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해피 뉴이어 뷰캉스

마음은 따뜻하게, 뷰는 시원하게. 새해를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호텔&리조트 패키지.

On December 31, 2023

3 / 10
/upload/woman/article/202312/thumb/55186-528521-sample.jpg

 

 하늘과 닿은 인피니티풀, 골든쌔들 리조트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골든쌔들 리조트&풀빌라에서 하늘과 맞닿은 인피니티풀 캠핑장을 선보인다. 골든쌔들의 인피니티풀은 풀장과 캠핑을 함께할 수 있는 숙박으로 개인, 단체가 다 이용 가능하다. 프라이빗한 공간에 텐트를 최대 3개까지 피칭할 수 있으며, 개인 캠핑용 장비를 세팅해 나만의 힐링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높은 지대에서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양평 대자연에 둘러싸여 새해를 맞이하며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경험을 선사한다.
주소 경기 양평군 용문면 경강로 2960
가격 60만원부터

 윈터 홀리데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겨울을 맞아 도심 속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윈터 홀리데이 뷰&풀 패키지.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센트럴파크 전망의 객실에서 보내는 특별한 겨울 휴가를 추천한다. 실내 온수풀에서 액티비티를 즐기며 몸과 마음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무제한 입장 혜택과 호텔에서 제작한 시그너처 양털 담요를 웰컴 선물로 제공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시그너처 키즈 드로잉 북과 크레용을 선사해 더욱 알찬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주소 인천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53
가격 디럭스 객실 기준 24만5천원부터

  •  겨울을 음미하세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아름다운 경관을 품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윈터 허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발 320m 고지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녹차, 홍차, 호지차, 말차를 시음할 수 있는 티 테이스팅 클래스 혜택이 포함된다. 차밭과 거문오름을 배경으로 차에 관한 설명을 듣고 산책도 할 수 있다. 또한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에서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537
    가격 32만5천원부터

  •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 진행하는 겨울 패키지 ‘Warm-hearted Winter’는 신이어마 소속 시니어들이 직접 쓴 메시지와 그림으로 제작된 굿즈 세트를 제공한다. 탁 트인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포근한 객실에서 11명의 시니어가 청춘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응원의 말과 현실적인 조언을 담은 책과 그림을 만날 수 있다. 신이어마은 소외 계층 시니어들에게 보다 나은 일자리를 지원하는 사회적기업으로 가치소비의 트렌드를 반영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2
    가격 20만원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호텔 제공
2024년 01월호

2024년 01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