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마술처럼 맛있는 밥! 알라딘 라이스팟&냄비 세트

매일 먹는 밥,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고 싶다면? 마술처럼 맛있는 밥을 만들어주는 스테인리스 쿡웨어 브랜드 카리타스의 알라딘 라이스팟이 해답이다.

On July 26, 2023

3 / 10
/upload/woman/article/202307/thumb/54119-518412-sample.jpg

 

아무리 반찬이 맛있어도 밥을 잘못 지으면 맛있는 한 끼를 먹었다고 하기 힘들다. 밥을 서브가 아닌 메인 메뉴로 만드는, 어떤 재료를 올려도 맛있는 밥을 완성하는 카리타스 알라딘 라이스팟이 출시됐다. 각종 요리에 꼭 맞는 다양한 사이즈로,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아온 알라딘 냄비에 라이스팟이 추가된 것이다.

알라딘 라이스팟 16cm에는 갓 지은 냄비밥, 알라딘 냄비 16cm에는 된장찌개, 알라딘 냄비 14cm에는 달걀찜을 만들어 건강하고 든든한 한식 밥상을 차릴 수 있다. 라이스팟은 3~4인 가족의 한 끼 밥을 짓기에 좋고, 알라딘 냄비는 요리에 딱 맞게 선택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위생적인 304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염분이 많은 한식을 조리하기에 가장 안정적이며, 2.3T 두께로 고열로 인한 냄비의 변형이 없다.

또한 이음매가 없어 음식이 끼지 않고, 세척과 관리가 간편해 캠핑장에서 사용하기도 좋다. 사이즈가 같은 16cm 냄비와 라이스팟은 뚜껑이 호환돼 쓰임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스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는 물론 오븐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토끼냄비’라는 애칭이 있는 카리타스 알라딘 라이스팟과 냄비 세트로 냄비밥이 맛있는 한식 한 상을 차려보는 것은 어떨까.

알라딘 라이스팟은요!

✔ 밥물이 넘치지 않도록 깊이감 있는 딥 드로잉 디자인
✔ 토끼의 해, 사랑스러운 토끼 손잡이 #뽀글토끼 #토끼냄비
✔ 무게감 있는 뚜껑으로 고슬고슬 차진 밥맛
✔ 알라딘 냄비와 착착 쌓아 수납 가능

알라딘 라이스팟&냄비 세트

구성 라이스팟 16cm, 냄비 16cm, 냄비 14cm
구입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martstore.naver.com/kuper
문의 1588-8278(㈜문화통상)

CREDIT INFO

진행
류창희(프리랜서)
사진 제공
㈜문화통상
2023년 08월호

2023년 08월호

진행
류창희(프리랜서)
사진 제공
㈜문화통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