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RTICLE

ARTICLE

COVID 19 MAKE UP

마스크로도 감출 수 없는 그윽한 가을 아이 룩

마스크를 착용하더라도 감출 수 없는 가을 분위기의 메이크업에 매료된다. 끈적이거나 묻어나지 않으며 밀착력이 좋고 눈을 강조한 마스크 뷰티와 함께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만끽해보길.

On October 27, 2020

/upload/woman/article/202010/thumb/46373-431663-sample.jpg

BOLD EYEBROW

마스크 착용으로 가장 눈에 띄는 부위는 눈과 눈썹. 평소 눈썹 숱이 적거나 형태가 고르지 않다면, 아이브로만 잘 그리고 채워도 완벽한 마스크 뷰티를 완성할 수 있다. 빈 곳 없이 고른 눈썹과 적당한 두께감의 눈썹만으로도 별다른 컬러 메이크업 없이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 것. 올가을에는 자신의 모발 컬러보다 한 톤 진한 컬러의 볼드 아이브로 메이크업으로 마스크 착용으로도 가릴 수 없는 잘생긴 뷰티를 시도해보길.
 

HOW TO

1 스크류 브러시로 눈썹을 빗어 정리한다. 2 아이브로펜슬로 눈썹 모양을 잡고 눈썹 사이사이를 메운다. 3 누디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로 부드럽게 눈두덩이 전체를 블렌딩해 눈매에 음영감을 준다. 4 아이브로 픽스 마스카라로 눈썹결을 살린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팁
“볼드한 눈썹을 연출하고 싶지만, 눈썹이 균일하지 않고 숱이 적다면 얇은 아이브로펜슬로 비어 있는 눈썹 부분을 한 올 한 올 심듯이 그리세요. 눈썹이 너무 까맣거나 숱이 적어 볼드함을 표현하기 어렵다면 컬러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눈썹의 컬러를 맞춰보세요.”
 

/upload/woman/article/202010/thumb/46373-431666-sample.jpg

(왼쪽부터)
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아이브로우 펜슬 육각형 펜슬 팁으로 눈썹결을 쉽게 채우고 그리기 쉽다. 단단하지만 크리미한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릴 수 있다. 0.34g 3만8천원.

베네피트 김미 브로우 마이크로파이버 젤 성분이 숱이 적은 눈썹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선명하고 또렷한 눈썹으로 결 정리를 도와준다. 3g 3만6천원.

스쿠 3D 컨트롤 아이브로우 숱이 적은 눈썹도 입체적으로 표현 가능한 3가지 컬러의 아이브로 팔레트. 6.7g 7만9천원.

바비브라운 퍼펙틀리 디파인드 롱웨어 브라우 펜슬 눈썹결은 자연스럽게, 모양은 정교하게 그릴 수 있는 오토 타입 아이브로펜슬. 강력한 워터프루프 롱 웨어 효과로 지속력이 뛰어나다. 0.33g 4만7천원.

 

/upload/woman/article/202010/thumb/46373-431665-sample.jpg

BRICK COLOR EYE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으로 눈을 강조한 메이크업이 강세인 요즘. 더 또렷하고 가을 컬러를 한껏 담은 브릭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 눈두덩이는 물론 눈썹까지 가득 채워 바른 아이섀도가 포인트로 눈매에 깊이를 더해 그윽하고 매력적인 아이 룩을 연출한다. 여기에 아이라인 대신 눈매를 클리어한 느낌으로 또렷하게 만드는 컬링도 잊지 말 것.
 

HOW TO

1 컨실러로 눈두덩이와 눈썹까지 결과 톤을 정돈한다. 2 브릭 컬러 섀도를 눈썹까지 연결해 블렌딩 브러시로 바른다. 3 속눈썹 사이사이는 더 어두운 컬러 아이섀도로 채우고 뷰러를 사용해 눈매를 또렷하게 만든다. 4 눈 앞머리에 골드 톤을 살짝 발라 은은하게 하이라이트를 준다. 5 컨실러를 눈두덩이에 발라 온종일 번짐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팁
“눈두덩이에 얼룩이 생기지 않도록 베이스 단계에서 잘 정돈해주고 아이섀도를 바를 때는 블렌딩 브러시로 넓게 펴 바르세요. 쌍꺼풀 라인에 끼는 것이 걱정이라면 크림 타입보다는 파우더 타입의 아이섀도를 선택하는 것이 방법.”

/upload/woman/article/202010/thumb/46373-431661-sample.jpg

(왼쪽부터)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뉴욕 #누메아 버터처럼 부드러운 매트&새틴 텍스처로 가루 날림 없이 가볍게 밀착돼 깊이감 있는 눈매를 만든다. 1.1g 3만원.

지방시뷰티 르9드 지방시 아이섀도우 팔레트 #9.05 웜 버건디, 코퍼, 브라운, 브릭 컬러 등을 하나에 담은 웜 톤 셰이드 섀도 팔레트. 8g 9만6천원.

맥 아이섀도우 #코퍼링 톤 다운된 브릭 컬러로 눈가에 음영을 주고 그윽한 눈매를 만들기 좋은 아이섀도. 1.5g 2만7천원.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체리 아이팔레트 베이스 아이섀도부터 골드, 브릭, 버건디까지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 아이섀도 팔레트. 12×1.1g 6만9천원대.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K-QUEEN 8기 김보배
2020년 10월호

2020년 10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K-QUEEN 8기 김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