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MORE+
MIX&MATCH
수트와 체크무늬 그리고 스포티즘. 서로 다른 것들이 한데 어우러질 수 있는 계절.
UpdatedOn December 26, 2018
MIX&MATCH
수트와 체크무늬 그리고 스포티즘. 서로 다른 것들이 한데 어우러질 수 있는 계절.
UpdatedOn December 26, 2018
LIFE
봄의 공기청정기
미세먼지가 걱정스러운 계절이라 모아본 오늘날의 공기청정기 4종.
LIFE
꽃구경도 식후경
눈과 입 모두 즐거운 식도락 봄나들이.
LIFE
스타와 메가
1위와 2위. 스타벅스와 메가커피는 오늘날 한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커피 프랜차이즈다. 하지만 두 카페는 거의 모든 면에서 다르다. 어떤 점이 스타벅스를 혹은 메가커피를 찾게 할까?
LIFE
가구 보러 왔습니다
나 혼자 사는 1인 가구라면 지금 소개하는 5곳을 저장해둘 것.
LIFE
코로나 때 어떻게 하셨어요?
비대면과 거리두기의 코로나 시대가 불과 몇 년 전이다. 많은 이별과 폐업과 변화를 만들어낸 이 병의 특징 중 하나는 극단적으로 낮은 20대 발병률과 사망률이었다. 즉 20대는 한창 나이에 마스크를 끼고 시작도 하지 않은 밤의 술자리를 빠져나와야 했다. 이 시대 젊은이들의 섹스는 어땠을까? 더했을까 덜했을까?
FASHION
나의 티셔츠 이야기
티셔츠는 도시 남자의 생필품이다. 우리는 서울에 사는 남자 열 명에게 ‘당신에게 가장 특별한 티셔츠’를 보내달라고 했다. 새 티셔츠는 한 장도 없었고, 생각보다 심오한 사정과 사연이 있었다.
LIFE
아낌없이 사랑하고 지지하는 책
AGENDA
1년 내내
할리우드는 블록버스터부터 독립 영화까지, 매년 주목할 만한 작품을 만든다. 할리우드의 저력이다. 1년 내내 두근거리게 할 기대작 10편.
AGENDA
Special Number
이 신제품들 속에는 특별한 숫자가 숨어 있다.
LIFE
NEW LUXURY #전시장을 나서며
새로운 럭셔리가 온다. 럭셔리 브랜드는 우아한 것에서 힙하게 경험하고 즐기는 대상으로 변하고 있다. 아트와 미식 등 공감각적 체험을 제공해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환상을 전하고, 환상을 소유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MZ세대는 새로운 럭셔리를 놀이로 해석한다. 기사에서는 새로운 럭셔리의 조건을 전시와 미식, 보고 먹는 놀이로서의 브랜드 경험에서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