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EATURE MORE+

여름 활력 사수하기

내 몸의 에너지를 채워 활력 넘치는 여름을 보내기 위한 3가지 솔루션을 모았다. 여름이면 어김없이, 더위에 지쳐 허덕인다면 아래의 체크 리스트를 살펴볼 것.

UpdatedOn July 17, 2017

3 / 10
/upload/arena/article/201707/thumb/35313-246821-sample.jpg

 

 

1 충분한 양질의 수면
우리 몸은 잠을 자는 동안 체내에 쌓인 독소를 깨끗이 제거하고 각 기능을 조절한다. 일주일에 수면 시간이 2~3시간 부족하면 면역력은 현저하게 약화된다. 세포 조직의 노화도 촉진된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다. 양질의 수면을 위해서는 늦은 시간 TV나 스마트폰의 사용을 멀리할 것. 멜라토닌 분비를 저해하고 뇌를 자극해 좋은 수면을 방해한다.

2 여름 야식은 활력의 적
여름철에는 특히 하루 세 끼 식사를 규칙적으로 먹어야 한다. 아침은 거르지 말고, 점심에는 탄수화물을 풍부하게 섭취하며, 저녁은 소화가 잘되도록 가볍게 먹는 것이 최선이다. 특히 여름밤의 야식은 활력의 적이다. 해가 길고 더운 여름밤, ‘치맥’이 지친 하루에 위안을 주는 사람들에게는 미안한 말이지만. 늦은 시간에 섭취하는 음식은 잠자리에 들기 전 충분히 소화되지 않을뿐더러 여름 야식은 수면 호르몬과 식욕 억제 호르몬 분비를 감소시켜, 수면 부족과 과식을 부추긴다.

3 하루 한 번, 비타민 B 충전하기
비타민은 체력과 신진대사를 높여 여름철 처지는 활력을 끌어올려준다. 음식으로는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을 충분하게 섭취하는 데 한계가 있으므로, 영양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특히 체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은 B군의 경우 성분 전체를 고르게 함유한 고함량으로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비타민 B군은 몸 안에서 서로 영향을 주며 유기적으로 작용하는데 특정 비타민이 결핍되면 제 역할을 하기 어렵고, 스트레스와 피로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쉽게 고갈될 수 있기 때문이다.

3 / 10
/upload/arena/article/201707/thumb/35313-246822-sample.jpg

 

 

 

고함량 비타민 B 복합제, 임팩타민 프리미엄

EDITOR’S PICK 활력 있는 일상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비타민 제품으로는 대웅제약의 ‘임팩타민 프리미엄’이 대표적이다. 임팩타민 프리미엄은 하루 한 번 복용으로도 고함량의 비타민을 보충할 수 있는 비타민 복합제다.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 10종,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C, E와 셀레늄, 노폐물 배출을 돕는 UDCA가 모두 들었다. 높은 품질과 순도의 원료로 생산되는데, 빛과 수분에 민감한 비타민 B의 함량 저하를 방지하는 특수 제조 공정을 거친다. 일반 티아민 대비 생체 이용률이 8배 높은 활성형 벤포티아민을 적용해 효과를 높였다.
 

임팩타민
임팩타민은 고함량 비타민 B 복합제 브랜드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외에도 항산화와 면역력 향상을 돕는 임팩타민 파워, 성장기 청소년의
신체와 두뇌 건강을 돕는 임팩타민 파워 A+, 중장년층을 위한 고함량 종합 영양제 임팩타민 실버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이경진
PHOTOGRAPHER 이수강

2017년 07월호

MOST POPULAR

  • 1
    찰수록 변하는 ‘브론즈’ 시계가 대세라며?
  • 2
    2억으로 주식을 샀다
  • 3
    김은희의 서스펜스와 휴머니즘
  • 4
    태민의 진심
  • 5
    자동차들의 성난 얼굴

RELATED STORIES

  • FEATURE

    'SNOW CAMPERS' 파블로 칼보

    그들이 혹한의 설원으로 간 까닭은 무엇일까. 스노 캠핑 좀 한다는 세계 각국의 남자들에게 물었다. 눈 덮인 산맥은 혹독하지만 경이롭고, 설원은 침묵하는 아름다움이라 한다. 그리하여 설원에서 무엇을 보았느냐 물으니, 그곳에는 고독한 자신이 있었다고 답했다. 대자연의 겨울을 거울 삼은 스노 캠퍼들이 말하는 자유와 고독이다.

  • FEATURE

    일본 대중문화는 왜 낡은 미래가 되었나

    일본의 것이 가장 힙하고 새로웠던 시절이 있었다. 1998년 한국에 일본 문화가 개방된 후 ‘일드’를 보며 일본어를 익히던 친구들이 있었고, 더 거슬러 가면 오스 야스지로를 비롯한 거장들이 걸출한 작품들로 영화제를 휩쓸던 시절이 있었다. 일본 대중문화는 왜 멈췄을까? 조악한 옷을 입은 아이돌들이 율동을 하는 가운데 K-팝 산업에서 공수받은 JYP의 ‘니쥬’가 최고 인기며, 간만에 대형 히트작의 공백을 메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완성도는 초라하다. 한국인이 지금도 좋아하는 일본 대중문화는 레트로 시티팝, 셀화 애니메이션으로 대변되는 20세기 버블 경제 시대의 산물일 따름이며 과거의 영광은 재현되지 못한다. 그 시절 꽃피운 <세일러문>과 <도쿄 바빌론>에 대한 향수를 지니고 최신 리메이크작을 찾아본다면, 그 결과가 얼마나 처참한지 이미지 한 장만으로도 알 수 있을 것이다. 일본 대중문화는 왜 그리운 느낌 때문에 들춰보게 되는 낡은 미래가 되어버린 걸까?

  • FEATURE

    이미 떴어?

    드라마 주연 자리 하나씩은 꿰찼다. 주목할 신인 남자 배우들에 대한 기대와 근심.

  • FEATURE

    엔터테인먼트는 가상 아이돌의 꿈을 꾸는가

    인간 본체와 아바타 캐릭터가 함께 활동하는 SM 신인 에스파가 데뷔했다. 아주 새로울 건 없다. 일찍이 한국엔 사이버 가수 아담이 있었다.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는 여성 영웅 캐릭터 4인을 K-팝 그룹 K/DA로 데뷔시켰고, 일본에선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가 10년간 인기를 끌고 있으며, AI와 가상현실이 시대의 키워드가 되기 전부터 할리우드는 영화 <아바타>를 선보였다. 왜 엔터테인먼트 업계는 아바타의 꿈을 꾸는가? 근미래엔 실제 인간보다 완벽한 가상 아이돌이 그 자리를 대체할 수 있을까?

  • FEATURE

    쿠사마 아요이를 보는 세 개의 시선

    1950년대, 기모노에 달러를 숨기고 뉴욕으로 와서 숱한 갤러리의 문을 두드리며 회화부터 설치, 퍼포먼스까지 온몸을 던져 예술가로서 인정받고자 했던 한 여성이 있었다. 다큐멘터리 영화 <쿠사마 야요이: 무한의 세계> 개봉을 기다리며, 큐레이터, 아티스트, 정신과 전문의 3인이 쿠사마 야요이라는 독특하고 대체 불가한 아티스트를 각자의 시각으로 들여다보았다.

MORE FROM ARENA

  • FASHION

    패션 뉴웨이브 5

    이미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지금 당장 눈여겨봐야 할 젊고 창창한 디자이너 브랜드 5.

  • FEATURE

    'SNOW CAMPERS' 파블로 칼보

    그들이 혹한의 설원으로 간 까닭은 무엇일까. 스노 캠핑 좀 한다는 세계 각국의 남자들에게 물었다. 눈 덮인 산맥은 혹독하지만 경이롭고, 설원은 침묵하는 아름다움이라 한다. 그리하여 설원에서 무엇을 보았느냐 물으니, 그곳에는 고독한 자신이 있었다고 답했다. 대자연의 겨울을 거울 삼은 스노 캠퍼들이 말하는 자유와 고독이다.

  • FEATURE

    요즘 뜨는 국제커플 유튜버들

    산 넘고 물 넘고 국경 넘어 만난 국제커플이 유튜버로 뜬다. 팬데믹의 시대에 더 뜨겁고 각별해진 국제커플 유튜버 4쌍.

  • CAR

    AUTUMN BY THE SEA

    오프로더를 타고 해변을 달렸다. 여름보다 더 푸르고 하얀 풍경이 펼쳐졌다.

  • FEATURE

    메타버스가 온다

    가상세계를 뜻하는 메타버스 시대가 시작됐다. 온라인 게임에서 공연을 보고, 친구를 사귀고, 직업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제는 게임 세계에서 마케팅을 펼치는 글로벌 기업들의 로고를 발견하는 건 놀라운 일도 아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메타버스는 새로운 개념이다. 새로운 기술로 만들어진 여느 낯선 세계가 그렇듯 메타버스에 대한 환상도 꿈틀대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인터넷이 처음 등장했을 당시를 복기시킨다. 인종차별, 빈부 차이, 갈등과 폭력이 없는 이상적인 세계로 묘사되었던 당시를 생각하면, 메타버스 또한 기대보다 우려가 앞선다. 세 명의 전문가와 함께 메타버스에 대해 기대되는 점과 우려되는 점을 짚었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