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Gifts for Success

블랙칼라 워커들의 성공을 향한 <아레나>의 간결하고도 핵심적인 당부와 그에 걸맞은 똑똑하고도 아름다운 아이템 10선. 당신의 행복한 미래가 벌써 눈앞에 아른거린다.<br><Br>[2007년 2월호]

UpdatedOn January 20, 2007

Photography 기성율 GUEST EDITOR 이현상

1 MP3 Player 시류에 발맞춰라

당신의 음악 취향을 탓하는 건 절대 아니다. 각자의 취향과 기호는 당연히 인정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이 다방면에 박학다식하다는 것을 보여주려면 노래 한 곡이라도 좀 더 젊고 세련된 느낌의 곡들로 선곡하자. 당신의 어린 자녀들은 설운도의 노래를 좋아하는 아버지보다는 아메리칸 아이돌의 클레이 에이켄이나 동방신기, 슈퍼 주니어의 노래를 조금이라도 흥얼거릴 줄 아는 아버지와 대화하고 싶어 할 것이다. 또 젊은 부하직원 혹은 후배들 사이에서도 인기 좋은 ‘훈남’으로 기억될 것이다.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사용법이 간단한 MP3 플레이어. 음악 감상은 물론 라디오 기능과 USB 저장장치까지 가능한 S7 8만9천원(1GB), 다채롭게 변하는 화면 구성이 특징인 S10 15만9천원(1GB) 모두 아이리버, 무작위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셔플 기능이 특징인 아이팟 셔플 8만9천원(1GB) 애플 제품.

2 Watch 부지런함과 서두름의 강약을 조절하라

당신의 어린 자식들은 점점 자라고, 당신은 나이를 먹어간다. 주위의 친구들은 사회생활 초기에 세운 계획들을 하나하나 이뤄나가며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다. 점점 초좨진다. 그렇다고 무작정 서두르지는 말자. 부지런함을 근간으로 열심히 뛰어야 한다. 계획적으로 사는 당신이라면 성공은 눈앞에 있다. 시계는 항상 손목에 차고 다니자. 누군가가 당신에게 시간을 물어볼 때 가방이나 수트 포켓을 뒤져 휴대폰 찾는 것만큼 둔해 보이는 모습도 없다.
깔끔한 스틸 케이스와 어울리는 레드 골드 인덱스와 시침, 분침의 세련된 조화가 돋보이는 드빌 라인의 코 엑시얼 크로노그래프 생 모리츠 라인 5백30만원 오메가 제품.

3 Card Wallet 구겨짐 없이 깨끗한 명함은 당신의 얼굴이다

당신의 얼굴이나 다름없는 명함을 반지갑에 아무렇게나 꽂아두는 것은 타인의 명함도 아무렇게나 취급할지 모른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성공을 위해서는 타인에게 받은 수백 개의 명함은 물론 자신의 명함까지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다.
시크한 블랙 컬러에 좋은 소가죽을 사용해 깔끔한 느낌을 주는 명함지갑 가격미정 재규어, 내부의 비비드한 레드 컬러가 포인트인 블랙 양가죽 명함지갑 13만원 몽블랑 제품.

4 Cuff Links 깔끔한 옷차림으로 일하라

청결한 셔츠, 매끈한 타이는 기본이다. 당신에게 필요한 건 바로 커프링크스. 손목 부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커프링크스는 당신을 최고의 전략을 가진 계획적 인물로 포장해줄 것이다. 소매 끝의 은밀한 커프스까지도 신경 쓰는 남자라면 다른 건 두말할 필요 있겠는가.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의 아이템으로 당신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하라.
실버 컬러는 지적이면서도 남성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알약을 닮은 커프링크스 27만원 몽블랑, 커팅이 인상적인 커프링크스 23만8천원 S.T. 듀퐁, 재규어의 로고를 형상화한 커프링크스 가격미정 재규어 제품.

5 Diary 주변의 기념일과 생일을 챙겨라

당신이 컴퓨터의 두뇌를 가지지 않은 이상 지인들의 모든 기념일을 기억할 순 없다. 너무 바빠서 부모님과 자신의 생일마저 잊고 지내는 이 마당에 타인의 생일, 기념일까지 기억하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다이어리에 날짜를 기록하고 그들을 축하해준다면 축하를 받는 사람은 당신을 호의적으로 생각할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호의적인 평가를 받는 것은 성공을 향한 첫 단추다.
스크래치가 적은 가죽으로 내구성이 좋으며, 내지를 해마다 교체할 수 있어 실용적인 타이가 라인의 아젠다·묵직한 느낌의 블랙과 실버 컬러 볼펜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제품.

6 Shoes 고급 구두를 선택하라

반들반들하게 정리된 구두는 당신의 깔끔한 성격을 대변한다. 수트에 어울리는 구두는 앞코가 뾰족하거나 광택이 지나치게 심하면 경박해 보이기 쉬우므로 기품 있는 브랜드의 베이식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무난하다. 또 뒷굽이 심하게 닳은 구두는 당신이 열심히 발로 뛰었다는 이미지를 주기보다는 게으른 사람으로 오해받기 십상이다.
최상의 염소 가죽을 사용해 착화감이 뛰어나며, 고급스러운 금장 버클이 포인트인 블랙 로퍼. 가죽 밑창으로 통풍성이 뛰어나다. 50만원대 살바토레 페라가모 제품.

1 USB Memory 융통성 있는 사람이 되어라

컴퓨터가 구비되어 있는 프레젠테이션 룸에 기어코 자신이 준비한 회의 내용을 노트북에 담아오는 건 기력 낭비일 수도 있다. 이 작은 USB 메모리 덕분에 세상은 많이 가벼워지고 편해졌다. 프레젠테이션 내용이 충실해야 함은 두말할 필요 없고, 이 획기적인 발명품에 시크함과 고급스러움까지 겸비한 제품을 소유한다면 당신은 실력과 감각이 뛰어난 발표자로 인정받게 될 것이다. 이제 콤팩트 디스크(CD)조차도 콤팩트하지 못한 세상이다.
차이니스 옻칠 공법으로 만든 다이아몬드 헤드 2라인의 USB 메모리. 키 링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47만원 S.T. 듀퐁 제품.

2 Fountain Pen 메모는 곧 경쟁력이다

자신의 뛰어난 머리를 자랑하지 말고 평소에 메모하는 습관을 들이자. 새로운 정보의 60퍼센트가 1시간 이내에 머릿속에서 사라진다. 평소에 해둔 메모 하나하나가 당신이 성공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지식과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또 고급 만년필로 기록하고 사인하는 당신의 모습을 지켜보는 수많은 부하직원과 클라이언트는 당신의 신중한 판단을 존중할 것이다.
정교한 커팅과 좋은 그립감은 만년필의 기본이다. 별 로고가 인상적인 블랙 컬러 만년필 40만원대 몽블랑, 뚜껑의 정교한 커팅과 퍼플 컬러가 독특함을 자아내는 만년필 다이아몬드 헤드 2라인 69만원 S.T. 듀퐁 제품.

3 Notebook 당신의 기술 지식을 남들과 공유하라

현대사회는 가치를 지닌 제품이나 지식조차 그 수명이 매우 짧다. 끊임없이 쏟아져나오는 새로운 기능과 부가가치를 지닌 제품들을 아무리 현명하고 다식한 당신이라도 모두 알 수는 없다. 따라서 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당신만의 그 지식은 언제 휴지 조각으로 변할지 모른다. 초소형 노트북으로 자신만의 노하우와 기술을 남들과 공유해보자. 당신이 베푼 호의에 그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당신이 알지 못하는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슬며시 건네줄지 모른다.
활용성과 이동성을 만족시키는 초소형 노트북 바이오 UX17LP. MS 윈도즈 XP와 키보드를 장착해 일반 PC로 할 수 있는 업무를 가능케 한다. VGN-UX17LP 2백9만9천원 소니 코리아 제품.

4 Perfume 자신만의 독특한 향취를 지녀라

자신만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기를 간직하자. 은은한 향취는 상대방을 편안하고 기분좋게 만든다. 그리고 항상 당신을 만날 때마다 드러나는 향기는 당신을 오랫동안 기억하게 할 것이다. 단 지나친 향은 금물이다. 너무 진한 향으로 상대방의 머리를 아프게 한다면 좋은 이미지는 물 건너갔다.
흔치 않은 향으로 독특한 기억을 남게 해줄 수 있는 향수. 롬므 오 드 투왈렛 100ml 9만7천원 이브 생 로랑, 떼르 데르메스 오 드 투왈렛 100ml 10만원 에르메스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Photography 기성율
GUEST EDITOR 이현상

2013년 05월호

MOST POPULAR

  • 1
    EXOTIC FAIRY TALE
  • 2
    그래프로 보는 서울의 나무
  • 3
    가구 보러 왔습니다
  • 4
    인스타그램 매거진 시대
  • 5
    BEFORE SUNSET

RELATED STORIES

  •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 BEAUTY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는 고영양 크림 4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쉽게 거칠고 주름지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크림.

  • BEAUTY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 팝업

    전시와 향으로 표현한 위안의 감정.

  • BEAUTY

    뭉근한 잔향이 매력적인 인센스 추천

    유려하게 피어오르는 섬세한 연기가 남기는 뭉근한 가을의 잔향.

MORE FROM ARENA

  • LIFE

    마놀로 블라닉의 첫 남성 부티크

    <섹스 앤 더 시티> 속 캐리만의 신발이 아니다. 남성들을 위한 마놀로 블라닉이 런던에 들어섰다.

  • LIFE

    황금 전사 군단의 미래는?

  • INTERVIEW

    나나영롱킴의 세계로

    조각 같은 외모와 훤칠한 키로 남녀 모두를 설레게 만드는 비현실적인 존재를 만났다. 킹키펌킨을 더했더니 나나영롱킴이 부리는 마법에 제대로 빠져들었다.

  • REPORTS

    웹툰 들여다보기

    만화 평론가가 말하는 한국 웹툰의 시작과 변화, 그리고 시대별 명작들.

  • INTERVIEW

    오영수, “노년 없이는 인생을 이야기할 수 없어”

    배우 오영수의 파격적인 패션이 드러나는 커버 및 화보 미리보기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