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 MORE+
[A-tv] BUCKET Dwalker Air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핫한 대표 어글리 슈즈 버킷 디워커가 쿨한 썸머 에디션으로 재탄생했습니다.
UpdatedOn June 03, 2019
[A-tv] BUCKET Dwalker Air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핫한 대표 어글리 슈즈 버킷 디워커가 쿨한 썸머 에디션으로 재탄생했습니다.
UpdatedOn June 03, 2019
ARTICLE
영양제 레시피
하루 24시간, 전략적으로 챙겨 먹는 영양제 칵테일 레시피.
ARTICLE
패션 뉴웨이브 5
이미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지금 당장 눈여겨봐야 할 젊고 창창한 디자이너 브랜드 5.
ARTICLE
일본 대중문화는 왜 낡은 미래가 되었나
일본의 것이 가장 힙하고 새로웠던 시절이 있었다. 1998년 한국에 일본 문화가 개방된 후 ‘일드’를 보며 일본어를 익히던 친구들이 있었고, 더 거슬러 가면 오스 야스지로를 비롯한 거장들이 걸출한 작품들로 영화제를 휩쓸던 시절이 있었다. 일본 대중문화는 왜 멈췄을까? 조악한 옷을 입은 아이돌들이 율동을 하는 가운데 K-팝 산업에서 공수받은 JYP의 ‘니쥬’가 최고 인기며, 간만에 대형 히트작의 공백을 메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완성도는 초라하다. 한국인이 지금도 좋아하는 일본 대중문화는 레트로 시티팝, 셀화 애니메이션으로 대변되는 20세기 버블 경제 시대의 산물일 따름이며 과거의 영광은 재현되지 못한다. 그 시절 꽃피운 <세일러문>과 <도쿄 바빌론>에 대한 향수를 지니고 최신 리메이크작을 찾아본다면, 그 결과가 얼마나 처참한지 이미지 한 장만으로도 알 수 있을 것이다. 일본 대중문화는 왜 그리운 느낌 때문에 들춰보게 되는 낡은 미래가 되어버린 걸까?
ARTICLE
겨울을 대비한 자동차의 기술
한파가 온다. 이어서 긴 밤과 폭설, 블랙 아이스가 속속 등장할 예정이다.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위해 자동차 브랜드들이 특별한 기술을 개발했다.
ARTICLE
찰수록 변하는 ‘브론즈’ 시계가 대세라며?
구두에만 파티나가 존재할까? 시계에도 존재한다. 고르고 고른 ‘브론즈 다이버 시계 4’
FASHION
중무장 아우터들: Down Jumper
혹한 대비가 필요한 12월, 보다 견고하고 멋지게 중무장할 수 있는 아우터들.
FASHION
가을에도, 남자에게도 어울리는 장미향 향수 5
핑크 빛 여린 장미 말고, 중성적이고 미묘한 장미 향취를 담아낸 향수들을 소개한다. 쌀쌀해진 요즘 계절과도 제격인 향수 다섯.
INTERVIEW
빅톤의 두 청년
한승우는 오래도록 타오르고 싶다. 최병찬은 앞이 보이지 않을 때, 눈을 감고 한 번 더 생각한다.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빅톤의 두 청년을 만났다.
FEATURE
세상을 이끄는 틱톡 크리에이터들
음악을 즐기는 방법, 아티스트와 소통하는 법, 창의성을 드러내는 방식은 틱톡을 기점으로 변했다. 틱톡과 함께 세상을 바꿔나가고 있는 영향력 있는 틱톡커들이다.
LIFE
난생 처음 만난 턱 여드름
평생 고민한 적 없던 ‘턱 여드름’에 시달리게 된 에디터의 질문에 피부과 전문의가 조언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