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나를 돌파’ 언더아머 SS22 브랜드 캠페인 공개

김연경, 김현수, 김지찬, 이해란 선수와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의 퍼포먼스 및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UpdatedOn February 24, 2022

3 / 10
/upload/arena/article/202202/thumb/50285-480335-sample.jpg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가 ‘SS22 브랜드 캠페인: 나를 돌파’를 론칭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나를 돌파’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를 즐기고 몰입해 더 나은 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다양한 환경과 조건에서 마주치는 신체적 한계, 슬럼프, 트라우마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돌파해가는 것 역시 스포츠의 한 부분이며, 그 모든 과정에 언더아머가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트랙이 아니어도 좋아하는 길을 돌고, 심판이 없어도 룰을 지키고,
라이벌이 없어도 지기 싫은 저마다의 스포츠.

그렇기에
갖고 있는 핸디캡도, 빠져버린 슬럼프도, 게임의 일부가 된다.

누군가는 빠르고, 누군가는 느리고, 누군가는 강하고, 또 약할 수 있지만
신경 쓰지 않는다.
그것 또한 나의 게임이니까.
나를 돌파.”

- 언더아머 ‘나를 돌파’ 캠페인 히어로 영상 中-

 

3 / 10
/upload/arena/article/202202/thumb/50285-480336-sample.jpg

 

각 종목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구선수 김연경, 야구선수 김현수와 김지찬, 농구선수 이해란 등 프로 스포츠 선수들은 물론, 일상에서 스포츠를 즐기며 저마다의 장벽을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는 일반인과 학생, 아마추어 선수들도 함께해 진정성을 더했다. 언더아머는 운동선수뿐 아니라, 다양한 환경과 조건 속에서 스포츠를 접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는 역할을 한다.

2월 24일 히어로 영상 론칭과 함께 소비자들이 캠페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며, 삼성 라이온즈 김지찬 선수와 삼성생명 블루밍스 이해란 선수, 그리고 평범한 10대 학생을 주인공으로 한 각각의 서브 영상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언더아머의 SS22 제품들은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하여 전국의 언더아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언더아머(Under Armour, Inc) 소개 

언더아머(Under Armour, Inc.)는 1996년 볼티모어, 메릴랜드에서 탄생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미션인 “Under Armour Makes You Better” 슬로건 아래 모든 사람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능성 스포츠 제품을 제공하며 사람들의 건강과 피트니스에 도움을 줍니다.

언더아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www.underarmour.co.kr
•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underarmourkr
•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UnderArmourKorea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진짜 청소기
  • 2
    솔직하고 담백한 진영
  • 3
    640마력 슈퍼카
  • 4
    Basic is The Best
  • 5
    Socks Appeal

RELATED STORIES

  • FASHION

    PUNK SPIRIT

    선명한 자유와 반항의 볼륨을 끝까지 키운 하루.

  • FASHION

    THE END of SUMMER

    길었던 이 여름을 흘려보낸다.

  • FASHION

    Case By Case

    귀여운 모양새와 달리, 의젓하고 든든한 테크 아이템 여럿.

  • FASHION

    Socks Appeal

    발끝까지 존재감을 더할 다채로운 양말 스타일링.

  • FASHION

    Objects in Wonderland

    영혼 끌어모아 갖고픈 영롱한 나라의 오브제들.

MORE FROM ARENA

  • FASHION

    새해의 향

    새로운 마음, 상쾌한 시작을 위한 일상의 향.

  • CAR

    하이엔드와 하이엔드

    롤스로이스모터카가 보베 1822와 협업한 보트 테일 타임피스를 공개했다.

  • VIDEO

    2020 A-Awards #김광현

  • AGENDA

    HOW COME?

    12월의 새로운 테크 제품에 대한 사소한 궁금증.

  • REPORTS

    ‘이병헌’이라는 품격

    묻는다. 한국 최고 남자 배우를 꼽으라고. 대답한다. 이병헌이라고.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