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32 HATS

여름이다. 각설하고, 모자는 이번 시즌 가장 주목받는 트렌드 아이템이다.

UpdatedOn June 19, 2013

(위부터)파란색 스냅백 4만3천원,흰색 스냅백 4만3천원,빨간색 스냅백 4만 6천원 모두 MLB제품.

여름이다. 각설하고, 모자는 이번 시즌 가장 주목받는 트렌드 아이템이다. 그래서 32개의 모자를 준비했다. 햇살보다 뜨겁고,
여름밤의 열기보다 화끈하고, 무른 바다의 색깔보다 세련된 모자들만 모았으니 이제 선택할 일만 남았다.

Straw Hat

Straw Hat
스트로 해트는 밀짚으로 만든 모자를 말한다. 밀짚 자체가 견고하고 부드러우면서 땀을 잘 흡수하는 성질이 있어 여름에 제격이다. 그래서 스트로 해트는 햇살이 뜨거워지기 시작하는 지금부터 여름이 끝나는 시기까지 주야장천 써야 한다. 스트로 해트를 쓰는 것 자체가 여름에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니까.

1.다른 밀짚모자에 비해 챙이 작고 밀짚을 촘촘하게 엮은 모자 가격미정 베일리 햇 by 플랫폼 플레이스 제품.
2. 짙은 고동색의 부드러운 밀짚으로 만든 모자 4만9천원 갭 제품.
3. 챙이 넓어 햇빛을 가리기에 안성맞춤인 개나리색 모자 가격미정 로다 제품.
4. 데님처럼 보이는 푸른색 밀짚에 짙은 낙타색의 챙을 더한 모자 가격미정 헬렌 카민스키 제품.
5. 다이아몬드 패턴이 색다른 재미를 주는 모자 9만2천원 캉골 제품.
6. 줄무늬 모양의 띠를 세 겹 두른 모자 6만9천원 브로너 by 콜라보 제품.
7 .와인색 띠가 진중한 느낌을 더하는 모자 6만8천원 브릭스톤 by 웍스아웃 제품.

Bucket Hat

Bucket Hat
‘벙거지’로 불리는 버켓 해트는 영국 사람들이 산책이나 낚시 등의 야외 활동을 위해 사용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천이나 데님으로 만든 것이 대부분이라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특히 패턴이 들어간 버켓 해트는 반바지나 티셔츠를 아무렇게나 걸친 차림에 센스를 더하는 기특한 역할을 한다. 당장이라도 바다로 떠나야 할 것 같은 기분은 옵션이다.

1. 두께가 적당한 밀도 높은 헤링본 소재를 사용한 모자 2만9천원 에스피오나지 by 웨어하우스 제품.
2. 화려한 색의 새와 꽃이 그려져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모자 10만9천원 데초 by 웨어하우스 제품.
3. 짙은 파란색 데님 소재에 흰색 스티치로 장식을 준 모자 12만5천원 텐텀 by P.B.A.B 제품.
4. 파란색과 흰색, 빨간색의 문양이 인상적인 모래색 모자 가격미정 루이 비통 제품.
5. 물감을 뿌린 듯한 패턴의 나뭇잎색 모자 6만9천원 크룩스앤캐슬 by 카시나 제품.
6. 꽃과 잎이 그려진 데님 모자 5만9천원 오베이 by 웍스아웃 제품.
7. 순백색에 빨간색과 감색의 끈으로 세련미를 더한 모자 5만1천원 브로너 by 콜라보 제품.

Snapback

Snapback
일반 캡 모자와 다르게 챙이 일자 형태고, 뒤쪽에 스냅 단추를 단 끈으로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는 모자다. 화려한 패턴과 색, 이니셜이나 그림이 그려진 모자 등 다양한 디자인의 스냅백이 출시되며 싸이 부럽지 않은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개구쟁이 같은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살짝 머리에 얹거나 비스듬하게 착용해야 스냅백만의 매력을 잘 살릴 수 있다.

1. 브랜드 고유의 로고가 세련되게 박힌 청명한 파란색 모자 6만8천원 칼하트 제품.
2. 로고가 시원시원하게 적힌 크림색 모자 3만3천원 오베이 by 웍스아웃 제품.
3. NOIR라고 새겨져 있으며 탄탄함이 돋보이는 검은색 모자 4만3천원 몬키즈 제품.
4. 뒷부분이 메시 소재로 된 초록색 모자 3만9천원 브릭스톤 by 웍스아웃 제품.
5. 넓은 베이지색 챙이 돋보이는 검은색 모자 5만9천원 NBA 제품.
6. 빨간색과 감색이 만나 세련된 느낌을 더하는 모자 4만5천원 라코스테 라이브 제품.
7. 브랜드 고유의 눈알 로고가 돋보이는 빨간색 모자 4만8천원 미쉬카 by 휴먼트리 제품.

Etc

Etc
세상에 다양한 사람과 사물이 존재하듯 모자의 종류도 다양하다. 31개의 아이스크림을 골라 먹는 재미가 있듯, 모자도 디자인에 따라 골라서 쓰는 재미가 있다. 그래서 자신의 취향과 그날의 스타일에 맞는 모자를 선택할 수 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모자 수집가가 되어 있을지도 모를 일이다.

1. 두께가 도톰해 스산한 여름밤 착용하기 좋은 비니 2만8천원 몬키즈 제품.
2. 반짝이는 은색 띠가 돋보이는 검은색 비니 14만9천원 칼하트 제품.
3. 사람 모양의 자수를 새겨 넣은 캡 모자 5만2천원 하딩레인 by P.B.A.B 제품.
4. 흰색의 작은 물방울무늬가 돋보이는 감색 캡 모자 3만4천원 브라운 브레스 제품.
5. 제과 장인들이 사용하는 이너 모자에서 영감을 받은 워크 모자 9만9천원 데초 by 웨어하우스 제품.
6. 짙은 파란색 줄무늬가 시원한 느낌을 주는 워크 모자 4만3천원 리타 by 카시나 제품.
7. 대나무와 아크릴을 혼방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무게가 가벼운 헌팅캡 가격미정 캉골 제품.
8. 빳빳하고 두꺼운 소재를 사용해 우직한 느낌을 주는 감색 헌팅캡 4만5천원 라코스테 라이브 제품.

GUEST EDITOR: 김지수
PHOTOGRAPHER: 기성율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Guest Editor 김지수
Photographer 기성율

2013년 06월호

MOST POPULAR

  • 1
    머쉬베놈 'STARLIKE MUSHVENOM' 미리보기
  • 2
    사죄하는 문화
  • 3
    게임하는 작가들: 스트레이 키즈 방찬
  • 4
    주지훈의 자리
  • 5
    謹賀新年 근하신년

RELATED STORIES

  • FASHION

    골프화의 아웃솔

    뭐니 뭐니 해도 골프화의 핵심은 아웃솔이다. 6개의 골프화에서 발견한 아웃솔의 다양한 면면.

  • FASHION

    패션 뉴웨이브 5

    이미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지금 당장 눈여겨봐야 할 젊고 창창한 디자이너 브랜드 5.

  • FASHION

    찰수록 변하는 ‘브론즈’ 시계가 대세라며?

    구두에만 파티나가 존재할까? 시계에도 존재한다. 고르고 고른 ‘브론즈 다이버 시계 4’

  • FASHION

    THE MAXIMUM

    비로소 정점에 도달한 파워 숄더 실루엣.

  • FASHION

    오색 빛 스키 스타일

    밝고 명랑한 오색 빛깔 스키 스타일.

MORE FROM ARENA

  • CAR

    시승 논객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에 대한 두 기자의 상반된 의견.

  • INTERVIEW

    그 남자네 집: 스타일리스트 권순환

    유독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었던 올 한 해. 라이프스타일이 각기 다른 남자들에게 집에서 시간을 보낸 방법과 연말에 대한 구상을 물었다. 그리고 저마다 애착 가는 물건에 대해서도.

  • VIDEO

    1억으로 156억을 번 '강방천' 회장님은 어떤 물건을 쓸까요?

  • FILM

    '아이템 부자' 대휘와 매일 함께하는 가방 속 아이템!

  • INTERVIEW

    디스트릭트의 파도

    강남 한복판을 전 세계가 주목하게 만든 거대한 파도 ‘웨이브’, 코로나19로 침체된 삼청동 갤러리에 사람들을 불러 모은 ‘에이스트릭트’, 제주도를 미디어아트 성지로 만든 ‘아르떼뮤지엄’. 모두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디스트릭트의 공이다. 디스트릭트가 일군 도전과 성공을 이성호 대표와 이상진 부사장이 말한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