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요즘 대세 연예인들의 스모키 메이크업

잦은 만남으로 설렘이 배가되는 12월. 평소와 다른 감각적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우먼센스>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트렌드 메이크업 룩을 참고해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나와 마주해보길.

On December 08, 2023

/upload/woman/article/202312/thumb/55027-527092-sample.jpg

한소희, 지수, 제니, 뉴진스 스모키

샤넬, 디올, 지방시, 안토니오 마라스 등 수많은 디자이너의 런웨이에서 눈에 띄는 메이크업이자 평소와 다른 특별한 메이크업을 원할 때 연출하기 좋은 스모키 메이크업. 매년 스모키 메이크업은 그 인기가 식을 줄 모르지만, 올해 스모키 메이크업은 짙은 아이라인을 강조하던 과거와 달리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블렌딩해 번진 듯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스모키 메이크업이 인기다. 배우 한소희, 뉴진스, 블랙핑크 지수·제니 등도 눈두덩 전체의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되기도. 평소와 달리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아이섀도를 한껏 활용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독보적인 존재감과 아름다움을 드러내보길. 립과 치크는 누디 톤으로 스모키 메이크업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도 잊지 말 것.

  •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3 미니 아이팔레트

    뉴트럴 톤의 6가지 컬러 아이섀도 팔레트로 어느 하나 버릴 것 없는 컬러 구성이 장점이다. 차분한 베이지, 핑크, 브라운, 블랙 등과 같은 컬러로 구성돼 이 팔레트 하나면 데일리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1g×6 4천원.

  • 디어달리아 퍼펙트 디자이닝 섀도우 스틱 #프렌치토프 #모카브라운

    크리미 멜팅 텍스처가 뭉침 없이 눈가에 매끄럽게 드로잉돼 고발색 컬러 스펙트럼을 연출해주는 섀도 스틱. 2가지 이상의 컬러를 블렌딩하기 좋으며, 덧발라도 무겁지 않으면서 깊이감 있는 우아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각각 0.9g 2만8천원.

  • 디올 뷰티 디올쇼 5 꿀뢰르 #503 볼마스크

    반짝이는 골드, 앰버, 브론즈, 핑크 등 크리미한 텍스처로 편안하게 발리며 오래도록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아이섀도 팔레트. 매트, 새틴, 시머, 메탈릭, 글리터와 같은 피니시를 완성할 수 있다. 7g 9만5천원.

  • 바비브라운 럭스 아이섀도우 듀오 #라스트댄스

    맑은 토프 브라운 메탈릭 글리터와 데일리 뉴트로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듀오. 간결하지만 깊이감 있고 강렬한 눈매를 완성하기 좋다. 1.5g×2 7만1천원.

  • 맥 커넥트 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 X6 인크립티드 크립토나이트

    뮤트한 쿨 그레이 톤의 매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 팔레트. 베이스부터 음영, 하이라이터까지 하나로 가능하다. 6.25g 6만8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쇼비트, 각 브랜드 제공, 인스타그램 캡처
2023년 12월호

2023년 12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쇼비트, 각 브랜드 제공, 인스타그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