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RTICLE

ARTICLE

아이를 위한 3월의 키즈 신제품

아이의 일상생활에 건강함과 편안함을 더하는 키즈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On March 07, 2024

3 / 10
/upload/woman/article/202403/thumb/55638-532415-sample.jpg

 

1 알비스 어린이 치약

유치 케어 전문 치약으로 알비칸스균과 뮤탄스균을 억제해준다. 거품양과 맛을 다르게 개발해 연령별 성장 단계에 따라 파인애플향과 프루티민트향 중에서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칫솔질에 흥미를 느낄 있도록 귀여운 캐릭터와 향이 연상되는 색상으로 패키지를 꾸몄다. 3개 1만9천8백원.

2 듀오락 얌얌플러스

새로운 환경에 대한 스트레스로 복통, 무기력감 등 ‘새 학기 증후군’을 겪는 아이를 위한 필수템이다. 곰돌이 모양의 요구르트 맛 추어블 유산균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장 건강, 뼈 건강,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케어 제품. 4만6천원(40일분).

3 스토케 트립트랩

아이의 성장에 따라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이유식을 시작하는 시기부터 바르게 앉는 습관을 도와주는 의자. 아이의 핵심 성장점인 등, 허리, 다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줘 바른 성장을 돕는다. 최대 136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어 신생아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 39만원(너도밤나무).

4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데저트 토프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절충형 유모차. 특허받은 스탠드-업 폴딩 기능으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 한 손으로 쉽게 접을 수 있다.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주행감이 장점.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가격 1백40만~1백45만원(컬러별 상이).

5 TS키즈샴푸

성인보다 약한 어린이의 두피에 맞춘 성분들로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 안 자극 대체 테스트, 초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어린이가 좋아하는 상큼한 애플 향의 약산성 저자극 샴푸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400ml 1만9천원.

6 노스페이스 키즈 딜라이트 스쿨 팩

가방 전체 패딩 처리와 상단 몰드 적용으로 가방의 형태가 무너지지 않도록 설계한 백팩. 600g대 가벼운 무게임에도 넉넉한 수납공간은 물론 다양한 내·외부 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였다. 글로시한 포인트 소재를 사용해 은은한 광택이 돋보인다. 20만9천원.

CREDIT INFO

에디터
고유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4년 03월호

2024년 03월호

에디터
고유진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