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부티크 호텔은 침대만 빌리는 곳이 아니다
거리에 `부티크 호텔`이란 간판이 넘쳐난다. 한데, 우리나라엔 제대로 된 부티크 호텔이 몇 곳 안 된단다. `대체 왜?` 내친 김에 부티크 호텔이라 불리는 곳을 다녀왔다.
UpdatedOn February 09, 2010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LIVING
당신의 연말을 더욱 빛내줄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숍 5
누워서 손가락만 움직이면 된다. 바로 여기, 24시간 마스크 없이도 쇼핑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숍을 소개한다.
LIVING
먹고, 마신 후에 바라본 그릇들
온종일 먹기만 했다. 설거지는 언제 하지?
LIVING
HELLO, ROUNDED
책꽂이 하나를 사더라도 디자인부터 따지고 보는 남자라면, 홈퍼니싱 커스터마이징 플랫폼 ‘라운디드’에 주목하시길.
LIVING
취향 따라 고른 가구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가 마음에 품은 가구를 털어놨다. 감각적이고 확고한 그들만의 취향이 느껴진다.
LIVING
WINTER CARE
근사하고 따뜻한 겨울옷을 제대로 관리해 오래 입는 법.
FEATURE
게임하는 작가들: SF 작가 김보영
기술 발전과 가장 밀접한 매체는 게임이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정교한 구조는 사람들을 게임에 깊이 몰입시킨다. 이제 게임은 사용자로 하여금 이야기를 직접 만들게끔 유도하고, 사용자는 오직 자신만의 서사를 갖게 된다. 비록 로그아웃하면 그만인 휘발성 강한 서사라 할지라도 사용자의 뇌리에 오래도록 남아 다른 형태로 표현된다. 시나 소설이 되기도 하고, 때로는 설치미술로 눈앞에 등장하기도 한다. 미래에는 게임이 선도적인 매체가 되리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는 지금, 게임에서 영감을 받는 작가들을 만났다.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게임과 예술의 기묘한 연관 관계를 추적했다.
FASHION
DEEP BLUE
저 깊고 찬연한 하늘에 닿을 듯이.
FASHION
벌써 장갑
아직 손이 시린 계절은 아닐지라도, 이번 시즌은 장갑이 대세니까.
LIFE
영양제 레시피
하루 24시간, 전략적으로 챙겨 먹는 영양제 칵테일 레시피.
INTERVIEW
태민의 진심
내 마음은 이렇다고, 사실 지금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고 무대에서 아이돌 가수가 진심을 토로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2020년 태민은 자신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은 세 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관을 공고히 구축했다. 또 슈퍼엠으로도 활약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태민의 진심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