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LIFE MORE+

먹고, 마신 후에 바라본 그릇들

온종일 먹기만 했다. 설거지는 언제 하지?

UpdatedOn August 17, 2020

/upload/arena/article/202008/thumb/45793-424165-sample.jpg

am 9:20 느즈막이 일어나 마시는 모닝커피의 맛.

1 블루 플레인 하이핸들 컵&소서 로얄코펜하겐 제품. 2 블루 플레인 빈티지 버터 디시 로얄코펜하겐 제품. 3 파란색 컵 에르메스 by 생-루이 제품. 4 스테인리스 티스푼 WMF 제품. 5 투명한 가스텔헬미 접시 이딸라 제품. 6 클래식 오리지널 에그 컵 필리빗 제품. 7 빈티지한 초록색 토스터 드롱기 제품. 8 투명한 텀블러 2개 세트 이딸라 제품.

/upload/arena/article/202008/thumb/45793-424166-sample.jpg

am 12:35 피자와 파스타, 실패할 수 없는 조합!

1 블루 메가 수플레 접시 로얄코펜하겐 제품. 2 디저트 접시 에르메스 제품. 3 스테인리스 포크 WMF 제품. 4 나이프 WMF 제품. 5 플리세 파스타 플레이트 필리빗 제품. 6 바다색 라미 텀블러 2개 세트 이딸라 제품. 7 숟가락 WMF 제품. 8 연어색 프루타 텀블러 2개 세트 이딸라 제품.

/upload/arena/article/202008/thumb/45793-424167-sample.jpg

pm 7:15 친구들과 함께 와인잔 기울이는 밤.

1 디너 플레이트 에르메스 제품. 2 디너 포크 에르메스 제품. 3 빌 드 파리 디너 플레이트 필리빗 제품. 4 디너 나이프 에르메스 제품. 5 파토마토 글라스 리델 제품. 6 파토마토 글라스 리델 제품. 7 클래식 타워형 핸들 디시 필리빗 제품. 8 클래식 라이언 헤드 수프 볼 필리빗 제품. 9 와인 글라스 리델 제품. 10 샴페인 잔 에르메스 by 생-루이 제품.

/upload/arena/article/202008/thumb/45793-424168-sample.jpg

am 12:20 위스키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

1 플리세 직사각형 플레이트 필리빗 제품. 2 오크나무 라미 트레이 이딸라 제품. 3 스테인리스 아이스 쿨링 큐브 실리오 제품. 4 디저트 포크 에르메스 제품. 5 루이 위스키 글라스 리델 제품. 6 바웨어 니트 글라스 리델 제품. 7 디저트 플레이트 에르메스 제품. 8 바웨어 락스 글라스 리델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김성지
PHOTOGRAPHY 박원태
ASSISTANT 김인혜

2020년 08월호

MOST POPULAR

  • 1
    우리가 기다리던 소수빈
  • 2
    그래프로 보는 서울의 나무
  • 3
    모유 수유와 럭셔리
  • 4
    SPRING, SPRING
  • 5
    THE PREPSTER

RELATED STORIES

  • LIFE

    봄의 공기청정기

    미세먼지가 걱정스러운 계절이라 모아본 오늘날의 공기청정기 4종.

  • LIFE

    꽃구경도 식후경

    눈과 입 모두 즐거운 식도락 봄나들이.

  • LIFE

    스타와 메가

    1위와 2위. 스타벅스와 메가커피는 오늘날 한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커피 프랜차이즈다. 하지만 두 카페는 거의 모든 면에서 다르다. 어떤 점이 스타벅스를 혹은 메가커피를 찾게 할까?

  • LIFE

    가구 보러 왔습니다

    나 혼자 사는 1인 가구라면 지금 소개하는 5곳을 저장해둘 것.

  • LIFE

    코로나 때 어떻게 하셨어요?

    비대면과 거리두기의 코로나 시대가 불과 몇 년 전이다. 많은 이별과 폐업과 변화를 만들어낸 이 병의 특징 중 하나는 극단적으로 낮은 20대 발병률과 사망률이었다. 즉 20대는 한창 나이에 마스크를 끼고 시작도 하지 않은 밤의 술자리를 빠져나와야 했다. 이 시대 젊은이들의 섹스는 어땠을까? 더했을까 덜했을까?

MORE FROM ARENA

  • FILM

    예쁘다, 유빈

  • LIFE

    슬기로운 에코 생활

    플라스틱과의 전쟁이 선포된 지구에서 살아남으려면 친환경적 태도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우리 삶을 조금씩 변화시킬 슬기로운 에코 생활은 이렇게 시작하면 된다.

  • FILM

    구찌 x 비

  • INTERVIEW

    몬스타엑스 주헌, “스스로에 대한 채찍질을 멈추지 않으면 세상을 달리 보는 관점을 가질 수 있다”

    몬스타엑스 주헌, 섹시하고 강인한 무드의 화보와 인터뷰 미리보기

  • LIFE

    2021년, K-팝은 무엇으로 사는가

    아이돌이라는 존재가 판매할 수 있는 것엔 어떤 것이 있을까? 연예인의 본업과 주 수익이 음악, 공연, 드라마, 영화, 예능 출연 그리고 광고라 한다면, 팬들의 절대적인 사랑으로 먹고사는 아이돌은 태생부터 고전적인 팬 사인회, 팬 미팅 등 팬 서비스라는 의무가 필연적으로 동반된다. 이 소통은 점점 더 내밀해지고, 플랫폼마저 다각화되어 아이들과 팬의 일대일(처럼 보이지만 아이돌에겐 일대다인) SNS 창구인 버블, 시도 때도 없이 켤 수 있는 브이라이브 등 새로운 수익 창출원이 아이돌 산업에서 빠져선 안 될 요소로 떠올랐다. 소통을 얼마나 잘하는지가 ‘아이돌력’으로 가늠되는 시대, 지금 K-팝 산업은 무엇으로 사는가?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