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전립선의 두 얼굴

G-스폿은 여자의 몸에만 있는 줄 알았다. 하지만 사정이 곧 오르가슴이라고 철석같이 믿어온 우리에게 신은 공평한 선물을 주었다. 우리에게도! G-스폿이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찾는 과정이 조금 민망하다. 하필 그놈이 `전립선`에 숨어 있다지 뭔가?

UpdatedOn December 14, 2005

 치과 다음으로 가기 싫은 곳이 비뇨기과다. 그리고 이 무시무시한 비뇨기과에서 결국 바지를 내리게 만드는 첫 번째 이유가 ‘전립선’이다. 매년 전립선암 진단을 받는 환자가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다고 떠들어댈 때마다(실제 2만4천7백 명씩 늘어나고 있다, 제길) 애꿎은 오줌발 강도만 확인하다 가슴이 내려앉은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다. 내 몸속 어딘가에 있을 테지만, 한 번도 만져본 적은 없는 ‘전립선’이 얌전히 잘 있어 주기를 기도하면서. 하지만 악마 같은 비뇨기과 의사는 끊임없이 속삭인다. ‘10명 중 한 명이 걸린다는데, 암은 아니더라도 감염이나 비대증 정도는 걸리지 않았을까?’ 그러니 우리 가엾은 남자의 뇌리 속에 ‘전립선=질환’이라는 공식이 구구단보다 깊이 박혀 있어도 탓할 수만은 없는 거다. 게다가 이 전립선은 치골과 직장 사이 방광의 바로 아래쪽 골반에 깊숙이 있어 항문을 통해야만 겨우 만질 수 있다. 쉽사리 대면하고 ‘하이~’를 외칠 수도 없으니 두려움은 더욱 커져만 간다.

그런데 이 전립선에 ‘엄청난 오르가슴’의 비밀이 숨어 있다. 어느 순간 헐크로 변해버릴 것 같은 두 얼굴의 ‘전립선’은 이제 ‘질환의 두려움’이 아닌 ‘오르가슴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미, 엉덩이를 높이 든 채 엄청난 쾌감을 느껴온 섹스 선구자(게이)는 자신의 경험을 근거로 무지한 남자를 위한 지침서를 제공하고 있다. 질환의 강박 관념에 시달리게 한 ‘전립선’과 이름도 생소한 ‘아네로스’가 그 키워드다.

 

전립선을 알면 10배의 오르가슴이 보인다

남자들이 여자가 느끼는 ‘완전한’ 오르가슴에 비교할 만한 ‘슈퍼 O’를 경험할 수 있는 확률을 억지로 만들어보자면 말이다. 낯선 곳에서, 우연히, 제시카 알바(그녀와 닮은 사람이 아니다!)를 만나, 가슴이 떨릴 겨를도 없이, 그녀의 다리 사이에 쑤욱 들어가 있는 자신의 물건을 발견할 수 있는 확률 정도? 여자가 우리가 느끼는 10배 정도의 오르가슴을 느끼고 있다면(심지어 450mm의 엄청난 양을 사정하는 여자도 있다니 분발해야 한다) 그 강도는 가히 상상하기 힘들다. 게이는 자신의 항문에 손가락을 집어넣는 데 두려움을 느끼지 않은 대가로 ‘신’이 주셨다고밖에 할 수 없는 ‘슈퍼 O’를 발견해냈다. 전립선이 강한 성감대라는 것은 과학적으로 인정된 사실. 전립선 한쪽 끝 부분이 ‘남성 G-스폿’이라 비공식적으로 불리는 곳이다. 전립선은 방광 바로 밑에 있는 4×3×3cm의 약 20g 정도 되는 밤톨 모양의 부드러운 조직체. 그 가운데는 구멍이 뚫려 있어 이 길로 요도가 지나간다. 따라서 전립선이 비대해지거나 염증이 생기면 자연히 오줌 줄기에 이상이 나타나고 직간접적 성 기능 장애가 온다. 이러한 전립선염은 의학적으로 행해지는 전립선 마사지나 정액 방출로 통증을 경감시킬 수 있다. 의학적인 정액 방출은 전립선에 자극을 주어 정액을 빼내는 것. 똑똑한 <아레나> 독자라면 이 방법으로 ‘슈퍼 O’를 찾는다는 걸 눈치 챌 수 있을 것이다. 무시무시한 비뇨기과 의사(그것도 남자)가 우리의 전립선을 살짝 건드려준 것만으로도 즉각 사정을 한 아픈 기억을 떠올려보자. 치료를 위한 수동적 방법이 아닌 쾌감을 위한 능동적 방법으로도 전립선은 충분히 이용될 수 있다.  “기존의 페니스 오르가슴과는 완전히 다른 ‘슈퍼 O’는 오르가스믹이라고밖에는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사정을 하지 않고도 온몸을 휘감는 연속적인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죠. ‘슈퍼 O’를 느끼는 동안에는 침대가 제어할 수 없이 흔들리고 시간 감각도 잊게 되며 사나운 짐승 같은 소리를 내게 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남성 G-스폿 자극기인 ‘아네로스(Aneros)’의 제조사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malegspot.com)에 올라온 글이다. 하지만 미안하게도, 흥분하긴 조금 이르다.

 

항문을 ‘입구’로 사용하는 것에 대한 정당성

“순전히 애널 섹스를 받는 것만으로 오르가슴을 경험한 게이 남성에 대한 기록이 많습니다. 이것은 전립선에 자극을 받기 때문이지요. 전립선 건강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믿을 수 없이 대단한 오르가슴과 독특한 쾌감을 경험했다고 증언한 사람이 많았습니다.” 성 건강 클리닉 ‘넘버 원 할리 스트리트’의 크리스천 젠스 박사의 말이다. 전립선에서 오는 오르가슴을 경험해본 사람은         이 오르가슴을 여성이 느낀 ‘완전한 오르가슴’에 비교할 만한 ‘슈퍼 O’라고 한다. 이 슈퍼 O를 느끼고 싶은 스트레이트 남성은 ‘아네로스(남자 성기처럼 생긴 스티뮬레이터)’라는 기구를 사용해야 한다. 이 기구가 항문 깊숙이 들어가면 저절로 전립선 한쪽 끝인 G-스폿을 정확히 누르게 되는데, 항문을 천천히 풀고 조이는 동작을 통해 오르가슴에 도달하게 된다. 자칭 아네로스 전도사라는 샌프란시스코의 ‘애널 마사지’ 전문가 체스터 메이너드. 30년 동안 항문을 자극하는 일을 해온 그는 강력한 오르가슴뿐 아니라 웰빙 라이프를 위해서라도 아네로스 이용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요즘 들어 아네로스가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요. 제 경험으로 미뤄보면 ‘슈퍼 O’는 몸의 긴장을 푼 상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것이지요. 엉덩이에 힘을 꽉 주고 있는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에 그곳을 릴랙스하는 법을 먼저 배워야 해요. 엉덩이를 더럽다고 생각하지 않고 친해지게 만드는 것은 아주 중요한 일이지요. 여성이 느끼는 것처럼 강렬한 쾌감을 만들어낼 수 있을 뿐 아니라 항문을 편안하게 하는 것만으로도 질 높은 웰빙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그의 전도에 감화된 <아레나> 에디터 스티브 빌(Steave Beale)은 아네로스를 직접 체험하기 까지했다. 아네로스 버진인 만큼, 항문에 무언가가 들어온다는 사실이 불쾌했지만, 미묘한 흥분을 경험한 후의 마스터베이션에서 오르가슴이 굉장히 컸다고 털어놨다. 가장 좋은 점은 다음 날  여자 친구와 섹스했을 때, 최고의 오르가슴을 쉽게 느낄 수 있었다는 점. 아프기까지 한, 강렬한 쾌감이 느껴졌고 몸이 떨렸으며 정액도 많이 분출됐다(전날 밤 마스터베이션을 했는데도!). 물론, 곰처럼 으르렁 거리는 소리도 잊지 않았다. 아네로스 애호가에 의하면 전립선 주위에서 나오는 쾌감에 익숙해지려면 일 년 이상이 걸린다.

 

마스터베이션 달인이 돼야 하는 이유

50세 이전엔 전립선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사실에 잠시 안도하는 것은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섹스 보조기를 엉덩이에 끼고 몸을 떠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문제다. 건강에 집착하는 <아레나> 독자를 위해 밝히자면, 소변을 보는 데 문제가 있거나 소변에 붉은 빛이 도는 것이 있다면, 전립선 상태를 의심해봐야 한다. 전립선은 나이가 들수록 부풀어 오르므로 요도에 압력을 더하게 되고, ‘양성 전립선 비대증’이라는 상태가 된다. 이는 ‘전립선 절제술’로 꽤 쉽게 치료할 수 있지만, 전립선이 차지하고 있던 요도 벽을 살리기 위해 페니스의 요도관에 튜브를 밀어넣어야 한다. 전립선염은 그보다 젊은 남자 사이에서 더 흔히 발생하는 질환. 이 경우 정액 역시 감염되며 마스터베이션을 하면 통증이 경감된다. 전립선 질환에서 유일한 희소식은, 잦은 마스터베이션이 (아네로스를 사용하는지 여부는 자유다. 그리고 잦다는 것은 일주일에 5회 이상을 말한다) 전립선암으로 발전할 위험을 40%까지 감소시킨다는 것. 엉덩이에 무언가를 꽂고 ‘슈퍼 O’를 얻기 위해서든, 그저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든, 지금이 마스터베이션의 달인이 되는 적기란 건 사실인 듯하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2013년 05월호

MOST POPULAR

  • 1
    괴짜 자동차
  • 2
    Beyond The World
  • 3
    크기별로 알아보는 골프 에센셜 백 4
  • 4
    라면 러버 모여라
  • 5
    가구 보러 왔습니다

RELATED STORIES

  •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 BEAUTY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는 고영양 크림 4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쉽게 거칠고 주름지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크림.

  • BEAUTY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 팝업

    전시와 향으로 표현한 위안의 감정.

  • BEAUTY

    뭉근한 잔향이 매력적인 인센스 추천

    유려하게 피어오르는 섬세한 연기가 남기는 뭉근한 가을의 잔향.

MORE FROM ARENA

  • INTERVIEW

    홍종현 식대로

    누가 뭐라고 해도 배우 홍종현에게는 자신만의 방식이 있다.

  • LIFE

    잃어버린 언어를 찾아서

    안데스의 촉각 언어 ‘키푸’와 한국의 전통 직조 방식이 만나 ‘키푸 기록’이 될 때, 우리는 먼 과거가 아닌 근미래를 마주한다. 칠레 태생 작가 세실리아 비쿠냐와 나눈 안데스와 한국의 기묘한 미싱링크, 그리고 말해지지도 쓰이지도 않은 것들에 대한 기록.

  • INTERVIEW

    유태오의 비스포크 스타일

    유태오의 스타일은 지속된다. 사용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온 삼성전자 비스포크가 이번에는 유태오의 의류부터 신발 관리까지, 비스포크로 맞췄다.

  • LIFE

    2019년 한국 영화계 관전 포인트는?

    여전히 <신과 함께> 시리즈 같은 프랜차이즈 블록버스터가 줄 서 있지만, 2019년 한국 영화계는 스타 감독과 배우들의 귀환에 기대고 있다.

  • LIVING

    [How-to] Leather Tissue Case

    의외의 모습이 매력적으로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런 거요. 가방도 지갑도 거추장스럽다며 들고 다니지 않더니(사내아이처럼 말이에요), 어느 날은 주머니 안쪽에서 수공의 미가 물씬 느껴지는 가죽 케이스를 꺼내 드는 겁니다. 그리곤 익숙한 듯 휴지를 뽑아 사용합니다. 지갑도 수첩도 아닌 이것이 무엇이냐고, 신기해서 물어보면 '휴대용 티슈 케이스'라고 할 테지요. 이런 걸 들고 다니는 남자가 흔하지는 않죠? 의외의 섬세함이 꽤 매력적으로 느껴지더군요.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