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가늘고 힘없는 모발은 '이 샴푸'를 써야 한다

매일 감는 머리카락, 어떤 샴푸를 사용하고 있나요?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을 위해 다양한 스킨케어를 사용하듯 두피도 그날의 상태와 컨디션에 따라 샴푸를 골라야 한다.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만들기 위해 알아야 할, 내 두피가 원하는 샴푸에 대하여.

On February 12, 2024

/upload/woman/article/202402/thumb/55463-530794-sample.jpg

1 모로칸오일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 분자 무게가 다른 3가지 히알루론산 복합 성분이 모발 층층마다 수분을 공급해 공기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에어리 실키 피니시 모발을 만들어준다. 모발의 볼륨은 물론 탄력감, 가벼운 마무리감이 특징. 250ml 3만7천원.
2 록시땅 볼륨&스트렝스 샴푸 식물성 케라틴 성분이 손상된 모발 조직의 속부터 힘 있게 채워 볼륨감을 선사한다. 샴푸 후 드라이어 사용 시 전보다 풍성해진 모발의 볼륨감을 확인할 수 있다. 500ml 4만9천원.
3 오리베 매그니피션트 볼륨 샴푸 모발에 보디감을 부여하는 폴리머를 함유해 볼륨감과 두께감을 선사하지만, 무게감과 잔여감이 없어 가볍게 풍성한 모발을 만들 수 있다. 250ml 7만5천원.
4 이솝 볼류마이징 샴푸 폴리쿼터늄-67 성분이 모근 사이의 모발을 분리해 모발이 힘 있고 풍성해지도록 돕는다. 무실리콘으로 모발 처짐 없이 뿌리부터 볼륨감을 선사해 스타일링이 살아나게 도와주는 볼륨 전용 샴푸. 500ml 6만3천원.

SOLUTION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위한 볼륨 샴푸

매일 사용하는 샴푸만 바꿔 두피의 탄력을 매일매일 탄탄하게 쌓아 올리면 모발을 잡아주는 두피의 힘이 강해지고, 두피에서부터 느껴지는 모발의 힘과 살아나는 볼륨까지 느낄 수 있다.

모발의 힘을 길러주는 샴푸 노하우
샴푸 시 두피와 모발에 탄력을 선사하는 마사지를 함께 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1_샴푸를 하기 전 따뜻한 물로 3분 정도 두피를 충분히 적셔 불린 뒤 샴푸하고, 열 손가락 전체를 이용해 2분 정도 두피 마사지를 한다.
2_두피에 탄력을 선사하는 샴푸의 유효 성분이 두피에 흡수될 수 있도록 3분 정도 거품을 방치한 뒤 씻어낸다.

✔ CHECK LIST

□ 샴푸할 때 빠지는 머리카락의 양이 많아진다.
□ 모발이 가늘고 축 처진다.
□ 볼륨 펌과 헤어 롤러가 필수다.
□ 두피 피부가 전보다 많이 보이는 것 같다.
□ 가르마가 점점 더 넓어진다.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각 브랜드 제공
도움말
헤어스타일리스트 권영은, 보스피부과 원장 김홍석
2024년 02월호

2024년 02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각 브랜드 제공
도움말
헤어스타일리스트 권영은, 보스피부과 원장 김홍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