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활기찬 학교생활을 위한 신학기 중간점검

부족함 없이 챙겨주기 위해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던 아이의 신학기가 시작한지도 어느덧 한 달.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엄마의 마음은 한결 편해졌지만 새로운 환경과 단체생활로 인한 긴장이 조금 느슨해진 아이들의 건강에는 오히려 적신호가 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아이의 1년을 좌우하는 학교생활의 시작인 신학기, 아이의 활기찬 생활을 지켜주고 싶다면 아이가 은밀하게 보내는 신학기 SOS 신호에 주목하자.

On April 11, 2018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4/thumb/38185-290987-sample.jpg

 

 

신학기에 지친 아이가 보내는 SOS

1 아침에 일어나는 게 너무 힘든 아이!
어딘가에 정해진 시간에 가야 한다는 부담감이 너무 클 경우 아이가 악몽을 꾸거나 밤에 잠을 설칠 수 있다. 불규칙한 수면은 아이의 생활과 성장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하루 8시간 이상의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교육이 필요하다.

2 학교에 가기 싫어 꾀를 부려요!
특별한 이유 없이 거짓말을 하거나 꾀를 부리며 학교에 가기를 거부하는 아이의 행동은 등교 거부에 대한 나름대로의 정당성을 가지려는 이상행동 증상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다. 아이가 꾀를 부린다고 해서 야단을 치거나 아이의 말을 무시하지 말고, 아이가 심리적·육체적으로 안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

3 엄마 껌딱지가 되어버린 아이!
아이가 학교생활에서 안정을 찾지 못하고 불안감을 심하게 느낄 경우, 등교 자체를 거부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이 때 강압적인 태도를 보이기보단 힘들어 하는 아이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함께 공감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엄마가 항상 도와주겠다는 확신과 학교 생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 좋다.
 

 TIP  우리 아이 신학기 적응을 위한 부모 실천 강령

- 야단 치고 혼내기보다는 칭찬과 격려의 말 해주기
- 하루에 적어도 20분은 아이에게만 집중하는 시간을 갖기
- 하루 30분 운동과 야외 활동으로 스트레스 해소시켜 주기
- 제철 음식 및 충분한 영양을 챙겨주고 햇볕을 자주 쫴 건강한 생활 지켜주기
- 아이의 컴퓨터, 스마트폰 사용량 조절 하기


책가방만 챙기면 된다고?! '이것'까지 챙겨야죠!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로 우리 아이 건강 준비 끝!

한 해의 시작인 만큼 일 년 중 엄마들의 고민이 가장 늘어나는 시기, '신학기'. 끝이 없는 신학기 준비에서 절대 잊지 말아야 할게 있다. 바로 아이의 튼튼한 출발을 위한 기본 중의 기본, 영양 챙겨주기! 성장기에 꼭 필요한 핵심 영양소만 쏙쏙 골라 맛있게 담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로 신학기 준비, 영양 챙겨주기는 고민 끝!

 

  • DHA에 눈 건강까지!
    DHA 히어로 '츄어블 오메가-3'

    어린이 오메가-3(EPA/DHA 지방산 함유 유지) 시장 1위* 제품으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중요한 DHA를 포함한 오메가-3 540mg (DHA 450mg+ EPA 90mg)을 식약처 기준 일일 섭취량에 맞춰 꽉 채웠다. 베타카로틴까지 더해 전자기기를 자주 사용하는 아이들의 눈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씹으면 '톡!' 터지는 4가지 귀여운 바다동물 모양의 캡슐은 오메가-3의 비릿한 맛이 없는 새콤달콤한 오렌지 맛으로 아이가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 튼튼 성장 든든하게 책임지는!
    쑥쑥 히어로 '멀티비타민미네랄'

    신체 성장 발달이 급격히 일어나는 시기의 아이에게 필요한 15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다. 특히 활동량 많은 성장기 아이들의 뼈의 구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K와 비타민D,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까지 함유되어 제대로 된 영양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팅된 비타민 B군 원료 사용으로 쓴 맛을 줄여 어린이용 비타민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귀여운 코알라 모양의 태블릿 정으로 딸기, 포도, 오렌지의 3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된다.

  • 건강한 장 환경을 맡겨줘!
    장 튼튼 히어로 '수퍼바이오틱스'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 기업의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가 한 포에 50억 마리 들어있는 것이 특징. 'Lp299v'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 억제를 도와 원활한 장 운동을 촉진시킨다. 부드러운 딸기 맛 파우더로 입에서 녹아 아이들이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제품을 구입하고 3주간 꾸준히 섭취한 후에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환불해주는 '수퍼바이오틱스 100% 환불보장' 캠페인을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닐슨 ScanTrack 어린이 오메가-3 시장 매출액 기준 (2012/12-2015/12)
** Probi(프로비), 스웨덴 1위 브랜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부문(GFK Medic Scope, 2013.01~2014.12)

CREDIT INFO

진행
김수영(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모델
이수민 남유라 김원우 허남윤 로건
헤어
연아(위드뷰티살롱)
메이크업
윤미(위드뷰티살롱)
문의
세노비스(080-050-3535, www.cenovis.co.kr)
2018년 04월호

2018년 04월호

진행
김수영(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모델
이수민 남유라 김원우 허남윤 로건
헤어
연아(위드뷰티살롱)
메이크업
윤미(위드뷰티살롱)
문의
세노비스(080-050-3535, www.cenovi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