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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브랜드의 나잇값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지만, 패션계에선 1년이 멀다 하고 헤게모니 자체가 바뀐다. 이러니 10년 이상 장수하는 패션 브랜드는 하늘에 별 따기. 이 별 따기에 성공한 브랜드 중에서도 20년 이상 살아남아 축하 잔치를 연 브랜드만 모아봤다.<br><br>[2008년 11월호]
UpdatedOn October 20, 2008
패션 브랜드의 나잇값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지만, 패션계에선 1년이 멀다 하고 헤게모니 자체가 바뀐다. 이러니 10년 이상 장수하는 패션 브랜드는 하늘에 별 따기. 이 별 따기에 성공한 브랜드 중에서도 20년 이상 살아남아 축하 잔치를 연 브랜드만 모아봤다.<br><br>[2008년 11월호]
UpdatedOn October 20, 2008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BEAUTY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는 고영양 크림 4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쉽게 거칠고 주름지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크림.
BEAUTY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 팝업
전시와 향으로 표현한 위안의 감정.
BEAUTY
뭉근한 잔향이 매력적인 인센스 추천
유려하게 피어오르는 섬세한 연기가 남기는 뭉근한 가을의 잔향.
FASHION
폴로 랄프로렌의 플립플롭
바야흐로 플립플롭의 계절.
CAR
메르세데스 벤츠 팩토리 56
자동차 생산 시설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지고 있다. 탄소 절감이 요구되는 시대에 맞춘 지속가능한 생산, AI의 실시간 데이터 수집 분석, 가상현실에서 이루어지는 생산 계획 등. 디지털화에 성공한 스마트 팩토리들이다.
INTERVIEW
최지인
밀레니얼이라 불리는 세대, 과잉 설비로 비유되는 세대, 1990년대에 태어났을 뿐인 사람들, 소셜 미디어가 탄생할 때 성인이 된 그들. 20대 시인들을 만났다.
ARTICLE
Country Road
FASHION
IN THE NAME OF HERMÈS
지난 6월 파리에서 에르메스 멘즈 유니버스의 디렉터 베로니크 니샤니앙(Ve ´ronique Nichanian)을 만나 에르메스에서 보낸 시간과 새로운 컬렉션, 그리고 11월에 한국에서 열릴 특별한 패션쇼에 대해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