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New Street Boy I

On March 07, 2016

이번 시즌 젊고 자유분방한 청춘의 표상이 된 스카잔의 방탕함.

3 / 10
/upload/arena/article/201603/thumb/27549-106530-sample.jpg

 

 

Sukajan 1

실크 소재의 스타디움 재킷은 스카잔의 방탕한 매력을 지녔으면서도, 현란한 자수와 프린트의 부담은 덜어줘 두루두루 활용하기에 탁월하다. 셔츠 밑단이 상의 아래로 길게 빠져나오고, 맨발에 청바지를 돌돌 말아 올린 분방한 차림에도 과하지 않게 딱 알맞다.

안팎이 실크 소재인 리버서블 스타디움 재킷 19만9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by 니고, 파란색 스웨트 셔츠 12만8천원 헤리티지 플로스, 민소매 줄무늬 셔츠 38만원 아크네 스튜디오, 데님 팬츠 19만8천원 클럽 모나코, 위빙 스트랩 샌들 가격미정 보테가 베네타 제품.
 

Sukajan 2

우아한 광택이 흐르는 스카잔은 톤온톤 매치의 균형이 훌륭하다. 특히 느낌이 전혀 다른 소재와 매치했을 때의 합이 최상이다. 약간 양념을 더하자면, 색감이 조금 다르거나, 무늬가 있는 이너웨어를 매치해 브이존 또는 소매 끝단을 통해 슬쩍 엿보이도록 할 것. 미묘한 차이에 느낌은 천차만별이다.

검은색 스카잔 가격미정 비욘드 클로젯, 튜닉 형태의 흰색 반소매 셔츠 45만원 겐조 옴므, 줄무늬 크루넥 티셔츠 14만8천원 클럽 모나코, 검은색 팬츠 56만원 준 지, 검은색 페니 로퍼 가격미정 닥터마틴 제품.
 

Sukajan 3

이번 시즌 가장 정석에 가깝다고 할 수 있는 스카잔 룩은 이렇게 마른 몸에 늘어진 티셔츠, 낡은 체크 셔츠, 늘어난 듯 약간 낙낙한 데님 팬츠 등 손에 잡히는 대로 걸친 것같이 무성의해야 한다. 2016 S/S 생 로랑 컬렉션엔 딱 이런 룩의 스케이트 보이들이 숱하게 등장했다.

대나무 숲·독수리·호랑이 무늬로 현란하게 채워진 스카잔 3백만원대·소맷부리와 밑단의 올이 풀린 파란색 체크 셔츠 가격미정·검은색 데님 팬츠 70만원대·벌키한 비니 40만원대·손때 묻은 듯한 워싱의 하이톱 스니커즈 80만원대 모두 생 로랑, 티셔츠 5만8천원 칩먼데이 제품.

 

<New Street Boy> 시리즈 기사

젊고 창창했던 시절로 돌아간 집업 재킷의 재발견.

http://smlounge.co.kr/arena/article/27665
 

격식 없는 이지 팬츠만의 게으르고 나태한 여유와 낭만.

http://smlounge.co.kr/arena/article/27759 

이번 시즌 젊고 자유분방한 청춘의 표상이 된 스카잔의 방탕함.

Credit Info

PHOTOGRAPHY
박원태
MODEL
주어진, 이태균, 유은상
HAIR&MAKE-UP
김지혜
ASSISTANT
김성덕
EDITOR
최태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