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MORE+
WARM UP
포근한 니트에 노곤히 스민 찬바람 부는 계절의 기운.
UpdatedOn October 18, 2018
WARM UP
포근한 니트에 노곤히 스민 찬바람 부는 계절의 기운.
UpdatedOn October 18, 2018
LIFE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 4
한국에서 만나는 미국식 중국의 맛.
LIFE
가자! 촌캉스
지금 이 계절, 촌캉스를 떠나야 할 때.
LIFE
봄의 공기청정기
미세먼지가 걱정스러운 계절이라 모아본 오늘날의 공기청정기 4종.
LIFE
꽃구경도 식후경
눈과 입 모두 즐거운 식도락 봄나들이.
LIFE
스타와 메가
1위와 2위. 스타벅스와 메가커피는 오늘날 한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커피 프랜차이즈다. 하지만 두 카페는 거의 모든 면에서 다르다. 어떤 점이 스타벅스를 혹은 메가커피를 찾게 할까?
INTERVIEW
VMD 이경미&정은아
콘텐츠를 다루지 않는 분야가 없다. 조금 과장하자면 그렇다. 콘텐츠는 더 이상 매체의 전유물이 아니다. 마케터들은 반 발 빠른 트렌디한 콘텐츠로 대중의 관심을 받는다.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이목을 끄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걸까. 브랜드, 광고, 공간, 데이터를 다루는 마케터들에게 물었다.
LIFE
11월의 테크 신제품
11월 신제품에 대한 사소한 궁금증.
FASHION
Sporty Top
2016 F/W 런웨이에서 발견한 스포츠 톱의 남다른 스타일링.
LIFE
Destination 2023 #2
코로나19가 퍼졌을 때 가장 크게 피해를 본 업계는 여행업이었다. 반대로 위드 코로나가 오면서 사람들이 가장 큰 관심을 기울이는 것도 여행이다. 출장으로, 신혼여행으로, 모험으로, 이제 사람들이 다시 떠나고 있다. 2023년 한국 사람들은 어디로 어떻게 떠나고 싶어 할까. 어떤 마음으로 떠나는 게 좋을까. 여행업계의 맨 앞에 있는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대답을 추렸다.
ARTICLE
Twilight
얇은 재킷 사이로 핑크빛 공기가 스미는 봄의 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