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컨버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골프 르 플레르*’의 NEW 컬렉션 단독 선발매 기념 내한공연 진행

UpdatedOn October 17, 2017

 





 

스니커즈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스트리트 스타일 퍼포먼스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 ‘골프 르 플레르*(GOLF LE FLEUR*)’ 의 NEW 컬렉션을 공개한다.

컨버스는 힙합씬을 넘어 유스컬쳐를 이끌고 있는 LA에 기반을 둔 유명 힙합 아티스트이자 래퍼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 나가고 있다. 그리고 마침내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새롭게 탄생한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2017년 10월 18일 컨버스와 함께하는 첫 내한을 가진다. 전 세계적으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런칭을 결정한 것이다.

몇 해 전부터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스트릿 스타일을 표방하는 자신의 브랜드에 어울리는 스니커즈를 개발하고자 했다. 이에 컨버스와 타일러는 서로 힘을 합쳐 자유분방하고 재기발랄한 상상력을 더한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을 현실화 시켰다. 파트너쉽이 발표 된 직후인 지난 7월에 공개된 골프 르 플레르*의 첫 발매를 통해 타일러는 스트릿 컬쳐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원스타에 자신만의 창의적인 상상력을 그대로 투영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슈즈를 선보인 바 있다.

타일러의 시그니처인 플라워 디자인을 적용한 새로운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은 전 세계적으로 서울에서 단독 선발매를 앞두고 있다. 컨버스에서는 새로운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도 기획했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개인 SNS를 통해서도 예고한 것과 같이 그는 10월 18일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런칭하는 스트릿패션 컨셉의 편집스토어 카시나(KASINA) 홍대점의 깜짝 방문을 통해 컬렉션을 공개 한 후 같은 날 오후 8시부터는 홍대 무브 홀에서 한국 팬들을 위한 공연을 진행하게 된다. 공연 티켓은 새롭게 오픈한 컨버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converse_kr 에서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카시나 홍대점에서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 시그니처 스니커즈 (GOLF LE FLEUR* SIGNATURE SNEAKER)
골프 르 플레르* 시그니처 스니커즈는 스트리트 컬쳐의 아이콘인 원스타의 실루엣을 볼드한 디테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유니크한 컬러감, 아이코닉한 원스타 심볼을 둘러싼 플로럴 패턴 디테일과 아웃솔에서 보여지는 골프 르 플레르* 플라워 그래픽을 통해 특유의 감각과 재치를 표현했다. 컬러는 그린 톤의 졸리그린 (Jolly Green), 세련된 옐로 톤의 솔러파워 (Solar Power), 은은한 베이지 톤의 바닐라 (Vanilla)까지 세 가지로 만나 볼 수 있다.

3 / 10
/upload/arena/article/201710/thumb/36367-263638-sample.jpg

 

 

 

골프 르 플레르* 셰르파 컬렉션 (GOLF LE FLEUR* THE SHERPA COLLECTION)
시그니처 스니커즈에 어울리는 어패럴과 악세서리 라인 또한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의 일환으로 함께 출시가 된다. 에센셜 풀오버 후디, 티셔츠를 포함해 이전 ‘골프 르 플레르*’ 제품 구성에서는 볼 수 없었던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를 사용한 빈티지한 아이보리 톤의 봄버와 쇼츠, 버킷햇으로 구성 된 골프 르 플레르* 셰르파 컬렉션은 전혀 새로운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세련미를 발산한다.

3 / 10
/upload/arena/article/201710/thumb/36367-263639-sample.jpg

왼쪽. 골프 르 플레르* 셰르파 컬렉션, 오른쪽. 골프 르 플레르* 에센셜 풀오버 후디

왼쪽. 골프 르 플레르* 셰르파 컬렉션, 오른쪽. 골프 르 플레르* 에센셜 풀오버 후디

시그니처 스니커즈를 중심으로 선보이는 이번 골프 르 플레르*의 신제품들은 골프 르 플레르* 시그니처 스니커즈 3종, 셰르파 컬렉션의 봄버 1, 쇼츠 1, 버킷햇 1 그 외 풀오버 후디 2, 티셔츠 1 모두 총 아홉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2017년 10월 18일 12시 카시나 홍대점 선발매 이후 당일 오후 4시부터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www.converse.co.kr)에서 론칭 후, 10월 19일 오전을 시작으로 컨버스 명동, 코엑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카시나 홍대점 02-322-1367

< 제품 가격 >

‘골프 르 플레르*’ 시그니처 스니커즈: 109,000원 

의류: 풀오버 후디/ 85,000원, 티셔츠/ 35,000원, 봄버 재킷/ 169,000원, 쇼츠/ 59,000원

버킷햇: 49,000원​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영감을 찾아서: 감독 김보라
  • 2
    효도를 부르는 추석 선물 ‘시계 4종’
  • 3
    제주도 감성 숙소 베스트 4
  • 4
    우아한데 편안해
  • 5
    시간은 제멋대로 흐르고

RELATED STORIES

  • FASHION

    SAVE THE ENVIRONMENT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패션 브랜드는 많다. 그들은 환경을 보호하는 제품과 캠페인을 만들며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노력한다. 그 중 ‘세이브 더 덕(SAVE THE DUCK)’은 자체 개발한 소재와 재활용 제품은 물론 우리의 생활 습관과 옷을 대하는 태도까지 고려하며 친환경적인 태도를 전개한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CEO 니콜라스 바르지(Nicholas Bargi)가 있다.

  • FASHION

    NEW VINTAGE

    각기 다른 영역에서 자신만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고 있는 세 남자를 만났다. 한 명은 그림을 그리고, 한 명은 요리를 하고, 나머지 한 명은 옷을 만든다. 이들과 함께 나눈 청바지에 대한 이야기.

  • FASHION

    우아한데 편안해

    우아하고 편안한 ‘심플리시티’ 미학을 담은 ‘Uniqlo U’의 2020 F/W 컬렉션이 공개됐다.

  • FASHION

    MOMENT CAPTURE

    찰나의 순간에 포착한 신발들.

  • FASHION

    가을 향수

    가을의 감각을 일깨우는 느긋하고 풍성한 향.

MORE FROM ARENA

  • LIFE

    숨길 수 없어요

    유리부터 크리스털, 아크릴, 레진까지, 얼음처럼 투명한 순간의 세계.

  • FEATURE

    CAR WASH PLAYLIST

    차를 반짝반짝 닦고 싶어지는 영화들, 그리고 흥얼거리고 싶은 음악들.

  • FASHION

    팬데믹 시대의 패션 위크

    다시 예전처럼, 세계 각국의 패션계 인사들이 어깨를 부딪치며 붙어 앉아 새 시즌의 패션쇼를 현장에서 관람하는 날이 올 수 있을까?

  • FASHION

    SHORTS NIGHT

    잠 못 이루는 여름밤을 위한 쇼츠 스타일링과 아이템.

  • FEATURE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의 역습

    영국 신사의 고상하고 골 때리는 격투를 보여준 <킹스맨> 시리즈의 프리퀄,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북미에서 9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무거운 스파이물로, 해리와 에그시처럼 선대와 후대 콤비로 등장하는 관록의 배우 레이프 파인스와 신예 해리스 디킨슨을 가장 먼저 만났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