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 MORE+
2015 제10회 A-AWARDS 오프닝
UpdatedOn December 24, 2015
2015 제10회 A-AWARDS 오프닝
UpdatedOn December 24, 2015
FILM
세븐틴 디에잇이 그린 그림의 제목을 지어보자!
FILM
브라이틀링 X 이승기
FILM
A or B, 배우 차승원의 선택은?
FILM
GUCCI x 이승윤
FILM
프레드 x 차승원
INTERVIEW
염혜란의 시대
여수의 일렁이는 바다를 품으며 자란 배우 염혜란은 서울에 와서 첫 무대에 섰을 때 가슴이 터질 듯했던 순간을 기억한다. 연기한 지 25년 차,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으로 승승장구하자마자 극장가에는 <빛과 철>을 비롯해 염혜란이 등장하는 영화 세 편이 동시에 걸렸다. “어느 구름에서 비 내릴지 모른다”는 말을 품고, 작은 역할도 허투루 여기지 않으며 하루하루를 쌓아 이 자리에 우뚝 선 배우.
VIDEO
배우 유아인의 WFP 기부 그리고 그가 사랑하는 것들!
INTERVIEW
주식 탐험가 강방천
아이 거 걱정하지 마! 펀드의 왕 에셋플러스자산운용의 강방천 회장은 손사래 치며 말했다. 잘될 거라고, 딴 데 기웃거리지 말고 일상에서 인생을 함께할 위대한 기업을 발견하라고.
FEATURE
<더 만달로리안>이 포착한 <스타워즈>의 정수
<스타워즈> 속에 갇혀 있던 만달로리안 종족 이야기가 <더 만달로리안>으로 세상에 나왔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선보인 <더 만달로리안>의 흥행에는 ‘베이비 요다’도 한몫했지만 미국 영화 산업의 역할도 컸다. 만달로리안 이야기 속에는 차별이 없다. 다양한 문화와 관념이 서로 연결되어 있고 공통점을 갖고 맞닿아 있다. 단지 연결하는 것, 그게 <더 만달로리안>이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국내 팬을 보유한 이유이며 <스타워즈>를 훌쩍 뛰어넘은 비법이다.
CAR
우주에서 온 스포츠카
마침내 포르쉐의 첫 번째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이 서울에 도착했다. 타이칸이 공개된 포르쉐 타이칸 아레나의 이모저모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