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시작하자. 지금이라는 시즌’ 언더아머 FW21 윈터 캠페인 공개

배구 선수 김연경, 배우 현빈과 함께한 ‘언더아머 FW21 윈터 캠페인’을 공개했다.

UpdatedOn October 05, 2021

3 / 10

 

언더아머가 배구 선수 김연경, 배우 현빈과 함께한 ‘언더아머 FW21 윈터 캠페인’을 공개했다.

‘언더아머 FW21 윈터 캠페인’은 ‘시작하자. 지금이라는 시즌’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다양하게 변화하는 겨울철 날씨에도 퍼포먼스의 한계 없이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특히, 어떤 상황에 있더라도 지금 이 순간 끊임없이 노력한다면 최고 시즌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메인 제품인 ‘CGI 다운 3-IN-1’을 비롯해 ‘부클레’, ‘숏다운’, ‘셰르파’ 등 다양한 윈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CGI다운 3-IN-1’은 쉘 재킷과 이너 재킷으로 구성된 2피스의 다운재킷으로, 늦가을에서 한겨울까지 3가지 윈터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선선한 날씨에는 방수와 방풍 기능의 스톰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쉘 재킷 단품으로 가볍게 착용 가능하며, 좀 더 추워지면 이너 재킷으로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그리고 한겨울에는 쉘 재킷과 이너 재킷을 레이어드해 입으면 쉘 재킷 안감에 세라믹 프린팅으로 적용된 콜드 기어 인프라라레드(Cold Gear Infrared) 테크놀로지가 장시간 열을 따뜻하게 보존하고 유지해줌으로써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3 / 10
/upload/arena/article/202110/thumb/49227-467760-sample.jpg

 

 

배우 현빈, 미디어 아트 그룹 사일로랩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사일로랩은 공학, 디자인, 영상을 베이스로 하는 미디어 아티스트들이 모여 설립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랩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비, 바람 등 겨울철 다양한 계절적 요소와 제품에 담긴 테크놀로지를 과학적이면서도 예술적인 장치를 통해 구현하여 배우 현빈이 착용한 ‘CGI 다운 3-IN-1’의 특징과 3가지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소개했다.

특히, 비가 공중에 멈춰있는 장면을 통해 ‘CGI 3-IN-1 다운재킷’의 뛰어난 방수와 방풍 효과를,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서는 보온성을 표현했으며 다양한 레이저 효과를 통해서는 열을 보존하는 인프라레드 테크놀로지를 시각화해서 보여줬다.

‘언더아머 FW21 윈터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더아머(Under Armour, Inc) 소개 

언더아머(Under Armour, Inc.)는 1996년 볼티모어, 메릴랜드에서 탄생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미션인 “Under Armour Makes You Better” 슬로건 아래 모든 사람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능성 스포츠 제품을 제공하며 사람들의 건강과 피트니스에 도움을 줍니다.

언더아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www.underarmour.co.kr
•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underarmourkr
•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UnderArmourKorea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2022 Weekly Issue #1
  • 2
    김소연, “천서진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을 보여줄 것“
  • 3
    왜 사람들은 연애를 하지 않을까?
  • 4
    이병헌과 우리들의 블루스
  • 5
    온도를 높여줄 머플러 4

RELATED STORIES

  • FASHION

    언더아머, UA 5X5 농구 토너먼트 대회 개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 FASHION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는 홀리데이 캠페인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는 홀리데이 캠페인.

  • FASHION

    Sparkling Night

    흐드러지게 반짝이는 장면들로 남아 있는 지난밤의 잔상.

  • FASHION

    호텔에서의 낭만

    호텔 방 안에서 홀로 만끽하는 오후 한낮, 샴페인 빛 햇살.

  • FASHION

    겨울 바다로 떠난 남자

    파도처럼 밀려오는 겨울의 한때.

MORE FROM ARENA

  • INTERVIEW

    스트레이 키즈의 두 소년

    현진과 필릭스, 각각 다른 빛을 밝혀 하나로 빛나는 고유한 두 존재. 맹렬한 기세로 도약 중인 스트레이 키즈의 두 소년을 만났다.

  • FASHION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는 고영양 크림 4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쉽게 거칠고 주름지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크림.

  • ARTICLE

    FENDI Men’s SS18

  • FEATURE

    폭식의 시대

    다시 경제난이다. 전 세계적인 인플레이션, 미국발 금리인상, 원자재 값 상승 그리고 물가 폭등이 잇달아 벌어지고 있다. 특히 음식값이 많이 올랐다. 하루쯤 점심을 건너뛸까 고민하게 되는 요즘이다. 더는 자장면도 칼국수도 만만하지 않다. 서울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여파를 체감했다.

  • FASHION

    시대가 원하는 옷

    2021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리셋된 제냐 #WhatMakesaman 캠페인. 현대 남성이 입는 옷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며 오늘날의 남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