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쿠쿠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

봄이 되면서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집 안 공기 관리에도 비상등이 켜졌다.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들여놓을 수도 없고, 매번 공기청정기를 옮기기가 번거로웠다면? 무선으로 편하고 쉽게 이곳저곳으로 이동시키며 강력하게 공기를 정화해주는 쿠쿠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가 답이다. 선을 매번 연결해야 하는 공기청정기들과는 달리 차원이 다른 편리함이 열린다.

On May 11, 2018

/upload/woman/article/201805/thumb/38469-304704-sample.jpg

 

무선의 편리함과 강력한 공기 청정, 두 가지를 동시에!

주부의 하루는 바쁘게 시작된다. 아침이면 아이들을 유치원이나 학교에 보내고 집 안 청소를 시작한다. 청소기를 돌리고 구석구석 먼지를 닦아낼 때 환기를 하는 것이 필수. 그러나 요즘처럼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한 계절에는 바깥의 뿌연 하늘을 보면 선뜻 창문 열기가 두려워진다. 이럴 때 공기청정기를 틀어놓고 청소를 하면 안심이 된다.

이 방 저 방 옮겨 다니며 청소를 할 때 간편한 무선 청소기가 트렌드이듯 공기청정기 역시 선 없이 이용할 수 있다면 더욱 편리할 것이다. 코드를 연결했다 다시 뽑아서 다른 방 콘센트에 연결하는 식으로 하다 보면 청소 시간이 훨씬 지체되기 때문이다. 쿠쿠의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는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무선 배터리 충전 방식으로 코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제품이라 거실에서 주방, 주방에서 아이 방 등으로 자유롭게 이동하며 온 집 안 공기를 깨끗하게 해준다.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 하나만 있으면 한 대로도 여러 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실속 만점이다. 콘센트 위치에 상관없이 원하는 곳 어디든지 쉽고 편리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물론 코드를 연결해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공기청정기는 요즘 같은 때면 하루 24시간 켜놔도 모자랄 정도로 집 안의 필수 아이템이 되고 있다. 아침에는 청소 시간에, 아이들이 돌아오면 밖에서 미세먼지에 시달린 아이들에게 청정한 환경을 제공해주고, 저녁이면 식사 준비를 위해 바쁘게 요리할 때 늘 곁에 두고 있어야 하는 아이템이다. 여기저기 하루 종일 뛰어다니는 아이들이 혹시 전선에 걸려 넘어지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바퀴가 부드러워 누구나 쉽게 밀며 이동시킬 수 있어 더욱 마음에 든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강아지나 고양이 털, 청소 후 곳곳의 미세먼지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무선이라고 해서 혹시 청정력이 떨어지지 않을까 염려할 필요가 없다. 전원 선을 연결하는 것과 상관없이 강력한 청정력을 자랑한다. 공기 중 미세먼지는 물론 그보다 작은 0.3㎛의 초미세먼지까지 빈틈없이 제거해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선의 자유로움에 강력한 청정력이 하나로 탑재되어 집 안 전체를 청정하게 지켜주니 든든한 우리 집 지킴이가 되어줄 것이다.

K-QUEEN 신지현 주부의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 사용 가이드

  • p.m 3시-거실

    아이가 유치원에서 집에 돌아온 뒤 거실에 자리를 잡고 장난감을 꺼내온다. 아이가 놀 때도 늘 깨끗하고 청정한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은 엄마 마음. 아이가 자리를 잡자마자 쿠쿠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를 틀어준다. 장난감을 꺼내느라 이리저리 뛰어다니다 집 안 가전제품들의 선에 걸려 넘어진 적이 있어 불안한 마음으로 지켜보고는 했는데 쿠쿠 공기청정기는 무선이라 이제 걱정이 없어졌다. 아무리 공기청정기 근처에서 뛰며 돌아다녀도 넘어질 염려가 없어 안심할 수 있고, 아이에게 주의를 주기 위해 잔소리를 하지 않아도 되니 마음이 편하다. 또 거실에서 아이 방으로 공간을 옮겨 다니며 놀 때 공기청정기에 바퀴가 달려 쉽게 밀며 이동이 가능하니 어느 곳에서든 편리하게 사용하게 된다.

  • p.m 6시-주방

    남편이 회사에서 퇴근하기 전 분주하게 저녁을 준비한다. 프라이팬에 재료를 볶기만 해도 집 안의 미세먼지 수치가 올라가면서 공기청정기가 바쁘게 돌아간다. 요리하는 시간 내내 알아서 탁한 공기를 맑게 해주는 공기청정기를 꼭 옆에 두고 요리를 한다. 쿠쿠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는 실시간 자동 감지 센서가 자동으로 청정도를 감지해 컬러로 안내해준다. 어느 정도로 오염도가 심한지 쉽게 구별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알록달록한 불빛이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준다. 또 전원 선 연결 없이도 빈틈없이 강력한 공기 청정을 해준다니 한 번에 많은 요리를 해도, 생선을 굽거나 고기를 굽는 등 연기가 심한 요리를 해도 전혀 걱정이 없다.


real talk!

"온 집 안을 청정하기에 부족함이 없네요!" (리빙 에디터 신정희)

"새로 이사를 하면서 공기청정기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가뜩이나 좁은 집 안에 가구들이 곳곳에 있다 보니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공기청정기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쿠쿠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는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집 안에서 바쁘게 움직일 때 코드에 걸려 넘어질 우려 없이 편하게 왔다갔다 할 수 있고 공간 이동도 간편해요. 무엇보다 무선이지만 유선처럼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을 갖추고 있어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후회 없는 선택이에요!"

쿠쿠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 핵심 포인트

 

1 전원 선 연결과 상관없이 온 집안 구석구석 빈틈없이 강력한 청정력을 자랑한다. 또 무선 배터리 충전 방식으로 코드 연결 없이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다.

 

2 선에 걸려 넘어질 염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3 바퀴가 부드러워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4 외출 후 집에 들어올 때나 에너지 낭비 방지를 위해 스마트 예약 기능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일시불 구매는 물론 렌털 구매도 가능해 더욱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필터 교체나 관리가 어려운 이들에게 추천한다.

쿠쿠 상담·문의 080-720-9999

CREDIT INFO

진행
신정희(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모델
신지현
헤어&메이크업
디바이수성(02-548-7787)
문의
쿠쿠(080-720-9999)
2018년 05월호

2018년 05월호

진행
신정희(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모델
신지현
헤어&메이크업
디바이수성(02-548-7787)
문의
쿠쿠(080-720-9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