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MAY 2018

HOROSCOPE

On May 02, 2018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4/thumb/38364-300649-sample.jpg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기분이 앞서 충동적으로 되기 쉬운 시기! 무엇이든 잘될 것 같은 마음 때문에 일을 벌이고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주변에서 믿음을 주지 않아 속상한 일도 많다. 특별한 일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이 안정 되지 않는다. 우선 충동적인 마음을 자제하고 무엇이든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이 순서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한 사랑에 인색해지기 쉬운 한 달. 나의 마음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의 입장이나 일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자. 자신만이 사랑받아야 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행동하고 있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사람을 사귀는 일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고 사랑하는 마음도 부족한 시기. 되도록 이해하려는 마음이 강해져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자신에게 맞는 상대를 찾을 수 있다.
    행운 아이템 새 열쇠고리. 새로운 아이디어를 준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정신을 맑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새로운 사람과의 교류가 늘어나는 한 달! 직장이나 생활하는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관계를 맺는 시기이다. 업무적인 일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자극을 받으며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 이런 시기가 흔하게 오는 것은 아니다.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 때 노력을 기울일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는 큰 문제가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다.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는데 너무 멀리 보지 말자. 이런 부분이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경직되게 만들고 오해를 만든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서로의 관계에 대해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한 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당장 해야 할 일을 먼저 마무리하고 생각해보자.
    행운 아이템 새로운 향수를 구입해볼 시기. 자신감을 키워준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재물운을 높여준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건강을 유지하면서 일을 해나가는 것이 중요한 한 달! 하는 일이 생각보다 많아지고 반복적인 일이 많을 수 있는 시기이다. 일부러라도 행동 반경을 넓히도록 노력해야 이런 일들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된다.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이 좋은 운을 불러오지만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상에서 새로운 일을 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을 받는 한 달. 작은 일이라도 관심을 써주기 때문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르는 시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 오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 있으므로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커플인 경우는 차분한 시기가 된다.
    행운 아이템 새 목걸이. 건강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기분을 좋게 한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자신을 믿고 인내심을 가져야 하는 한 달! 기다려야 해결되는 일이 많으므로 마음을 급하게 먹으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마음이 답답할 때는 사람들과 의논을 자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과정 속에서 계획했던 것에 변화가 생겨 옳은 결정을 이끌어 준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큰 문제는 없지만 작은 오해가 생기는 한 달. 무슨 일이든 끝까지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상황만을 놓고 이야기하다 보면 오해가 풀려도 서로 감정이 나빠져 수습이 안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조용하게 넘어가는 시기이다.
    행운 아이템 장미 모양의 브로치.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편안한 마음을 가지는 데 도움을 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모든 것을 잘 진행시킬 수 있는 한 달! 활기차고 활력이 있기 때문에 이런 에너지를 기반으로 어려운 일을 잘 풀어나간다. 이로 인해 대인 관계도 더욱 좋아지고 평판도 좋아진다. 자신감을 가질 것.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사양하지 말고 받아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으로 흐르는 시기. 하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자꾸 요구하게 되므로 자제력이 필요하다. 당장 필요할 것 같은 일일지라도 지금은 이야기할 타이밍이 아니다. 일단 둘의 관계에 집중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매력을 인정받는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특히 취미로 모이는 자리가 있다면 생각지 못한 만남이 생기기 쉽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함께 여행을 가기 좋은 시기이다.
    행운 아이템 립스틱을 바르면 애정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핑크 계열의 색상. 자존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사람들과의 관계에 집중해야 하는 한 달!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면 가질수록 더욱 좋은 결과가 생긴다. 떠오르는 생각 중에 보탬이 되는 아이디어가 많다. 음악이나 예술 작품을 감상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금전운의 경우 너무 싼 것만 찾다가 손해보기 쉬우니 신중할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긴다. 마음을 온화하게 가지는 것이 최우선이다. 먼저 결론을 내리는 것은 좋지 못하다.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결과를 나타낸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천천히 진행되는 시기이다. 마음이 급해 무리한 방법을 생각해내기도 하지만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쉽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큰 변화 없이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한다.
    행운 아이템 새 서적을 구입하면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생각의 중심을 잡아준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혼자만의 시간이 즐거울 수 있는 한 달! 모든 것에서 잠시 벗어나 자신만의 시간에 투자해보는 것이 좋다.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다면 해오던 공부나 일에 더욱 큰 성과를 얻게 되며 기쁜 시기가 된다. 꼭 원했던 것을 얻는 시기이니 더없이 좋은 일이며 행복감이 밀려들고 성취감도 크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온화하고 애정이 넘치는 시기. 즐거운 결혼 생활이 이어진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이니 대화를 많이 하도록. 사이가 좋다고 관심을 덜 가지면 그만큼 마음의 벽이 생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툼이 있어도 일단 외출을 같이 할 것. 다툼을 빨리 끝내고 다시 화해하는 지름길이 된다. 이야기를 하지 않는 것만큼 사이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없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주변의 소개가 절실하다.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를 책장에 진열해볼 것.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자주색 계열의 색상. 일의 정확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추진해 나가야 하는 시기! 그렇지 않다면 무엇을 했는지 모르게 한 달이 지나가버릴 수 있다. 추진력 있게 하고 싶은 일에 빠져 있다 보면 뜻깊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대인 관계에서는 여러 사람에게 잘하려고 하지 말고 자신과 생각이 비슷한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너무 작은 일에 집착한 나머지 배우자를 슬프게 할 수 있다. 항상 객관성을 잃지 말고 해야 할 말과 하지 말아야 하는 말을 꼭 구분하자. 배우자가 자신에게 해주는 것들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마음이 편안하지 못하고 감정의 기복이 심해 누군가를 만나게 된다면 감정이 시시때때로 바뀌어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의 일에도 관심을 두는 것이 매너이다.
    행운 아이템 새 목걸이. 자신감을 갖도록 도움을 준다.
    행운 컬러 실버 계열 색상. 마음을 차분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변화가 일어나고 포기해야 하는 일이 생기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하는 한 달! 신중한 판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선택의 갈림길에서 고민하게 되지만 양쪽 선택 모두 장점이 더욱 강하게 작동한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자신이 원하는 결론이 어떤 것인지부터 생각해볼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를 어떻게 대하든지 사이가 좋은 한 달!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복잡한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결판을 내자. 먼저 문제점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면 대화로 잘 마무리되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애정운이 상승해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쉬운 시기. 가슴 뛰는 한 달이 된다.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서운한 일이 있어도 먼저 마음을 열고 대화를 시도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행운 아이템 책상 위에 허브를 키워볼 것. 마음을 안정시킨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부지런한 마음이 들게 한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용기가 솟아나는 한 달! 무언가 큰 변화가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시기가 된다. 이런 때일수록 하고 싶었던 이야기나 미루어두었던 일을 일단 저지르고 보자. 지금 시작해야만 후회하지 않는다. 시기를 놓치면 더욱 어려운 일도 있는 법. 무엇보다 가장 힘든 일을 먼저 실천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하는 한 달.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확인해보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므로 나중에는 미안한 마음이 든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믿어야 한다. 이런 마음 없이 스스로 생각하는 기준만 들이대면 인연이 있다고 해도 점점 멀어지기만 할 뿐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상대방의 이야기를 충분히 들어주는 것이 좋다.
    행운 아이템 여행지에 대한 서적. 새로운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판단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잡념으로 시간을 보내게 되는 한 달! 생각했던 일이 지체되어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 아쉬움이 된다. 자신에게 엄격한 것은 좋지만 자신이 지닌 능력까지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다. 시기가 안 좋을 뿐이다. 이런 시기에는 사람들과의 약속을 많이 잡는 것이 중요하다. 만남 속에서 실수를 찾아낼 수 있다.
    연애운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한 달.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보는 것이 필요하다. 먼저 여행을 제안하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편지를 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을 느끼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이어가는 데 부담감을 갖기 쉽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당장은 결혼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문 앞에 걸어둘 것.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마음의 짐을 없애주는 데 도움을 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많은 사람과의 만남이 기다리는 한 달!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들과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가벼운 일이겠지만 색다른 자극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되는 것만으로도 어린 시절의 꿈을 찾는 것과 마찬가지이며 자신감도 강화되므로 도전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애정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되는 한 달. 조금만 노력하면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데 하는 아쉬움이 생긴다.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다는 마음이 많이 들 수 있으므로 해줄 수 있는 것은 제대로 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 상대방을 구속하기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기준을 두고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자유롭게 찾아보는 것이 좋다.
    행운 아이템 토마토를 사다 놓을 것. 편안함을 준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단호함을 길러준다.

CREDIT INFO

도움말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18년 05월호

2018년 05월호

도움말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