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SPA 바캉스

여름휴가 계획에 분주한 이때, 어디든 갈 수 없는 처량한 신세라면 마사지나 받으면서 한량(閑良)이 되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바캉스를 대신할 만한 최고의 스파 프로그램을 추천하니, 하와이든 동남아든 그 어디도 부럽지 않다.<br><br>[2006년 7월호]

UpdatedOn June 25, 2006

Photography 김정호 FASHION ASSISTANT 윤은영 Editor 조우영

클라란스 인스티튜트

가장 큰 장점 여자 화장품을 쓰는 것에 심한 알레르기가 있다면 남자들에게 이만한 곳은 없다. 각 부위의 신체 기능에 맞게 만들어진 클라란스 맨 제품과 손만을 이용한 트리트먼트 기법이 남성들만의 스킨케어 욕구를 해결해준다.
비용 대비 효과 얼굴 부위 트리트먼트인 ‘Personal Blend Facial’의 경우 1시간에 15만원. 기본적인 클렌징, 토닝, 각질 제거는 물론이고 면도할 때 생긴 상처, 염증,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에 대처하도록 가꿔준다. 여기에 목, 어깨까지 아로마테라피를 통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금상첨화.
에디터의 추천 프로그램 등과 두피 이완 트리트먼트인 ‘Reconditioning Back & Scalp Massage’. 클렌징 후 각질이 제거된 등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근육의 뭉침과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특히 운동 후 받으면 제격이다. 40분에 8만원.
운영시간 AM 10:00~PM 9:00
위치 압구정동 도산공원 뒤편
문의 02-515-9894

다르 스파

가장 큰 장점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이 최고. 식물과학의 신비로운 효과와 함께 릴랙싱, 웰빙을 체험할 수 있다. 개개인의 5가지 성향을 찾아내 변화하는 환경과 컨디션에 따라 생길 수 있는 불균형의 원인을 분석해 그에 따른 근본적인 치유가 가능하다.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아베다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것도 큰 장점.
비용 대비 효과 여느 스파와 비용은 크게 다르지 않지만 그날의 컨디션이 원하는 향을 본인이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바로 ‘센서리 저니(Sensory Journey)’코스로 스파를 받는 기분을 배가시킨다.
에디터의 추천 프로그램 다르 스파의 ‘오프닝 세리머니’인 히누끼 마사지. 이 코스를 통해 긴장을 풀고 평온한 상태가 되어 본 프로그램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테라피스트의 손만으로 진행되는 자연적이면서도 과학적인 서비스가 만점.
운영시간 AM 9:30~PM 7:00
위치 강남구 청담동 93-5
문의 02-544-7821

아루나 스파

가장 큰 장점 국내 최초의 아시아 퓨전 스파. 한국·인도네시아·중국·일본 등 아시아의 전통 스페셜 트리트먼트를 국내 실정에 맞게 새롭게 재구성해 각 나라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또 해외 리조트에서만 체험할 수 있었던 다양한 스파 케어를 도심 한가운데서 만날 수 있다.
비용 대비 효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최상급의 명품 스파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보다 저렴한 가격에 얼굴과 전신 관리를 받고 싶다면 ‘비즈니스맨 패키지’를 추천한다.
에디터의 추천 프로그램 회사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와 잦은 음주로 피로한 남성들은 ‘자바니스 힐러’프로그램이 최고. 인도네시아 자생 허브와 천연 향료를 이용한 특수 힐러로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불어나는 뱃살이 고민인 남성은 ‘장기 복부 마사지’를 추천한다.
운영시간 AM 10:30~PM 8:30
위치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GS square 9층
문의 032-320-7977~9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 티 살롱 앤 스파

가장 큰 장점 엘리자베스 아덴 코리아에서 직영하는 스킨케어 살롱. 단순한 마사지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테라피를 즐기고 싶다면 단연 이곳을 추천한다. 고객의 컨디션에 따라 다른 음악이 흘러나오는 뮤직 테라피와 신선한 녹차를 이용한 항노화 프로그램, 그리고 부드러운 마사지가 끝난 후 한 잔의 따뜻한 그린 티까지, 오감을 자극해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비용 대비 효과 모든 프로그램에는 풋 스파의 진동 마사지와 그린 티 입욕제의 상쾌한 향이 발의 피로를 모두 풀어주는 족욕 서비스가 포함된다. 5회에 1회씩 추가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여러 가지 부가 서비스를 생각한다면 저렴한 편이다.
에디터의 추천 프로그램 반신욕 개념의 그린 티 스파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은은한 그린 티의 아로마 효과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수중 에어 마사지, 그리고 간단한 페이셜 마사지가 함께한다. 남성을 위한 주요 프로그램으로, 얼굴을 위한 ‘그린 티 수딩 페이셜 트리트먼트’가 90분에 12만원, 보디를 위한 ‘백 릴리즈먼트 트리트먼트’가 50분에 8만원, 발을 위한 ‘리플렉솔로지 풋 트리트먼트’가 70분에 7만원이다.
운영시간 AM 11:00~PM 8:30(일요일 휴무)
위치 강남구 신사동 666-4. 보성빌딩 3층
문의 02-3442-6590(www.greenteasalon.com)

스파 데이

가장 큰 장점 20대 후반부터 40대까지, 중년층의 남성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특수금속 위에 은나노 공법을 적용해 만든 특별한 빗으로 두피 테라피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두피 내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열과 노폐물을 빼기 때문에 머리가 맑아지고 기억력도 증진된다. 흰머리나 탈모 예방, 얼굴 부종이나 트러블에도 효과가 있다.
비용 대비 효과 활력과 에너지를 찾아주는 에너자이징 두피 트리트먼트와 전신에 쌓인 독소,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뭉친 근육을 풀어 전신의 피로를 해결해주는 스톤 테라피. 짧은 시간, 단 한 번의 관리로 해결되므로 횟수를 고려한다면 저렴한 편이다. 에너자이징 두피 테라피는 30분에 4만원, 팜스톤 테라피는 90분에 13만원, 아로마테라피는 70분에 8만원.
에디터의 추천 프로그램 따뜻한 스톤으로 온몸의 근육을 이완시키는 시아쭈 기법을 이용한 스톤 테라피가 가장 유명하다. 기본 시간은 70분이고 목, 어깨, 허리 등과 발바닥 마사지가 곁들어지는데 마지막에 두피 테라피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운영시간 월~금 AM 10:00~PM 9:30, 토요일 AM 10:00~PM 9:00, 일요일 AM 11:00~PM 8:00(연중무휴)
위치 용산구 한남동 258. 현대 리버티하우스 202
문의 02-793-0777(www.spadays.co.kr)

디아모레 스파

가장 큰 장점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를 선호한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인테리어 및 모든 시설과 설비를 최고급 수준으로 갖추고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간의 전체적 분위기는‘컨템포러리 아시안’으로 오리엔탈적인 요소를 더욱 현대적이고 세련되게 표현해 공간과 사람이 교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비용 대비 효과 아모레퍼시픽 제품의 주요 성분을 이용한 고객 맞춤형 믹싱바는 압권이다. 홍삼·물·녹차·대나무·
야생마·생강·수련 추출물 등 아시아의 뿌리 식물에서 추출한 10여 가지의 에센스가 마련되어, 피부 진단 및 카운셀링을 거쳐 각각의 피부 타입에 맞는 에센스를 혼합한 마스크를 제조해준다.
에디터의 추천 프로그램 특히 여름휴가철에 좋은 스파로 ‘미스틱 뱀부 포레스트’를 추천한다. 강한 생명력의 대나무와 미네랄·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 그리고 비타민이 풍부한 죽순을 이용해 체내에 정체된 수분과 독소를 배출한다. 또 뭉친 근육을 이완하며 체내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 2시간에 25만원.
운영시간 AM 10:30~PM 8:00
위치 명동 롯데백화점 명품관 AVENUEL 10층
문의 02-2118-6221

1 쑨다리 by 스킨랩플러스의 에센셜 오일 포 피타 스킨
일랑일랑(Ylangylang) 성분이 스트레스로 인한 감정을 완화해주고, 재스민이 심리적인 진정 효과를 준다.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를 정화하는 데 뛰어난 에센셜 오일
15ml 7만9천원.

2 프레쉬의 사케 베스

일본 게이샤들의 정종 목욕법을 바탕으로 개발된 입욕제. 1kg의 복숭아 추출물을 얻기 위해 5톤 이상의 복숭아를 사용했을 정도로 성분이 고농축되어 있다.
400ml 12만8천원.

3 바디샵의 아로마테라피 로즈메리 퓨어 에센셜

로즈메리 향으로 따뜻한 목욕과 마사지에 사용하면 좋고, 테라코타 아로마 자를 이용해 방향제로 사용해도 좋다. 정신적인 피로를 없애고 머리를 맑게 하는 데 효과가 있다.
5ml 1만원.

4 키엘의 얼티밋 맨 보디 스크럽 솝
시트러스 성분이 피곤하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며, 레몬과 오렌지 향이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발휘한다. 오트밀 입자가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보디 전용 비누.
200g 1만8천원.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Photography 김정호
FASHION ASSISTANT 윤은영
Editor 조우영

2013년 05월호

MOST POPULAR

  • 1
    이 자리를 빌어 '싱어게인' 작가님들께 사과드립니다
  • 2
    Greenery Days
  • 3
    Earth Day
  • 4
    Beyond The World
  • 5
    NEO GENDER

RELATED STORIES

  •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 BEAUTY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는 고영양 크림 4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쉽게 거칠고 주름지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크림.

  • BEAUTY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 팝업

    전시와 향으로 표현한 위안의 감정.

  • BEAUTY

    뭉근한 잔향이 매력적인 인센스 추천

    유려하게 피어오르는 섬세한 연기가 남기는 뭉근한 가을의 잔향.

MORE FROM ARENA

  • REPORTS

    A Quiet Noon

    침전하는 낮, 셔츠.

  • FILM

    버버리 X 정해인

  • LIFE

    뉴욕의 새로운 쇼핑 공간

    깨끗한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위탁 판매 업체 더 리얼 리얼(The Real Real)이 뉴요커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LIFE

    헬카페 보테가

    헬카페는 오랜 시간 용산구에서 강배전 블렌드의 쓴맛을 알려왔다. 그건 서울 커피를 대표하는 맛은 아니다. 하지만 지금 서울 커피의 진화에선 중요한 맛이다. 원효로에 위치한 헬카페의 세 번째 매장 헬카페 보테가에서 임성은 대표를 만났다.

  • ISSUE

    2021 A-Awards #이병헌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