게 불필요한 성분은 과감하게 빼고, 좋은 성분은 과감하게 넣었다. 용기 디자인도 남자답다.


(위쪽 왼쪽부터)
1. SK-Ⅱ +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50g 12만원대

 주요 기능  피부 스스로 회복하는 과정 자체를 개선해 노화를 방지하고, 보습력과 탄력을 향상시킨다.
 주요 성분   SK-Ⅱ의 핵심 성분인 피테라,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귀리·완두 추출물,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결합된 오트피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ARENA Says   28일간 매일 밤낮으로 사용하면 눈에 띄는 피부 변화가 있다고 한다. 한 ‘병’ 도전해볼까.

2. 오휘 + 포맨리뉴얼 하이드라 스킨 135ml 4만원

 주요 기능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에 가장 적합한 유·수분을 공급해 균형 잡힌 피부로 가꿔준다.
 주요 성분   투탕카멘의 무덤을 비롯하여 이집트 곳곳에서 발견되어 만병통치약으로 여길 만큼 신성한 약초로 불리는 블랙 커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ARENA Says   블랙 커민이란 성분에 왠지 호기심이 생긴다. 투명한 용기를 감싸고 있는 검은빛도 신비로워 보인다.

3. 폴라 초이스 + 스킨 퍼펙팅 8% 아하 젤 100ml 2만9천원

 주요 기능  피부 자극이 거의 없이 건조한 각질층을 제거해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든다.
 주요 성분   이상적인 8% AHA(글리콜릭산) 성분 배합이 최상의 피부 개선 효과를 준다.
 ARENA Says   AHA 성분이 익숙지 않은 사람들은 따끔거리는 현상이 있을 수도 있으나, 지극히 정상적인 반응이니 놀라지 말아라.

4. 닥터자르트 + Ctrl-A 스피디 클리어 세럼 30ml 3만8천원

 주요 기능  여드름이 잘 나는 민감성 피부, 혹은 과도한 피지 제거로 건조한 피부에 적합한 젤 타입의 진정 세럼이다.
 주요 성분   여드름 피부에 탁월한 에이시-펜신과 함께 호랑이풀로 유명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 피부 진정 효과를 준다.
 ARENA Says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는 피부가 특히 민감하다. 이럴 땐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세럼 하나쯤은 꼭 챙겨둬야 한다.

5. 라네즈 옴므 + 퓨어 브라이트닝 필링 클렌저 150ml 2만원대

 주요 기능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필링과 클렌징을 하나로 합쳤다.
 주요 성분   비타민 B3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 톤을 밝혀준다.
 ARENA Says   깨끗한 세안은 기본 아니던가. 게다가 번거로웠던 각질 제거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6. 참존 + 알바트로스 레포츠 선 60ml 2만8천원

 주요 기능  자외선 차단제의 답답함과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에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더해 야외 레저 활동에 적합하다.
 주요 성분   SPF 50+ PA+++으로 UV A·B를 확실하게 차단한다.
 ARENA Says   방심하고 외출했다가 검게 그을리기 딱 좋은 계절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게 피부 관리의 첫걸음이다.

7. DTRT + 프레시맨 클렌징 바 100g 1만8천원

 주요 기능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스크럽, 딥 클렌징, 모공 정화 팩 기능까지 겸한다.
 주요 성분   풍부한 숯가루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피부에 부담을 주는 파라벤, 광물성 오일, 알코올, 색소를 모두 배제했다.
 ARENA Says   한눈에 보이는 검은 칩이 바로 숯으로 이뤄진 에센스 칩이다.

8. 록시땅 + 엔젤리카 인스턴트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75ml 4만8천원

 주요 기능  짧은 시간에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한다. 얼굴에 적당량 바른 다음 3분 뒤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가볍게 닦아내기만 하면 된다.
 주요 성분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엔젤리카 추출물과 수분 증발을 막는 보라지 오일이 함유되었다.
 ARENA Says   그야말로 최단시간 마스크 팩이다. 급하게 피부를 정리해야 할 때 긴급 처방용으로 제격이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새로 오픈했습니다
  • 2
    모유 수유와 럭셔리
  • 3
    EXOTIC FAIRY TALE
  • 4
    New kids On The Block
  • 5
    그래프로 보는 서울의 나무

RELATED STORIES

  •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 BEAUTY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는 고영양 크림 4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쉽게 거칠고 주름지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크림.

  • BEAUTY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 팝업

    전시와 향으로 표현한 위안의 감정.

  • BEAUTY

    뭉근한 잔향이 매력적인 인센스 추천

    유려하게 피어오르는 섬세한 연기가 남기는 뭉근한 가을의 잔향.

MORE FROM ARENA

  • FASHION

    가을의 스니커즈

    가을부터 가까이 두고 싶은 스니커즈.

  • LIFE

    낭만적인 밤을 선사할 재즈바 4

    서울에서 라이브 재즈 공연을 만날 수 있는 곳

  • FASHION

    MOMENT CAPTURE

    찰나의 순간에 포착한 신발들.

  • LIFE

    COFFEE TRIP

    번화가를 벗어나도 좋은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서울의 각 지역을 대표하는 카페 여덟 곳.

  • REPORTS

    나 이런 사람이야

    송승헌은 여러 번 고개를 내저었다. 자기는 절대 그런 사람이 아니라고.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