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놀라운 초정광천수의 힘

초정 MIRACLE로 피부를 깨끗하고 환하게!

레스토랑이나 카페에서만이 아니라 최근 가정에서도 많이 찾는 탄산수, 해외 유명 탄산수들이 고가에 팔리고 있지만 우리나라에도 세계3대광천수로 꼽히는 초정광천수가 있다. 미네랄 밸런스가 좋아 맛이 뛰어난 것은 물론, 피부 케어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초정광천수로 만든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On May 08, 2018


세계3대광천수, 초정광천수

충북 초정 지역의 지하 200m에서 하루 8,500L씩 끌어올려지는 초정광천수는 600년 전 세종대왕에 의해 발견돼 '후추처럼 톡 쏘는 물'이라 하여 "초수"또는 "초정"이라 불리게 됐다. 이후 세종대왕과 세조가 눈병과 피부병 등을 고치기 위해 사용했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로 예로부터 그 효능이 잘 알려졌다. 초정광천수는 대한민국 광천수 중 탄산이 많고 미네랄 밸런스가 가장 좋은 미네랄워터로 성질이 차고 탄산 성분이 많아 맛이 알싸하고 항균 작용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지하 200m에서 석영 암반을 뚫고 솟아나 잡수가 끼어들 틈이 없어 물맛이 뛰어나고 자체 탄산가스가 살균 작용을 해 매우 위생적이기도 하다.

/upload/woman/article/201805/thumb/38427-303139-sample.jpg


1 로아 오세븐 리페어 비타민 토너
미네랄 밸런스가 뛰어난 초정광천수가 50% 함유돼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지키는 데 도움을 주는 토너. 하수오 뿌리 추출물이 함유돼 지친 피부에 탄력과 에너지를 공급한다.

2 로아 리페어 마이크로 오일 캡슐 에센스
비타민과 베타카로틴, 미네랄워터 그리고 식물성 오일에서 찾기 어려운 오메가 7이 함유된 시벅톤 오일이 Core-shell 기술로 만든 마이크로캡슐에 담긴 캡슐 에센스. 캡슐이 터질 때마다 생기와 수분, 농축된 영양을 빠르게 느낄 수 있다.

3 닥터에이지 시카 리페어 필링 패드
민감해진 피부를 부활시키는 강력한 회복 전용 패드로 피부 재생과 진정, 모공 수렴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초정광천수와 자연 유래 성분인 알로에 베라, 병풀 추출물이 외부 자극에 놀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4 닥터에이지 바하 갈락 필링 패드
풍부한 바하 성분과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초정광천수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만드는 패드로 블랙헤드 관리, 각질 케어, 모공 수렴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피부결 정돈과 수분 공급까지 원스텝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upload/woman/article/201805/thumb/38427-303160-sample.jpg


5 볼비앙 마이크로워터 메디케어 비누
피부 진정용 케어 비누로 여드름 피부에 추천한다. 마이크로워터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며 병풀 추출물과 청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재생, 여드름 케어에 도움을 준다. 세명대 임상센터에서 피부 임상실험을 완료해 더욱 안심.

6 볼비앙 마이크로 워터 클렌징 비누
분자 크기가 작은 마이크로워터를 기반으로 딥 클렌징 효과를 내는 비누. 비타민나무 열매 오일 등 천연 성분을 이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과 피지, 각질을 안전하게 제거한다.

뽀이얀 베이비 스킨케어 4종
'뽀이얀 베이비'는 안심할 수 있는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인증 성분으로 민감하고 여린 아기 피부를 위한 순한 스킨케어 브랜드. 전 제품 파라벤과 합성 향료, 인공 색소 등 12가지 성분 무첨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EWG1등급으로(천연 오일인 커먼 재스민 오일 제외) 구성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7 뽀이얀 베이비 보들보들 로션
초정광천수와 은행나무 잎에서 추출한 우스니아 추출물이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고보습 데일리 로션이다.

8 뽀이얀 베이비 뽀독뽀독 바디클렌저
목욕이 즐거워지는 유아용 전신 세정제. 미네랄이 풍부한 초정광천수와 천연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9 뽀이얀 베이비 방울방울 오일
국내 최초 베이비 2페이스 오일로 미네랄이 풍부한 초정광천수와 천연 추출물이 함유돼 수분 공급 및 보습,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10 뽀이얀 베이비 촉촉퐁당 수딩 패치
미네랄 밸런스가 뛰어난 초정광천수가 90% 함유돼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 받은 아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을 집중 보충하는 데 도움을 주는 수딩 패치이다.

피부에도 좋은 천연 미네랄워터

초정광천수는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이온과 규소 성분이 풍부하고 미네랄 밸런스가 뛰어나 스킨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규소는 인체의 혈관, 뼈, 모발을 구성하는 주성분이자 피부 팽창 효과가 뛰어나 모공 속 노폐물 및 피지 제거에 효과가 있다. 자연 그대로의 초정광천수가 담긴 초정미라클의 스킨케어 제품은 뛰어난 품질로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문의 043-299-7560~1 쇼핑몰 www.chojeongm.com

초정광천수가 더욱 특별한 9가지 이유

1 순수 미네랄 함량 183~329mg/L
2 피부 그대로의 모습을 지켜주는 미네랄 풍부하게 함유.
3 외부 환경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
4 10 Mineral Balance 천연의 순수한 힘! 매일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 뛰어난 미네랄 밸런스.
5 건강한 약산성 pH 5.5~5.8 밸런스.
6 초정 지역에서 자연적으로 생성.
7 600여 년 전 세종대왕이 피부병, 속병 등을 치료한 순수 미네랄 치료수.
8 10가지 순수 미네랄의 독특한 결합.
9 국내 최고의 탄산 농도, 톡톡 튀는 탄산 성분으로 인체에 건강하고 맛있는 물.

CREDIT INFO

에디터
강윤희
자료제공
청주대학교 초정MIRACLE사업단
사진
김동환
2018년 05월호

2018년 05월호

에디터
강윤희
자료제공
청주대학교 초정MIRACLE사업단
사진
김동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