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호텔 딸기 파티로의 특별한 초대

사랑하는 사람과 보내는 달콤한 시간, 새콤달콤한 계절의 맛을 담은 호텔 딸기 프로모션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On February 09, 2024

/upload/woman/article/202402/thumb/55454-530747-sample.jpg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30층 라운지에서 즐기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광안대교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트레이에 제공된다. 새콤달콤한 제철 딸기는 물론 홈메이드 스콘과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한 세이보리 셀렉션, 음료 2잔으로 구성된다. 붉은빛이 시선을 사로잡는 스위트 셀렉션은 딸기 젤리와 크림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핑크 컬러의 하트 무스, 딸기 롤케이크, 딸기 쿠키 슈 등을 제공한다. 특히 생딸기와 다크초콜릿 퐁뒤가 함께 준비돼 딸기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 1로 51
가격 2인 12만원
기간 ~3월 31일

/upload/woman/article/202402/thumb/55454-530748-sample.jpg

동심 천국,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헬로키티 50주년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그 일환으로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온 가족이 오감으로 헬로키티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헬로키티 딸기 디저트 뷔페를 운영한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 갸또 바니유, 화이트 초코 케이크 등 달콤하고 귀여운 디저트를 만끽할 수 있다. 약 3m의 대형 헬로키티 에어 벌룬으로 꾸민 포토존이 있어 이색 인생샷까지 가능하다.
주소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길 186
가격 성인 9만8천원, 소인 7만원(36개월 이하 무료)
기간 ~3월 17일

  • 노티드와 컬래버레이션,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월드가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와 손잡고 딸기 뷔페 ‘노티드×스트로베리 월드’를 선보인다. 노티드 특유의 밝고 귀여운 파스텔 톤 디자인이 최상급 딸기가 들어간 샹티, 푸딩, 에그타르트, 파나코타 등 다채로운 16종의 디저트와 만났다. 뷔페 현장에는 도넛 DIY존을 설치, 이용객이 원하는 생크림과 토핑을 골라 자신만의 도넛을 직접 만들어보는 이색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노티드의 캐릭터들을 활용한 포토 스폿이 준비돼 있으며, 딸기 뷔페 이용객에게 단독 특전으로 노티드 협업 굿즈 ‘파우치 키링’을 제공한다.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가격 1인 10만8천원
    기간 ~2월 25일

  • 딸기 파라다이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 1층 카페에서 스트로베리 블레싱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티 세트는 디저트부터 입맛을 돋우는 세이보리 메뉴, 클래식한 애프터눈 티와 베이커리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 딸기의 달콤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타르트, 딸기 슈크림이 가득 들어간 파타슈, 딸기 쇼트케이크 등 디저트가 준비된다. 특히 당도가 가장 높은 킹스베리 생딸기와 연핑크빛의 설화 생딸기, 다크초콜릿을 입혀 달콤함의 풍미를 한껏 끌어올린 초코 딥 딸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 26
    가격 2인 7만원, 3인 10만5천원
    기간 ~3월 31일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호텔 제공
2024년 02월호

2024년 02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