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기운찬 운동화

On April 11, 2018 0

운동과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차별화된 기능의 운동화 8선.

/upload/arena/article/201803/thumb/38121-290220-sample.jpg

1 일반 고무보다 내마모성이 약 3배 이상 높은 아하플러스 소재 아웃솔은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체중이 이동할 수 있도록 곡선 구조로 설계되었다. 뒤축엔 실리콘 젤 쿠션을 장착해 충격 흡수가 탁월하다. 젤 케눈 라이트 8만9천원 아식스 제품.

2 초경량 쿠션인 플로트라이드 폼은 크기와 간격이 균일한 셀 구조로 되어 있어 바닥의 압력을 분산시키고 발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넓어진 중창 폭이 반응 속도와 안정성을 향상시켜 특히 중장거리 러닝에 제격이다. 날렵한 외관에 심리스 니트 갑피를 더해 가볍고 활동적인 러닝화. 플로트라이드 6000 15만9천원 리복 제품.

3 운동화를 신으면 뒤꿈치의 센서가 무게를 감지해 자동으로 신발끈을 조인다. 아웃솔 중간에 내장된 배터리를 충전하며 빛으로 에너지 잔량도 확인 가능하다. 하이퍼 어댑트 1.0 79만원대 나이키 제품.

4 뒤꿈치 부분이 과장된 모양으로 돌출된 중창과 발포 고무 밑창 덕분에 탄성과 반응성이 확실하다. 리액트 폼 소재의 단일 조각으로 설계된 중창은 달릴 때 지지력을 적재적소에 분배해 충격을 줄여줘 끝까지 지치지 않고 균형 잡힌 러닝을 보장한다.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 16만9천원 나이키 제품.

5 ‘UA 레코드 센서’를 장착해 신발을 착용하면 별도의 디바이스 없이 러닝 애플리케이션 맵 마이 런과 연동된다. 맵 마이 런은 러닝 거리부터 속력, 지속 시간, 운동화 수명까지 체크한다. 호버 팬텀 17만9천원 언더아머 제품.

6 니트 갑피가 유연한 신축성과 단단한 지지력을 제공하고, 반발력 좋은 부스트 쿠셔닝으로 일상생활부터 러닝까지 여러 상황에 적절한 움직임을 구현한다. NMD 러너원 스틸스 PK 21만9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

7 기존 펌프 디자인과 다르게 발 전체를 지그재그 형태로 감싸 개개인의 발 형태에 맞는 착화감을 제공하며 아웃솔 전면에 있는 카본 플레이트가 안정성을 보장한다. 펌프 슈프림 울트라 니트 19만9천원 리복 제품.

8 사방향 쿠셔닝을 갖춘 A1 폼이 급격한 마찰이나 무게에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또한 신발끈과 연결된 옆면의 와이어가 강도 높은 운동 시 신발 내부에서 발의 움직임을 잡아줘 부상을 방지한다. A1 서라운드 14만9천원 데상트 제품.

 

운동과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차별화된 기능의 운동화 8선.

Credit Info

GUEST EDITOR
이상
PHOTOGRAPHY
기성율
ASSISTANT
최종근

2018년 04월호

이달의 목차
GUEST EDITOR
이상
PHOTOGRAPHY
기성율
ASSISTANT
최종근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