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위대한 탄생

On January 11, 2018 1

세상에 없던 궁극의 부드러움으로 당신의 품격을 높여 줄, 깊은 풍미의 저도주가 등장했다. 최초의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THE SMOOTH BY IMPERIAL)’의 위대한 탄생.

 

 

부드러움의 미학. 술에도 예외는 없다. 한국인의 부드러움에 대한 높은 안목으로 저도주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더욱 부드러운 주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망이 강해지고 있다. 이 가운데 희소한 17년산 몰트위스키 원액의 깊은 풍미와 퓨어 몰트만이 지닌 순수함, 그리고 35도의 도수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완벽한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THE SMOOTH BY IMPERIAL)’의 탄생이 주목 받고 있다.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지난 1994년, 최초의 로컬 위스키를 선보인 이래 끊임없는 혁신을 거듭하며 국내 프리미엄 위스키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 온 임페리얼이 선보이는 최초의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로 그동안 임페리얼이 쌓아온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들었다. 더욱 의미 있는 건,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퓨어 몰트 저도주란 점이다.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을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부드럽고 고급스럽다. 술을 논할 때 가장 중요한 건 무엇으로 만드느냐일 것이다.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몰트 위스키의 메카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글렌키스 증류소에서 엄선한 17년산 몰트 위스키 원액을 시그니처로 사용했다. 입안에 머금으면 한국인이 좋아하는 잘 익은 배와 실키한 바닐라 맛이 기분 좋게 피어오른다. 여기에 35도의 알코올 도수가 만들어낸 편안함이 더해져 이제껏 단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궁극의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한다. 이는 여유와 품격이 느껴지는 이 시대의 부드러운 리더의 모습과 묘하게 닮아 있다. 이런 분위기는 보틀에서도 느낄 수 있는데, 비스포크 정장을 입은 듯한 그러데이션 컬러와 품격을 높이는 화이트골드 에지로 품위 있는 남성의 여유롭고 부드러운 스타일을 표현했다.

마시는 법도 고급스럽다. 임페리얼은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을 출시하며 아이스 스톤을 선보였다. 쉽게 물로 녹아내리는 얼음 대신 아이스 스톤을 사용해 희석 없이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오롯이 순수하게 즐길 수 있게 한 것. 한마디로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고급스러운 저도주를 찾는 사람들과 어울린다. 덧붙이자면 몰트 위스키 애호가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저도주가 탄생했다. 딱 한 번만 마셔봐도 알 수 있다.

문의 02-3466-5700(페르노리카 코리아)

세상에 없던 궁극의 부드러움으로 당신의 품격을 높여 줄, 깊은 풍미의 저도주가 등장했다. 최초의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THE SMOOTH BY IMPERIAL)’의 위대한 탄생.

Credit Info

GUEST EDITOR
이승률
PHOTOGRAPHY
기성율

2018년 01월호

이달의 목차
GUEST EDITOR
이승률
PHOTOGRAPHY
기성율

1 Comment

너부리야호 2018-01-26

스무스에 아이스스톤 담궈서 한잔 마시면 좋겠다...

마지막 페이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