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SURF & TOUGH
성난 파도를 닮은 여름 사나이.
UpdatedOn June 11, 2019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FASHION
Sunny Season
매일같이 눈부신 햇살을 누리기 위한 가볍고 산뜻한 선 케어.
FASHION
Big and Big
전례 없는 두 가지 협업을 보다 면밀히 살펴봤다.
FASHION
SHORT-FORM
9:16 프레임 속의 짧고 대담한 포트레이트.
FASHION
The Calm Sea
황금빛으로 물든 바다, 일렁이는 초록.
FASHION
ART OF CRAFTSMANSHIP
벨루티의 DNA를 느껴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
FEATURE
왜 넷플릭스를 못 넘을까
디즈니플러스 다음은 HBO맥스다. 국내 OTT 시장에 글로벌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기존 영화 시장의 공룡 기업들이 참전했고, 애플과 같은 소프트웨어 공룡들도 OTT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들이 넷플릭스를 위협하리라, 넘어서리란 예측이 많았지만 실상은 다르다. 그들은 넷플릭스를 넘어서기는커녕 위협조차 되지 못했다. 왜일까.
FASHION
PAINT SPLATTER
유난스러울 만큼 자유와 낭만이 풍요롭게 넘쳐흐르는 2020 S/S 시즌의 트렌드 키워드.
ARTICLE
Country Road
FASHION
Super Rookie 3
각자의 자리에서 찬란한 빛을 발산하고 있는, 올해 주목해야 할 젊음의 포트레이트.
FEATURE
지구를 정복한 콘텐츠 - TVING
<오징어 게임>이 지구를 정복했다. 좋은 콘텐츠가 좋은 플랫폼을 만난 결과다. 콘텐츠의 힘 그리고 넷플릭스의 힘이다. OTT는 가장 영향력 있는 콘텐츠 플랫폼이 됐다. 디즈니+,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웨이브, 왓챠 등 경쟁력 있는 OTT들의 미래 전략을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