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Beauty Collection

뷰티 제품도 브랜드 콘셉트가 있고 저마다 디자인이 다르며, 성분도 제각각이다. 그런데 어찌 옷 고르듯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래서 여기 4가지 콘셉트의 F/W 뉴 룩과 동승할 뷰티 신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봤다.<br><br>

UpdatedOn September 09, 2009

 

   

1 록시땅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붉은 쌀이 주원료인 마스크. 세안 후 눈과 입 주위를 피하여 바르고 5분 정도 지난 후 씻어내면 즉각 번들거림이 없어지고 모공이 수축된다. 클래리파잉 라이스 마스크 75ml 4만5천원.
2 아베다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다른 클렌저들과 달리 세안 후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될 만큼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90% 재활용된 용기 사용. 그린 사이언스 퍼펙팅 클렌저 125ml 4만2천원.
3 이니스프리 순도 높은 제주 청정 녹차수를 사용한 미스트로 싱그러운 녹차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나 메마른 피부에 뿌려주면 좋다.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 150ml 9천원.    
4 오리진스 부활의 식물이라 불리는 ‘로즈 오브 예리코’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손상된 세포를 회복시켜주는 액상 타입 로션. 리페어 트리트먼트 로션 150ml 3만원대.  
5 더바디샵 여드름과 피부 정화 작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티트리 오일 성분이 주원료인 거품 타입 클렌저. 티트리 스킨 클리어링 포밍 클렌저 150ml 1만8천원.   
6 버츠비 천연 녹차와 레몬그라스(레몬 향이 나는 풀) 성분이 손의 더러움을 씻어내고 살균 작용을 하며 상쾌한 풀잎 향이 잔향으로 남는 비누. 그린티 & 레몬 그라스 핸드 솝 222ml 2만3천원.
7 보닌 애프터 셰이브, 에센스, 모이스처 크림을 집약해놓은 세럼으로 뛰어난 보습 효과가 특징이다. 과일 향과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풍겨 향수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RX 모이스처 세럼 가격미정. 
8 록시땅 둥근 딱지만 한 크기로 휴대가 편리한 왁스 타입의 향수. 얼그레이티의 주원료로 유명한 베르가못을 사용해 상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베르가못 솔리드 퍼퓸 10ml 1만7천원.

 

1 프레쉬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흑설탕을 주원료로 한 보디 크림. 달달한 향이 진동해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다. 브라운 슈가 보디 크림 가격미정.
2 딥티크 라벤더에서 추출한 향으로 안락한 느낌을 주는 룸 스프레이. 퍼이 드 라반드 룸 스프레이 150ml
9만5천원대.
3 키엘 의학적으로 증명된 제품으로 잡티와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개선해준다. 특히 노화로 인한 잡티를 없애 전체적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해준다. 톤 컬렉터 30ml 7만원대.
4 에르메네질도 제냐  흰색 줄무늬는 상쾌한 향을, 연한 노란빛 향수는 부드러운 플로럴 향을, 초콜릿색은 우아한 우디 향을 표현한 것이다. 제냐 콜로니아 125ml 9만9천원.
5 아쿠아 드 파르마  전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셰이빙 브러시로 최고급 오소리 강모만을 사용했다. 스탠드와 세트로 구성. 콜레지오네 바비에레 셰이빙 브러시 & 스탠드 41만원대. 
6 아트오브 셰이빙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피부를 보호하여 면도 시 생기는 염증과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셰이빙 크림. 민감성 피부나 건성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셰이빙 크림 150ml 3만3천원.
7 에이솝 거품이 적은 젤 타입의 셰이빙 세럼. 호주산 알로에 베라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부드러움을 주어 면도하기 좋은 상태로 만들어준다. 모로칸 네롤리 셰이빙 세럼 50ml 5만9천원. 
8 랑콤 입가나 이마에 생기는 깊은 주름에 즉각 탱탱함을 선사해 주름 감소 효과를 가져다주는 탄력 크림. 25세 이상 남성에게 권한다. 레너지 3D 50ml 가격미정. 

1 디올 옴므 표피를 강화하고 세포 재생을 증진시키는 ‘베타 엑디손’과 피부 손상에 대한 방어력을 강화하는 ‘인산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한 아이 세럼. 안티 퍼티그 퍼밍 아이 세럼 가격미정.
2 조르지오 아르마니 2007년 첫 발매 이후 남성적이고 근사한 용기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아르마니 애티튜드의 신제품. 이번에도 역시 극도의 남성성과 에너지 넘치는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애티튜드 익스트림 50ml 8만2천원.  
3 미샤 옴므 모던하고 남성적인 용기 디자인이 눈길을 끌며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SPF 15) 기능이 한 번에 집약된 기능성 로션. 어반 소울 익스트림 리뉴 로션 가격미정.
4 로레알 가는 모발에 힘과 부드러움을 부여하는 헤어 에센스. 샴푸 후 수건으로 살짝 말린 다음 적당량 덜어 손가락으로 스타일링하면 자연스럽게 윤기가 흐른다. 텍스처 엑스퍼트 텐더폼 50ml 3만원대.  
5 장 폴 고띠에 더욱 밝고 환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필수 제품인 스크럽제. 우드펄프 열매를 함유한 작은 알갱이는 피부에는 부드럽지만 각질 위에서는 강력하게 작용한다. 무슈 페이스 스크럽 가격미정. 
6 장 폴 고띠에  여성들의 립스틱과 흡사한 모양이지만 그렇다고 색상이 화려한 것은 아니다. 끈적이지 않는 막이 입술을 보호하고 입술 본연의 색을 잘 살려주는 립밤. 무슈 립밤 5g 2만2천원.
7 DKNY 뉴욕 시티가 뿜어내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럴 우드 계열의 향수. 남성적인 우드 향에 신비로운 재스민 향 그리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잘 어우러져 섹시한 남성이 뿌리기에 좋다. 50ml 6만8천원. 
8 레이블엠 연기처럼 퍼지는 파우더 형태의 헤어스타일링 제품. 볼륨감을 주고 싶은 모발 뿌리 부근에 가볍게 흔들어 뿌려주고 손가락으로 문질러 사용한다. 레져렉션 스타일 더스트 가격미정. 

1 스토리즈  안개처럼 부드러운 분사가 특징인 미스트로 천연 보습 인자(NMF)가 날아가는 수분을 잡아준다. 밴프 7A.M. 리프레싱 미스트 6Oml 1만4천5백원.     
2 케라스타즈 염색 모발의 컬러를 유지하며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헤어 트리트먼트. 빗으로 모발 끝부터 뿌리까지 서서히 빗질하고 헹구어내지 않는다. 크로마 테르미크 150ml 가격미정. 
3 보닌 스포츠 에센스를 바른 것처럼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인 자외선 차단제로 땀과 물에도 잘 씻기지 않아 운동 시 사용하기 편리하다. 엑스트림 디펜스 선블록 70ml 2만2천원.  
4 스킨 + 피지 컨트롤 수분 로션으로 비타민 C 성분이 피부에 활기를 주며 안티 샤인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야외 활동이 잦고 유분기가 많은 남성이 사용하기 적당하다. 플루이드 이드라땅 마띠피앙 75ml 6만8천원.
5 비오템 자연친화적인 방식으로 추출해낸 100% 올리브 잎 농축물이 함유된 에센스. 산뜻한 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며 시간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에이지 휘트니스 옴므 에센스 50ml 5만8천원. 
6 보브 옴므  피지 조절 효과가 뛰어난 파우더 성분이 함유된 토너로 피부 트러블 방지와 진정 효과까지 겸비한 멀티 플레이 제품. 세범 컨트롤 토너 130ml 2만3천원대. 
7 에소르 스포츠 스크럽과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알갱이가 노폐물 제거는 물론 묵은 각질과 피지를 깔끔하게 관리해준다. 스크럽 폼 클렌징 150ml 1만원대.
8 클라란스  인삼과 고대 중국에서 약재로 사용됐던 딸기과 식물인 ‘고지 베리’ 추출물이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리바이털라이징 젤 50ml 5만2천원.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괴짜 자동차
  • 2
    Dingle Dangle
  • 3
    스타와 메가
  • 4
    THE PREPSTER
  • 5
    RE-NEW SNEANKERS

RELATED STORIES

  •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 BEAUTY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는 고영양 크림 4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쉽게 거칠고 주름지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크림.

  • BEAUTY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 팝업

    전시와 향으로 표현한 위안의 감정.

  • BEAUTY

    뭉근한 잔향이 매력적인 인센스 추천

    유려하게 피어오르는 섬세한 연기가 남기는 뭉근한 가을의 잔향.

MORE FROM ARENA

  • LIFE

    조금 먼 미래의 기본소득제

    월급 빼고 다 오른다는데, 이러다 월급이 가장 값어치 없는 시대가 오는 건 아닐까. AI와 로봇이 일자리를 대체한 조금 먼 미래를 상상해본다. 기본소득제에 의지해야하는 청년들은 무슨 꿈을 꾸게 될까?

  • LIFE

    이 여름이 가기 전, 신상 숙소 4

    언제나 아쉬운 여름을 마지막으로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새로 오픈한 숙소를 모아봤다.

  • FASHION

    Back to 90’s

    한 시대를 풍미했던 1990년대 할리우드 스타들의 패션 키워드.

  • CAR

    2019 GENESIS G70 YEAR END PARTY

    지난해 12월 21일, 제네시스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들이 한 자리에 모인 화려하고 황홀했던 G70 연말 파티 이야기.

  • INTERVIEW

    '어제의 이연희는 잊어' 이연희 미리보기

    배우 이연희, 소속사 이적 후 새로운 다짐을 담은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 공개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