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World Cup pecial Edition

월드컵이란 놈이 대단하긴 한가 보다. 여기저기서 다양한 제품이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다.

UpdatedOn March 21, 2006

1 마법사의 수정구처럼 신비로움을 지닌 휴고 보스의 축구공. 로고의 그린 컬러와 공의 실버 컬러가 만나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가격미정 휴고 보스 그린 라벨 제품.

2 늘씬하게 잘빠졌다. 이탈리아어로 ‘금으로 만든 슬리퍼’라는 뜻의 이 브랜드는 1백 년의 역사와 함께 최고의 디자인과 기능을 자랑한다. 30만원대 판토폴라 도로 제품.

3 단단하고 견고해 보이는 축구공에서 남성의 강인함이 느껴진다. 브라운 컬러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축구공. 가격미정 던힐 제품.

4 팀워크를 뜻하는 ‘팀가이스트’ 월드컵 공인구는 오일러의 공식을 깨고 14면 구체로 재탄생했다. ‘공을 좀 더 둥글게 만들 수 없을까?’와 ‘꼭 손으로 꿰매서 만들어야 하나’라는 기술적인 두 가지 질문을 동시에 해결했다. 최고의 월드컵 공인구로 꼽히는 축구공. 15만원 아디다스 제품.

5 나이키에서 국가별 지갑이 출시됐다. 지갑 속에 옐로·레드 컬러의 경고장이 들어 있고, 축구 경기 전 공수 결정을 위한 코인이 준비되어 있다. 2만원대 나이키 제품.

6 골드 컬러의 축구화에서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가격미정 아디다스 오리지날스 제품.

7 옐로 컬러의 캐주얼한 에나멜 러기지. 어떤 여행이라도 이놈 하나면 거뜬할 듯. 9만7천원 푸마 펠레 라인 제품.

8 축구공 모양으로 만든 실버 컬러의 심플한 커프스링크 가격미정 던힐 제품.

9 마크 뉴슨이 디자인한 골드 컬러의 강렬한 월드컵 기념구. 가격미정 SS311 제품.

10 독일 국기를 상징하는 심플한 가방. 5만원대 아디다스 오리지날스 제품.

11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완벽하다. 블루 컬러의 스니커즈. 8만원대 EXR 제품.

12 심플한 화이트 컬러 보디와 컬러풀한 심벌 마크가 개성 있다. 가격미정 푸마 제품.

13 MCM에서 남성을 위한 축구공을 월드컵 시즌에 맞추어 선보인다.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으로 가격미정 MCM 제품.

14 독일 지성의 명품 브랜드 아이그너에서 ‘럭키 골’이라는 세트를 선보인다. 손바느질로 만든 가죽 축구공, 배낭, 스포츠 백, 모자, 스카프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가격미정 아이그너 제품.

15 나이키의 월드컵 사랑은 끝이 없다. 당장이라도 월드컵 경기장으로 뛰어가고 싶게 만드는 간결한 디자인의 스니커즈. 10만원대 나이키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2013년 05월호

MOST POPULAR

  • 1
    트리니티 파티
  • 2
    헬시 플레저
  • 3
    <아레나> 4월호 커버를 장식한 배우 이영애
  • 4
    소수빈, "좋은 가수는 사람들의 마음에 발자국을 남길 줄 알아야 돼요"
  • 5
    발리로 떠나는 이유

RELATED STORIES

  •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 BEAUTY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는 고영양 크림 4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쉽게 거칠고 주름지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크림.

  • BEAUTY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 팝업

    전시와 향으로 표현한 위안의 감정.

  • BEAUTY

    뭉근한 잔향이 매력적인 인센스 추천

    유려하게 피어오르는 섬세한 연기가 남기는 뭉근한 가을의 잔향.

MORE FROM ARENA

  • LIFE

    동물의 숲이 뭐길래

  • INTERVIEW

    이제는 말이야

    늦은 만큼 더 빨리 뛰려고 했다. 연극에서 영화로, 방송으로 영역을 옮긴 조성하의 마음이었다. 그렇게 10여 년이 지났다. 이제 누구나 조성하를 안다. 그 순간, 그는 조금 다른 가치에 집중하기로 했다.

  • LIFE

    생활의 자동차

    자동차 브랜드가 문화 공간을 만들었다. 자동차가 우리의 생활 속으로 파고든다.

  • FASHION

    이솝의 새로운 향수

    현실이면서 상상이기도 한 세계로 이동시켜주는 이솝의 새로운 향수, 미라세티, 카르스트 그리고 에레미아.

  • VIDEO

    4가지 기술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