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주사로 완성하는 날씬한 몸매관리

예뻐지고 싶고 젊어지고 싶다.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K-뷰티의 나라 코리아는 지금 쁘띠 성형이 대세다.

On September 19, 2019

3 / 10
/upload/woman/article/201909/thumb/42814-384929-sample.jpg

 

 


날씬한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는 많은 여성이 평생 과업처럼 여기는 것이 사실. 요즘은 체형 관리도 쁘띠 시술이 갑이다.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이 비교적 손쉽고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체형 개선 다이어트 시술로 몸매를 관리하는 경우가 점점 늘고 있다. 뱃살, 팔뚝살 등 운동과 식이요법으로도 해결할 수 없는 부위, 종아리나 승모근처럼 유난히 근육이 많은 부위 등은 간단한 쁘띠 시술로 단점을 해결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요즘 유행하는 다이어트 시술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 1 걸 그룹 주사

    지방 분해 및 용해에 효과적인 특수 약물을 피하지방층에 직접 주사해 지방세포 및 셀룰라이트를 녹이는 시술. 러브핸들, 팔뚝, 종아리 등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빼기 어려운 군살을 제거하는 데 효과가 있어 몸매 라인이 예뻐지고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마취 과정 없이 한 부위에 5분 미만의 짧은 시술 시간으로 간편하고, 부위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시술 후 회복 기간도 따로 필요 없다. 600cc 흡입 보틀 6만원대.

  • 2 젤틱

    지방세포가 피부나 신경, 근육보다 찬 온도에 민감하다는 원리를 이용한 시술. 냉각에너지를 전달해 지방세포를 냉동시켜 자연사시키는 방법이다. 주변 피부나 혈관, 신경조직 등의 손상이 거의 없고 지방세포만을 골라 파괴한다. 다양한 쿨링 패드로 원하는 부위만을 선택해 살을 뺄 수 있는데 복부 전면, 허벅지, 옆구리, 팔뚝, 브래지어 라인 등은 물론 얼굴의 턱밑살, 이중턱살, 목살 등 전신의 냉각지방분해 치료가 가능하다. 비절개, 비침투, 비전신마취 시술이라 출혈과 흉터, 휴식 기간에 대한 부담이 없다. 1회 시술로 지방 감소가 3개월에 걸쳐 서서히 나타난다. 복부 시술 80만원대.

  • 3 카복시

    짧고 가는 바늘로 인체에 무해한 무균 상태의 액화가스를 체내에 직접 주입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시술. 지방세포를 직접 파괴하는 작용과 함께 지방세포가 축적돼 단단하게 굳은 셀룰라이트를 풀어줘 지방 분해 효과와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튼살을 감소시키고 흉터 제거에도 효과가 있다. 시술 부위에 가스가 퍼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으나 지방 분해 후 자연스럽게 호흡을 통해 배출된다. 한 부위 5만원대.

  • 4 버블젯

    특수 제작한 캐뉼라를 통해 지방 분해 약물과 CO₂가스의 버블화된 혼합물을 주입해 지방 분해를 유도하는 시술. 통증이 적고 출혈이 없다. 1~2회 시술만으로도 복부 둘레가 5~8cm 정도 감소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지방 분해 효과는 극대화화고 시술 횟수는 줄여 편의성을 높였다. 뱃살, 팔뚝살, 허벅지 안쪽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 가능하고 체형 교정과 셀룰라이트 개선에 효과적이다. 1회 10만원대.

  • 5 팻주사

    지방 흡입 주사의 일종으로 캐뉼라를 이용해 약물이 지방세포 사이사이에 고르게 스며들도록 해 체내 지방을 흡입하는 시술. 부기가 생기지 않는 성분을 이용해 비교적 단시간에도 지방 분해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시술 후 통증이나 멍, 부기 등의 부담을 줄여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 일주일 간격으로 2~3회 시술하면 팔뚝살, 종아리, 허벅지, 배, 옆구리 등의 사이즈 감소를 경험할 수 있다. 500cc 5만원대.

  • 6 트리플 바디

    고주파, 중저주파, 레이저를 사용하는 복합 시술. 저출력 레이저로 지방세포막을 파괴하고 고주파 전류가 인체 내에 전달돼 심부열을 발생시켜 지방층 깊숙한 곳에 있는 지방세포를 녹이는 동시에 중저주파가 피부 탄력 개선 및 액화된 지방의 배출을 용이하게 해준다. 체형에 따른 맞춤 시술이 가능한 토털 케어로 피부의 콜라겐 생성 촉진, 세포 재생, 대사 및 림프 순환에도 도움을 준다. 사이즈 감소는 물론 부종 및 셀룰라이트 개선 효과도 있다. 별도의 마취가 필요 없고 통증도 없다. 얼굴을 제외한 팔뚝, 복부, 허벅지 등 모든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고 1회 시술로 평균 1cm 전후의 사이즈 감소 효과가 있다. 시술 부위의 상태에 따라 주 1~2회 시술하면 좋다. 1패드 1만원대.

  • 7 울핏 바디리프팅

    울핏은 피하지방층과 표피층에 고루 작용함으로써 지방을 태우고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초음파 장비다. 피하지방층의 지방세포를 재배치해 불필요한 지방을 분해하고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해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6mm, 9mm의 카트리지 종류와 에너지 출력에 따라 균일하게 에너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울퉁불퉁한 부위별 군살을 제거하고 매끄러운 보디라인을 가꿀 수 있다. 한 부위당 20~30분의 시술 시간이 걸린다. 전체적인 보디라인의 균형을 고려해 시술받으면 좋다. 100샷 2만원대.

  •  


그 외 뷰티 시크릿 7선

대중적이며 만족도 높은 시술들

1 실루엣 소프트 리프팅
특수 실을 이용해 피부 조직을 당겨주는 시술인 실리프팅의 일종. 4세대 실리프팅 소재로 직선 위주 시술의 기존 POD실의 한계를 뛰어넘어 맞춤형 디자인이 가능하고 원추(꼬깔콘) 형태의 돌기로 강력한 고정력이 특징이다. 피부에 완전히 흡수돼 스스로 분해되는 성분으로 안전하다. 실 분해 과정에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효과도 있다. 시술 후 얼굴 표정이 자연스러운 것은 물론 유지 기간도 1년 6개월 정도로 길어 만족도가 높다. 40만원대.

2 하이코
콧대는 필러로 입체감을 만들고, 코끝은 PDO(polydixanone) 실을 이용해 코끝의 모양을 교정하는 시술. 칼을 대는 코 성형수술이 부담스러웠던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PDO 실로 코끝의 지지대를 세워주고 필러로 부족한 볼륨을 채워준다. 일반 코 필러보다 입체감을 높여 콧대에서 코끝까지 자연스럽고도 입체적인 오뚝한 코 모양을 만들 수 있다. 비절개 시술로 흉터를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시술 시간이 짧고 빨리 회복되는 것도 장점이다. 10~20만원대.

3 입술 필러
윗입술이나 아랫입술에 볼륨을 주거나 입술 라인을 교정하는 시술. 최근에는 도톰한 입술을 선호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얇은 입술, 입술에 주름이 많아 노안으로 보이는 경우 입술 필러를 통해 입가 라인을 볼륨 있고 부드럽게 개선할 수 있다. 단, 입술은 얇은 점막으로 이뤄져 있기 때문에 필요 이상으로 지나치게 주입할 경우 울퉁불퉁한 필러 비침 현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10만원대.

4 입꼬리 필러
입술 양쪽 끝에 미세하게 필러를 넣어 입꼬리를 위로 올려주고 비대칭인 위치를 바로잡는 시술. 얼굴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릴 수 있어 최근 각광받고 있다. 입꼬리가 처진 경우, 입꼬리의 양끝이 비대칭인 경우, 화난 것 같은 인상의 입꼬리, 노화로 인해 입꼬리가 처진 경우 등일 때 시술을 받으면 효과적이다. 10만원대.

5 라미네이트
치아 표면을 미세하게 다듬고 손톱처럼 얇은 세라믹 소재의 인공 치아를 덧대 치아의 크기와 모양을 심미적으로 바꿔주는 시술. 주로 앞니에 사용되고 치아 사이가 벌어진 경우, 심하지 않은 덧니, 마모, 파절, 착색, 불규칙적인 모양의 치아 등에 효과적이다. 치아나 잇몸에 큰 문제가 없다면 단 하루 만에도 시술이 가능하다. 치아를 최소한으로 삭제해야 치아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치아 1개당 50만원대.

6 쁘띠 질 성형
질의 탄력이 떨어진 경우, 레이저나 필러 등 비수술적 방법으로 질압을 높이고 질의 탄력을 회복해 성감과 만족도를 높이는 시술. 절개와 봉합 없이 회복이 빠르고 티가 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성감 향상은 물론 요실금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임신과 출산, 노화 등으로 인해 늘어난 질의 탄성을 강화하는 시술로 자신감과 여성의 건강을 되찾을 수 있다. 질 필러 시술 1cc 20만원대.

7 브라질리언 왁싱
성기 및 주변부의 털을 부분적 혹은 전부 제모하는 것으로 브라질에서 많은 이가 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과감한 디자인의 수영복이 많아지면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는 사람도 늘고 있다. 예민한 피부에 시술하므로 화상, 색소침착, 모낭염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레이저 시술과 왁싱을 결합해 좀 더 확실한 제모 효과를 높인 시술도 있다. 10만원 전후.

CREDIT INFO

에디터
하은정, 박현구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도움말
더멘토성형외과
2019년 09월호

2019년 09월호

에디터
하은정, 박현구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도움말
더멘토성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