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매일 아침 과채주스 마시기, 체크리스트와 간편한 시판 주스 소개

On February 27, 2024

아래 체크리스트 중 5개 이상이 해당된다면, 지금 당장 매일 아침 과채주스 마시기를 시작하길 제안한다. 직접 재료를 손질하고 착즙하거나 블렌딩하는 것조차 부담스러운 당신을 위해 누적 판매량 신기록, 한국소비자평가 1위, 완판 행진 등을 꾸준히 이어나가는 시판 주스 브랜드의 모닝 패키지를 소개한다.

□ 가벼운 아침 식사 대용 주스를 찾는다.
□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골고루 섭취하고 싶다.
□ 바쁜 일상으로 아침 식사를 제때 챙겨 먹기 힘들다.
□ 하루 과일·채소 섭취량이 부족하다.
□ 식단과 체중 관리가 필요하다.
□ 원활한 배변 활동과 독소 배출이 필요하다.
□ 매일 아침 좀 더 가볍게 시작하고 싶다.

  • 1 비트 40%, 씹어 먹는 주스

    라티브 헬시 모닝 패키지

    아침 공복에 건강한 워밍업을 도와줄 ABC주스. 100% 국내산 비트와 사과, 당근을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만들었다. 풍부한 건더기는 당이 급격하게 오르는 것을 막아주고 영양소를 온전히 흡수할 수 있도록 하며 수용성·불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한 끼 식사로 충분하다. 비트 주스는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유산소운동 능력을 향상시켜 뇌혈관 질환자가 꾸준히 섭취하면 혈압이 낮아져 사망률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나왔는데, 국내 유일 40%의 압도적 비트 함량도 특징이다. ABC주스와 아몬드가 함께 구성돼 손쉽게 아침 식사는 물론 출출함을 달랠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200ml 10팩 4만7천9백원.

  • 2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100% 과채주스

    올가니카 모닝세트

    인공 첨가물과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신선한 과일과 채소만 사용해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100% 착즙 과채주스. 열을 가하지 않는 콜드프레스 시스템으로 원료의 맛과 영양을 보존했으며, 20단계의 품질 시스템을 갖춘 HACCP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더욱 믿음이 간다. 가벼운 아침 식사 대용은 물론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모닝세트는 300ml 용량의 ABC주스 3병, 그린데이 3병, 밀싹애플 3병, 닥터레드 3병 총 12병으로 구성됐다. 사과, 비트, 당근, 셀러리, 케일, 배, 유자, 밀싹, 파인애플, 시금치, 딸기, 비트 등의 재료를 사용해 아침에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구성이 특징이다. 300ml 12병 7만5천6백원.

  • 3 껍질째 갈아 만든 주스

    달심 1달 모닝 클렌즈 3종

    달심 ABC주스, 달심 그린 클렌즈주스, 달심 오리지널 클렌즈주스 등 3종으로 매일 아침 공복에 마시기 좋은 주스로 구성했다.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과일을 삶고 갈아 만들었으며, 착즙 주스와 달리 약간의 과육이 느껴진다. 레몬, 파인애플, 키위를 제외하고 100% 국산 재료는 기본, 화학비료나 농약을 쓰지 않은 유기농·친환경 재료로 가장 신선하고 단맛이 나는 원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 집에서 직접 갈아 만든 홈 메이드 방식을 추구하며 매일 아침 공복에 1팩을 식사 최소 30분 전에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원물이 느껴지는 주스이기 때문에 꼭꼭 씹어 천천히 음미하며 마셔보길. 30일분 7만7천5백원.

  • 4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배부르게 마시자

    닥터주스 클렌즈 5종

    “굶지 말고 마셔라”라는 메시지와 함께 포만감을 갖춘 식사 대용 주스를 선보인다. 과일과 채소의 특성에 맞춰 착즙해야 할 재료와 블렌딩이 필요한 재료를 따로 배합하는 섬세한 제조 과정은 물론, 물에 들어가면 10배 이상 부푸는 성질을 지닌 치아 씨앗을 사용해 한 팩에 놀라운 포만감까지 갖췄다. 씨앗주스 그린, 퍼플, 옐로, 마시는 샐러드 한접시, 마시는 6가지 야채과일 등의 네이밍이 붙은 주스로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매일 다른 과일과 채소가 조합된 주스를 맛볼 수 있다. 호불호 없는 이상적인 배합의 레시피로 꾸준히 아침 주스를 마실 수 있게 돕는 것이 장점이다. 물 한 방울, 설탕 한 톨 넣지 않고 자연의 것 그대로 제조된 닥터주스는 주스 1개당 사과 1개가 통째로 들어 있는 것도 특징. 이는 장운동을 촉진해 몸속 불필요한 찌꺼기를 비워내는 역할을 하므로 다이어트, 디톡스가 필요한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20팩 7만8천9백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참고도서
<채소·과일식>(바이북스), <브런치 주스>(라임북스)
도움말
대한영양사협회 영양클리닉, 질병관리청, 휴롬 홈페이지
2024년 03월호

2024년 03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참고도서
<채소·과일식>(바이북스), <브런치 주스>(라임북스)
도움말
대한영양사협회 영양클리닉, 질병관리청, 휴롬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