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Option

정중동.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그 자체인 남자들의 행동 패턴이다. 그 남자들의 직업란에는 대개 여의도 증권가 혹은 금융권 애널리스트가 적혀 있게 마련이다. <br><br> [2006년 9월호]

UpdatedOn August 23, 2006

1 파일  누구나 쓰는 플라스틱 파일 대신 고급 가죽 파일에 서류를 담는다면 당장 부서장이 결재 사인을 할 수도 있다. 가격미정 아우디 라이프 제품.
2 백팩 최고급 수트에 백팩을 메는 남자는 분명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다. 하지만 잊지 말아야 할 것은 클라이언트를 만나는 자리에서 백팩은 과용이라는 것. 가격미정 스톤 아일랜드 제품.
3 브리프백 중요한 계약을 결정하는 자리에 스포츠 백팩을 메고 간다는 것은? 상상도 하기 싫은 참사를 불러일으킬 뿐이다. 역시 중요한 계약서는 정통적인 형태의 브리프백에 담겨야 한다. 1백만원대 던힐 제품.
4 라디오 라디오 하나도 평범함을 거부하는 그들. 음질은 물론 디자인마저 생각한다면 결론은 오직 하나. 베오사운드Ⅲ 88만원 B&O 제품.
5 노트북 그들에게 있어서 노트북은 일종의 총과도 같다. 군인이 전장에서 항상 닦고 기름칠하듯, 항상 자신들의 노트북을 업그레이드시킨다. 1백39만원 도시바 제품.
6 러닝화 때 지난 뉴요커 스타일을 운운하는 건 아니지만, 점심시간 혹은 이른 저녁때 트래드 밀 위를 뛰는 건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다. 13만9천원 리복 제품.
7 만년필 모나미 153 볼펜의 효용을 무시하는 건 아니지만, 역시 비즈니스맨이라면 좋은 만년필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한다. 청색 실버트림 70만원 워터맨, 레드락카 골드트림 29만원 파카 제품.
8 디지털카메라 가벼운 슬림형 디카는 그들에게 맞지 않는다. 상황에 맞게 값비싼 렌즈를 바꿔야 하는 수고를 감수하더라도 최고의 작품을 만들어야 직성이 풀린다. A100W/B 1백24만8천원 소니 제품. 
9 시계 대개 촌각을 다투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시간의 소중함을 남들보다 더욱 뼈저리게 절감한다. 당연히 손목 위에는 영원이라도 붙잡을 수 있는 기계식 시계가 요란한 진자음을 내며 돌아간다. 클래식 5930 가격미정 브레게 제품.
10 라이터  흡연자들이 푸대접받는 세상. 그래도 당신의 재킷 안주머니에서 나오는 고급 라이터라면 선망의 대상이 될 수 있다. 60만원대 던힐 제품
11 휴대폰 남자의 블랙은 오만하다. 휴대폰 역시 그렇다. 블랙 초콜렛Ⅱ는 고급스러운 금장과 어우러져 쓰는 사람의 품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준다.

1 축구공 가장 구에 가까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의 모습은 눈물겹기까지 하다. 휘날레 15만원 아디다스, 애로우 90Ⅱ AFC 16만원 나이키 제품.
2 유니폼 하늘색 줄무늬는 노란색 삼바 군단의 유니폼과 함께 유럽 팀들에겐 공포의 대상이다. 강하고 빠르면서도 기술적인 축구를 할 줄 아는 아르헨티나. 9만9천원 아디다스 제품.
3 백 박지성, 이영표 그리고 안정환이 독일 원정 때 항상 들던 그 큰 가방. 스포츠 백은 수납 공간이 충분하면서도 가벼워야 한다. 5만원대 나이키 제품.
4 정강이 보호대 성깔 나쁜 토티가 맘 먹고 정강이를 차더라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요즘의 프로텍터는 토티 아니라, 피츠 아터의 로킥이라도 막아낼 테니까…. 2만원대 나이키 제품.
5 양말 축구복뿐 아니라 일반 패션에도 어울린다. 8천원 아디다스 제품.
6 러닝화 축구선수뿐 아니라 모든 스포츠인의 지상과제는 하체 강화. 러닝은 하체 단련에 있어 왕도라 할 만하다. 엑츄에이터 12만9천원 리복 제품.
7 노트북 이 샛노란 노트북을 손 안에 든 남자는 람보르기니를 가진 것과 동일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람보르기니 3백99만원 아수스 제품.
8 선글라스  스포츠 선글라스를 살 땐 반드시 자외선 투과율을 먼저 살펴볼 것. 가격미정 나이키 제품.
9 축구화 빠르고 정확하게 공을 날리기 위해 축구화는 끊임없이 진화한다. 프레테터 앱솔루트 23만원 아디다스 제품.
10 캠코더 이제 축구선수도 자신의 플레이를 녹화해서 끊임없이 모니터링해야 한다.  HDR-HC3 1백59만8천원 소니 제품.
11 파워볼 진자를 이용한 자이로추가 돌릴수록 무거워지는 신기한 놀이기구. 6만원대 파워볼 제품.
12 시계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정확한 작동은 수많은 이벤트의 공식 타임 키퍼의 경력에서 온다. 가격미정 세이코 프리미어 제품.
13 골키퍼 장갑 시속 150km를 상회하는 슛을 맨손으로 막는 것은 자살행위에 가깝다. 두툼하지만, 손끝만은 얇은 가죽으로 만들어져 키퍼가 민감하게 공에 반응할 수 있다. 2만5천원 아디다스 제품.
14 호루라기 제2의 엘리손도 심판이 나오는 것을 막으려면? 호루라기부터 제대로 불어야 한다. 1만7천원 아디다스 제품 .

1 포토프린터 초소형 포토프린터는 디지털카메라의 순간성을 지속시킬 수 있는 마법과도 같은 힘을 발휘한다. 포토스마트 20만원대 HP 제품.
2 키보드 컴퓨터와 하루 종일 씨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키보드는 값비싼 만년필만큼이나 중요한 필기구다. 메디아 엘리트 가격미정 로지텍 제품.
3 MP3 플레이어 UFO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에 끌리고, 세계 최고의 스피커 회사 제품다운 음질에 또 한 번 끌린다. 베오사운드Ⅱ 99만원 B&O 제품.
4 드로잉 도구 영감이 떠오르는 순간을 놓치기 싫다면, 메모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그러나 좀 더 창의적인 사람들은 그 아이디어를 그대로 그려낸다. 포트폴리오·색연필·제도기·T자 모두 남대문 화방 제품.
5 디지털 시계 똑똑한 디지털 시계, 잘난 열기계식 시계 안 부럽다? 고도, 기압, 온도 등을 표시할 수 있는 등산 전용 시계는 디자인도 끝내준다. 옵저버 78만5천원 순토 제품.
6 보디 모든 기술은 인간을 위한 것이어야 한다. 골판지로 만든 조형적인 보디 또한 인간을 위한 휴머노이드를 상징한다. 기센 협찬.
7 전동 공구 일상에서 DIY를 실천하는 남자들. 그들의 트렁크엔 잘생긴 공구함이 하나쯤 들어 있다. 전기드릴·전기톱 LG전기 제품.
8 헤드라이트 헤드라이트를 광산의 광부들만 쓴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이걸 착용하면 두 손이 자유로워 어둠 속에서도 능률이 배가 된다. 5천원 에디터 소장품.
9 디지털카메라 렌즈를 갈아끼워야 하는 DSLR도, 무거운 하이엔드급 디카도 필요 없다. 콤팩트한 디자인의 슬림형이면 만사 오케이. Z3 30만원대 후지필름 제품.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2013년 05월호

MOST POPULAR

  • 1
    장민호 & 정동원 'MAN IN TROT' 미리보기
  • 2
    제주도 감성 숙소 베스트 4
  • 3
    Voice Message 장민호
  • 4
    트로트 파트너즈, 장민호 & 정동원
  • 5
    서퍼들의 성지

RELATED STORIES

  • BEAUTY

    일주일에 한 번, 스크럽

    불필요한 각질이 쌓이는 여름 피부를 관리하기 좋은 알찬 스크럽 제품들.

  • BEAUTY

    디올의 소바쥬

    늦여름 더위까지 식혀줄 대담한 향.

  • BEAUTY

    SCENTS OF SUMMER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여름의 향.

  • BEAUTY

    READY FOR SUMMER

    자외선 차단부터 태닝, 보디와 헤어 케어까지 총망라한 여름 그루밍 아이템.

  • BEAUTY

    여름 필수품, 데오도란트

    퀴퀴한 여름에서 구해줄 데오도란트 8.

MORE FROM ARENA

  • FEATURE

    기계의 맛

    소프트웨어보단 하드웨어다. 우라칸 에보 RWD 스파이더는 기계의 맛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자극한다.

  • FEATURE

    The Life and Death Shift

    취재할 수 없는 시대에 우리는 무엇을 다뤄야 할까. 대대적인 봉쇄령에도 사람들은 일상을 지속한다. 베란다에서 글을 쓰고, 온라인 콘텐츠를 만들고, 저항과 논쟁을 이어가고, TV 쇼에 문자 투표를 한다. 팬데믹 시대에도 라이프스타일은 지속된다. 세계 12개 도시의 기자들이 팬데믹 시대의 삶을 전해왔다. <모노클> <뉴욕타임스> <아이콘> <내셔널 지오그래픽> <매그넘> 기자들이 전해온 21세기 가장 암울한 순간의 민낯과 희망의 기록이다. 지금 세계는 이렇다.

  • SPACE

    네덜란드 Brainport Smart District

    새로운 도시가 생긴다. 스마트시티로 명명되는 이 도시들은 자원을 최소한으로 사용한다. 자연환경과 어우러지고, 에너지와 식량을 자급자족하며, 지속가능성을 화두로 삼는다. 그리고 여기에 자율주행이나 주민의 네트워크, 공동체, 민주주의 같은 개념을 이식한다. 기사에서는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스마트시티들을 소개한다. 나아가 이 도시를 설계한 건축가들과 스마트시티의 기능과 역할, 그리고 주민의 삶을 어떻게 바꿀 것인지를 물었다. 건축가들이 답하는 미래 도시의 조건이다.

  • FEATURE

    도대체 밈은 어떻게 탄생하는가

    모두가 밈에 대해 말한다. 밈 없이는 이제 공중파 뉴스도 심심할 정도다. 주류미디어에 편입하려 하지만 단명할 수 밖에 없는 밈에 대하여.

  • FASHION

    일주일에 한 번, 스크럽

    불필요한 각질이 쌓이는 여름 피부를 관리하기 좋은 알찬 스크럽 제품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