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EATURE MORE+

46 SPORTS ITEM

코끝 시린 추위가 가시지 않았지만 보신각 종소리가 울리고 나면 너나 할 것 없이 피트니스 센터로, 공원으로, 동네 뒷산으로 향한다. 비록 피트니스 센터 정기권 기간만큼 작심이 되더라도 우선 첫발을 내디뎠다면 응당 구색을 갖춰야 할 터. 지금 당장 시작하기 좋은 러닝과 등산 등 4가지 테마로 고른 이달 게이트 폴더 속 주렁주렁 매달린 스포츠 아이템들이 운동 효과를 톡톡하게 보장할 거다.

UpdatedOn January 17, 2017

3 / 10
/upload/arena/article/201701/thumb/33188-203234-sample.jpg

날렵한 실루엣의 검은색 운동화 12만9천원 뉴발란스, 후드 집업 가격미정 나이키, PVC 캔버스 원단의 짐 백 52만원 스톤 아일랜드 제품.

날렵한 실루엣의 검은색 운동화 12만9천원 뉴발란스, 후드 집업 가격미정 나이키, PVC 캔버스 원단의 짐 백 52만원 스톤 아일랜드 제품.



Climbing

1 플리스 소재를 덧댄 퀼팅 베스트 60만2천원 옴브레 니뇨×코로나 by 아이엠샵 제품.
2 브이넥 다운 풀오버 23만5천원 파타고니아 제품.
3 중장거리 산행에 적합한 트레킹 부츠 19만8천원 컬럼비아 제품.
4 트레킹 폴 9만8천원 마운틴 하드웨어 제품.
5 자동 이동 경로 추적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시계 69만원 순토 제품.
6 넉넉한 용량의 수납공간을 더해 활용도가 높은 아웃도어 배낭 72만원 민즈와일 by 오쿠스 제품.
7 아웃도어용 고글 선글라스 28만원 오클리 제품.
8 오프너로 활용할 수 있는 버클이 달린 위빙 벨트 4만9천원 파타고니아 제품.
​9 밑단의 여밈 단추로 통을 조절할 수 있는 카고 팬츠 39만5천원 우틸 by 아이엠샵 제품.
10 쫀쫀한 짜임의 니트 양말 2만8천원 인필더 디자인 by 아이엠샵 제품.
11 페이즐리 패턴 반다나 2만원 더 프린티드 이미지 by 맨케이브 제품.
12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베이지색 버킷 해트 18만7천원 민즈와일 by 오쿠스 제품.

 

Running

1 활동성을 강화한 보라색 러닝 타이츠 가격미정 나이키 제품.
2 방수 기능이 탁월한 PVC 캔버스로 제작한 하늘색 메신저 백 39만원 스톤 아일랜드 제품.
3 재귀반사 패턴을 적용한 경량 패딩 베스트 23만원대 나이키 제품.
4 슬림한 실루엣의 니트 소재 트랙 톱 12만9천원 아디다스 퍼포먼스 제품.
5 감색 니트 비니 13만원 스톤 아일랜드 제품.
6 심장박동 수를 체크하는 센서를 탑재한 블루투스 이어폰 29만9천원 보스 제품.
7 가볍고 탄탄한 내구성을 갖춘 슬링 백 19만8천원 포터 제품.
8 시선을 끄는 오렌지색의 유연한 니트 소재 갑피가 발을 편안하게 감싸는 러닝화 21만원대 나이키 제품.
9 스마트 밴드 25만9천원 핏비트 제품.
10 로고 자수를 더한 검은색 손목 보호대 1만원 푸마 제품.
11 그래픽적인 그러데이션 프린트의 러닝 쇼츠 11만9천원 뉴발란스 제품.

 

Gym

1 트레이닝 쇼츠 11만9천원 뉴발란스 제품.
2 뒤판 전면에 과감한 프린트를 더한 반소매 티셔츠 가격미정 몽클레르 오 제품.
3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인 니삭스 1만8천원 아디다스 퍼포먼스 제품.
4 전면에 복고적인 색감의 배색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트랙 재킷 12만9천원 리복 제품.
​5 초록색 니트 비니 1만8천원 린스앤코 by 맨케이브 제품.
6 통기성 좋은 트레이닝 글러브 4만9천원 아디다스 퍼포먼스 제품.
7 스포츠 물병 가격미정 리복 제품.
8 80개 이상의 모드와 심장박동 수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스포츠 워치 1백13만원 순토 제품.
9 검은색 짐 백 25만8천원 프레드 페리 제품.
10 러버 아웃솔의 스웨이드 스니커즈 8만9천원 휠라 제품.

 

Casual

1 톡톡한 질감의 트레이닝팬츠 17만8천원 레이닝 챔프 by 플랫폼 플레이스 제품.
2 짙은 감색의 짐 색 17만5천원 코스 제품.
3 컬러 포인트를 준 양말 가격미정 프라다 제품.
4 유려한 곡선으로 이어지는 러버 솔 스니커즈 가격미정 디올 옴므 제품.
5 손바닥 부분에 가죽 패치를 더한 핸드 워머 8만7천원 이스트로그 by 솔티 서울 제품.
6 바다색 스마트 밴드 19만9천원 핏비트 제품.
7 뒤축에 초록색 포인트를 준 하이톱 스니커즈 14만9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
8 고어텍스 소재의 활용도 높은 패딩 베스트 37만8천원 로키 마운틴 페더베드 by 플랫폼 플레이스 제품.
9 로고 자수의 야구 모자 3만9천원 휠라 오리지날레 제품.
10 나일론 스트랩 브레이슬릿 가격미정 프라다 제품.
11 고글형 스포츠 선글라스 37만원 오클리 제품.
12 어깨선을 따라 패턴 라이닝을 가미한 저지 트랙 재킷 13만9천원 엄브로 제품.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GUEST EDITOR 이상
PHOTOGRAPHY 박원태
ASSISTANT 최민지

2017년 01월호

MOST POPULAR

  • 1
    주지훈의 자리
  • 2
    세상을 이끄는 틱톡 크리에이터들
  • 3
    주식 탐험가 강방천
  • 4
    김은희의 서스펜스와 휴머니즘
  • 5
    謹賀新年 근하신년

RELATED STORIES

  • ARTICLE

    건강한 두피를 위하여

    두피가 빨갛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얼굴 피부보다 얇다는 두피가 적신호를 보내고 있었던 것. 당장 피부과 전문의에게 달려가 SOS를 청했다.

  • ARTICLE

    'SNOW CAMPERS' 파블로 칼보

    그들이 혹한의 설원으로 간 까닭은 무엇일까. 스노 캠핑 좀 한다는 세계 각국의 남자들에게 물었다. 눈 덮인 산맥은 혹독하지만 경이롭고, 설원은 침묵하는 아름다움이라 한다. 그리하여 설원에서 무엇을 보았느냐 물으니, 그곳에는 고독한 자신이 있었다고 답했다. 대자연의 겨울을 거울 삼은 스노 캠퍼들이 말하는 자유와 고독이다.

  • ARTICLE

    골프화의 아웃솔

    뭐니 뭐니 해도 골프화의 핵심은 아웃솔이다. 6개의 골프화에서 발견한 아웃솔의 다양한 면면.

  • ARTICLE

    시승 논객

    현대자동차 쏘나타 N 라인에 대한 두 기자의 상반된 의견.

  • ARTICLE

    'SNOW CAMPERS' 토머스 제리

    그들이 혹한의 설원으로 간 까닭은 무엇일까. 스노 캠핑 좀 한다는 세계 각국의 남자들에게 물었다. 눈 덮인 산맥은 혹독하지만 경이롭고, 설원은 침묵하는 아름다움이라 한다. 그리하여 설원에서 무엇을 보았느냐 물으니, 그곳에는 고독한 자신이 있었다고 답했다. 대자연의 겨울을 거울 삼은 스노 캠퍼들이 말하는 자유와 고독이다.

MORE FROM ARENA

  • FASHION

    중무장 아우터들: Duffle Coat

    혹한 대비가 필요한 12월, 보다 견고하고 멋지게 중무장할 수 있는 아우터들.

  • INTERVIEW

    주식 탐험가 강방천

    아이 거 걱정하지 마! 펀드의 왕 에셋플러스자산운용의 강방천 회장은 손사래 치며 말했다. 잘될 거라고, 딴 데 기웃거리지 말고 일상에서 인생을 함께할 위대한 기업을 발견하라고.

  • TECH

    HOW COME?

    12월의 새로운 테크 제품에 대한 사소한 궁금증.

  • FEATURE

    쿠사마 아요이를 보는 세 개의 시선

    1950년대, 기모노에 달러를 숨기고 뉴욕으로 와서 숱한 갤러리의 문을 두드리며 회화부터 설치, 퍼포먼스까지 온몸을 던져 예술가로서 인정받고자 했던 한 여성이 있었다. 다큐멘터리 영화 <쿠사마 야요이: 무한의 세계> 개봉을 기다리며, 큐레이터, 아티스트, 정신과 전문의 3인이 쿠사마 야요이라는 독특하고 대체 불가한 아티스트를 각자의 시각으로 들여다보았다.

  • FEATURE

    謹賀新年 근하신년

    지난했던 2020년을 떠나보내고 새해를 맞으며, 영화, 음악, 문학, 철학 등 각계의 어른들에게 살면서 마주한 크고 작은 절망과 그 절망을 밀어내는 단 한 가지에 대해 물었다. 성악가 조수미, 영화감독 이준익, 소설가 성석제, 철학가 서동욱, 영화평론가 정성일, 시인 김소연, 가수 김창완이 건넨 신년의 단어 혹은 문장.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