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오지에서 건진 화장품

우연히 들른 인터넷 매장에서 내 마음에 꼭 드는 아이템을 건졌다. 나에겐 여전히 불모지였던 인터넷 뷰티 사이트. 그곳에서 오아시스를 만났다.<br><br>[2006년 11월호]

UpdatedOn October 23, 2006

PHOTOGRAPHY 우정훈 ASSISTANT 이보미 Editor 손우창

1 아비노
1945년 미국 메이요 클리닉을 통해 개발된 브랜드. 고대 이집트 때에도 보습 제품으로 사용하던 자연 성분 ‘오트밀’이 액티브 내추럴(아비노가 특별히 추출한 자연에서 얻어낸 성분)로 만들어졌다. 미세한 입자의 오트밀 가루가 클렌징과 보습효과를 준다.
스킨 릴리프 바디 트리트먼트 거품이 없는 저자극 보습용 입욕제로 환절기 트기 쉬운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적당한 온도의 물에 제품을 풀어 15~20분간 입욕하고, 헹굼 없이 두드리며 건조시키면 된다. 오트밀 100%의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보습력이 강하다. 박스 하나에 8개의 파우치가 들어간 제품. 2만원대.
www.aveeno.co.kr

2 CNP 차앤박 화장품
코스메슈티컬즈(Cosmeceuticals: 약과 유사한 효과를 나타내는 화장품) 제품을 표방하는 브랜드로 10여 년에 걸쳐 수많은 사례를 데이터화했다. 차앤박의 피부 연구원과 화장품 개발 연구원이 제품을 테스트하며, 과학적인 의학지식을 바탕으로 피부에 최소한의 자극과 최대한의 효과를 주고자 한다.
CNP 필링 시스템 4단계(준비-필링-중화-보습)의 필링과 데일리 케어가 함께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총 6주간의 반복 프로그램으로 과일산(Glycoilc Acid) 10%를 함유했고, 뛰어난 흡수력으로 피부에 침투하여 각질을 벗겨낸다. 피부톤을 고르게 하는 동시에 피붓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15만5천원.
www.cnpmall.com

3 더솝바
매월 1만 개의 제품만을 생산하는 핸드메이드 비누 브랜드로 100% 식물성 천연 성분을 주 재료로 한다. 리오(Rio)사의 엑스트라 버진 오일을 70% 함유하고 있으며, 친환경 허브 분말을 첨가했다. 코코넛 오일 10%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거품이 풍성하다.
페퍼민트, 레몬글라스 페퍼민트-산뜻한 향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피지 조절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며, 뾰루지에 마사지하면 항염 효과로 빨리 가라앉는다. 1만6천6백원.
레몬글라스 모든 피부에 사용하며, 특히 건성 두피에 좋다. 항 박테리아 및 항균 기능으로 피부의 독성을 제거하며, 비듬 및 두피 건조 예방에 효과가 있다. 1만6천6백원.
www.thesoapbar.co.kr

4 맨하탄 클리어 페이스
1944년 독일인 약사 칼 하인츠 쉘러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3대에 걸쳐 약사들이 경영하고 있는 DR. 쉘러(DR.SCHELLER)가 보유한 유니섹스 화장품이다. 1983년 과도한 피지 분비와 모공 관리를 위해 소개되었으며, 트러블성 피부관리 기초 화장품으로 유럽에 알려져 있다.
안티 샤인 메이크업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매트한 타입의 메이크업 로션이다.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번들거림을 줄여주는 파우더 성분이 섞인 제품이며, 콩알만큼 짜낸 뒤 깨끗한 손가락이나 퍼프로 얼굴에 얇게 펴 바르면 된다. 사용 후 클렌징 폼으로 세안하는 것이 좋다. 2만6천원.
www.skinology.co.kr

5 포부(4VOO)
캐나다가 원산지인 제품으로 남성 브랜드이며, 10여 종 이상의 화장품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메이크업 라인이 꼼꼼하게 구성되어 있고, 마스카라, 컨실러, 파우더 등 색다른 제품들도 선보인다.
샤인 리덕션 파우더 번들거리고 기름진 얼굴을 위한 남성 전용 페이스 파우더 제품으로, 투명 압축 파우더를 사용하여 지나친 피부 톤의 변화를 막아준다. 8가지 보타닉 추출물과 미네랄 성분, 비타민 E 등이 첨가되어 있고, 과도한 오일을 흡수하는 동시에 피부 트러블이나 결점을 수정·보완해준다. 4만2천원.
www.4voo.co.kr

6 로쥬키스
2002년 국내에 론칭한 브랜드로 문제성 피부를 해결하는 특화된 제품이 돋보인다. 사용자의 입소문으로 더욱 유명해진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피부과 화장품만을 제조하는 곳에서 OEM 방식으로 생산된다. 피부 타입과 상태에 따라 80종 이상의 제품군을 선보인다.
포어 타이트닝 소스 넓은 모공을 좁혀주는 제품으로 스포이드로 소량을 덜어바른다. 늘어지거나 탄력이 부족한 피부에도 적합하며, 클렌징한 뒤 스킨과 로션을 바르기 전에 사용해야 한다. 모공의 온도를 낮춰주는 동시에, 고농도의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개선해준다. 2만9천원.
www.rojukiss.co.kr

7 한스킨
인터넷에서 천연 재료에 대한 정보 제공과 함께 판매하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2년 한스킨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민감하고 트러블이 심한 피부를 집중적으로 가꿔주며, 천연 화장품에 의학적인 기능을 더했다. 1백여 가지 다양한 타입별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슈퍼 스폿 컨트롤 세럼 트러블 피부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첨부된 면봉에 발라 사용한다. 각질 부위의 트러블 생성을 막아주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세럼 타입 제품. 흡수력이 좋으며 뾰루지 난 부위에 소량을 점찍듯 발라준다. 2만5천원.
www.hanskin.com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PHOTOGRAPHY 우정훈
ASSISTANT 이보미
Editor 손우창

2013년 05월호

MOST POPULAR

  • 1
    Thinner
  • 2
    가구 보러 왔습니다
  • 3
    모유 수유와 럭셔리
  • 4
    그래프로 보는 서울의 나무
  • 5
    Greenery Days

RELATED STORIES

  •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 BEAUTY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는 고영양 크림 4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쉽게 거칠고 주름지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크림.

  • BEAUTY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 팝업

    전시와 향으로 표현한 위안의 감정.

  • BEAUTY

    뭉근한 잔향이 매력적인 인센스 추천

    유려하게 피어오르는 섬세한 연기가 남기는 뭉근한 가을의 잔향.

MORE FROM ARENA

  • FASHION

    ‘나를 돌파’ 언더아머 SS22 브랜드 캠페인 공개

    김연경, 김현수, 김지찬, 이해란 선수와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의 퍼포먼스 및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 FASHION

    Insight

    한국, 일본, 오스트리아의 시계 전문가에게 물어본 이번 박람회 소감.

  • FASHION

    노상현과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만들어낸 우아한 시간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데일리 럭셔리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한 노상현의 면면.

  • LIFE

    기둥 하나에 의지해 떠 있는 오두막 Niliaitta

    다시 숲으로, 흙으로 돌아갈 계절이다. 작은 텃밭을 일궈도 좋고, 산을 관망해도, 강물의 윤슬을 보기만 해도 좋은 곳. 그곳에 작은 쉼터를 꾸린다. 집은 아니지만 집보다 안락한 곳. 오두막이든 농막이든 그 무엇이든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작고 단단한 집이면 된다. 전 세계 숲속에 자리 잡은 작은 집들을 찾았다.

  • INTERVIEW

    수의사, 동물행동 전문가 설채현

    지금, 사람들은 인플루언서를 꿈꾼다. 매일 새로운 인플루언서가 발견되고, 그들의 영향력은 나날이 증가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수많은 인플루언서 중 깊고 정확한 정보 전달을 책무로 삼은 이들을 만났다. 이미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전문가들이 인플루언서의 세계에 뛰어든 이유는 무엇일까.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