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눈가에 광채를 연출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추천

잦은 만남으로 설렘이 배가되는 12월. 평소와 다른 감각적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우먼센스>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트렌드 메이크업 룩을 참고해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나와 마주해보길.

On December 05, 2023

/upload/woman/article/202312/thumb/55010-526932-sample.jpg

눈가에 섬세한 광채를 연출하는 아이 메이크업

골드, 화이트, 실버 등 오색찬란한 빛을 발산하는 펄과 글리터, 비즈를 눈가에 살포시 얹기만 해도 모든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올해 역시 2023 홀리데이 시즌 글리터로 구성된 컬렉션 아이템이 눈에 띄는데, 특히 시머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부터 통통 튀는 핑크, 퍼플, 골드 등 연말 파티 룩에 무한한 연출이 가능한 컬러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아이섀도 외에도 눈가에 화려함과 빛을 더하는 방법이 또 있다. 얼마 전 국내에 론칭한 시미헤이즈 뷰티의 아이 플레이 대쉬 팩과 같은 아이 스티커를 연출하는 것. 반짝이는 오닉스 소재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된 미니멀한 아이 스티커로 속눈썹 라인 위 또는 아래, 눈머리, 눈꼬리 등에 부착해 눈매를 강조하면 홀리데이 맞춤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 나스 엔들리스 나이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반짝이는 골드 글리터 패키지로 연말 파티 룩에 제격인 9가지 컬러 팔레트. 퓨어 아이섀도 피그먼트가 함유돼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높은 발색력을 자랑한다. 1.7g×9 6만8천원대.

  • 에르메스 뷰티 옹브르 데르메스 컬러 팔레트 세트 오브 포 아이섀도우 #옹브르 퓌메

    자연에서 영감받은 다채로운 우주를 연상케 하는 차가운 빛을 머금은 강렬한 4가지 셰이드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특히 실버 컬러는 영롱하면서도 세련된 빛을 눈가에 연출하기 좋다. 3g 15만4천원.

  • 비디비치 밀레니얼 앰비언트 글로우 아이즈 #03올댓스페이스

    빛이 흐르는 듯 영롱한 광채를 선사하는 6구 아이섀도.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록 시크 무드의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다. 1.6g×6 6만5천원.

  • 시미헤이즈 뷰티 아이 플레이 아스트랄 팩

    3D 홀로그램 스팽글과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된 아이 스티커. 눈가에 붙이면 신비로운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1팩 6만5천원.

  • 맥 스퀄 골스 아이 섀도우 팔레트 X6 스파클 스톰

    라이트 블루 펄, 매트 퍼플, 블루 펄이 함유된 퍼플, 다크 브라운, 핑크와 실버 글리터가 함유된 브론즈, 라이트 핑크 프로스트 등 새하얀 눈과 얼음으로 뒤덮여 보석처럼 반짝이는 은빛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6가지 셰이드의 아이섀도 팔레트. 6.25g 6만8천원대.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쇼비트, 각 브랜드 제공, 인스타그램 캡처
2023년 12월호

2023년 12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쇼비트, 각 브랜드 제공, 인스타그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