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MARCH 2018

HOROSCOPE

On March 02, 2018

3 / 10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시기! 스스로 계획한 일을 추진해나가기 좋다. 하지만 주변을 배려하는 마음도 함께 가져야 더욱 일이 순조로울 듯. 하고 싶은 일을 추진하는 것은 좋지만 과로는 금물! 다른 때보다 쉽게 지치는 달이므로 꼭 휴식을 취하며 진행하자. 전체적으로 상승의 운세이지만 체력은 반드시 보강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부부가 함께 외출할 일이 많아지는 시기. 결혼식과 가족 모임뿐만 아니라 즐거운 데이트를 자주 할 수 있다. 그동안 서운한 감정이 있었다면 모두 풀리는 한 달. 막연한 기대보다는 대화가 중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생각지 못한 일로 기쁨이 생긴다. 마음이 즐거운 한 달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마음에 안 드는 사람과 인연이 되기 쉬우니 조심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집에만 있지 말 것. 밖으로 나가 작은 기념품을 사보자. 재물운이 오른다.
    행운 컬러 연두색 계열 색상. 바른 판단을 도와준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새로운 것을 익히고 배우기에 좋은 시기! 마음속에만 담아두거나 평소 관심을 갖고 있던 것을 배울 기회가 찾아온다. 또 장거리 여행을 꿈꿔왔다면 현실로 이루어지는 계기가 생긴다. 다른 사람의 입장보다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먼저 챙기는 것이 현명하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한 태도를 분명히 해야 하는 시기. 배우자가 나의 뜻을 전혀 다르게 오해할 수도 있다. 마음을 몰라준다고 하기 전에 제대로 설명하는 수고를 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에게 확실한 태도를 보이자. 그 나름대로 불만이 많이 쌓여 곧 폭발할지도 모른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우연히 알게 된 사람이 인연으로 이어지기 쉽다.
    행운 아이템 공개 강좌나 공연 등을 체크해볼 것. 생각지 못한 행운이 따른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 색상. 마음을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피곤한 신체를 쉬게 할 수 있는 시기! 앞으로 나아가는 것보다는 모든 것을 보류하는 것이 이익이다. 새로운 일을 벌이기보다는 지금까지 하던 일을 정리하도록. 재물운은 꾸준히 상승해 후반기로 들어가면 부유해진다. 주변 친구들을 챙기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부부 관계가 안정기에 이른다. 초반에는 오해가 약간 생길 수 있지만 냉정히 판단해볼 것. 결국 가정을 위해 취한 행동일 것이다. 자칫 서로 감정적으로 대하기 쉬우므로 가정을 위해 좀 더 신중히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짧게 여러 번 만나는 데이트가 좋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소개 받은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나이 많은 사람이 소개해주는 자리는 내키지 않더라도 일단 참석해보자.
    행운 아이템 베이지 컬러 프렌치코트를 장만해보자. 행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차분함을 유지하게 해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시기! 추진해온 일이나 공부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의욕을 가지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보다는 조금만 더 노력을 기울여 마무리를 잘하자. 일이 잘 풀려가지만 마음은 불안하다. 하지만 현실을 직시하자. 불안한 것은 마음일 뿐 재정적으로도 사회적으로도 모두 상승의 운세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되는 시기. 배우자의 새로운 모습이나 취미를 발견하고 조금은 얼떨떨해질지도 모른다. 하지만 의외의 모습이 더욱 사랑스럽다. 새로운 것을 같이 배워보는 것도 좋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연인과의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보자. 가까운 곳으로 가는 당일 여행도 충분히 좋은 추억으로 남는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이제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시도가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예쁜 꽃이 피는 화분을 마련해보자. 사회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생각을 반듯하게 해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책임감이 요구되는 시기! 사회적으로나 가정적으로나 소홀해지고 가볍게 여기기 쉽다. 작은 실수를 하면 핑계를 대기보다는 바로 인정하고 고쳐 나가자. 재물운은 약간 상승하지만 아직은 목마른 단계. 지금 당장의 문제보다는 앞으로의 계획을 좀 더 구체적으로 세워야 한다.
    연애운 기혼 여러 가지 걱정으로 부부 관계에 마음이 쓰이는 시기. 작은 문제들로 고민이 생긴다. 후반기에는 대부분 해결되니 걱정하지 말 것. 너무 마음을 쓰면 도리어 문제가 되니 편안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결혼으로 이어지는 시기이니 너무 초조해하지 말자. 서로 진심을 확인할 수 있는 시기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좀 더 적극적으로 나서자.
    행운 아이템 고향에 가거나 옛 사진을 꺼내 보자. 다시 일어설 용기가 생긴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재물운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즐거운 일이 많이 생기는 시기! 창작 활동으로 예상하지 못한 기쁨을 누린다. 평소 집 안 인테리어에 불만이 있었다면 인터넷과 잡지를 뒤져보자. 꿈꾸던 콘셉트를 찾아내는 시기. 체력이 넘쳐 활동력이 발휘되지만 무작정 행동만 하는 것은 주의하자. 먼저 목표를 잘 세울 것. 재물운은 약간 하락하므로 미리미리 금전 계획도 세워두자.
    연애운 기혼 부부 관계에서 매력이 커지는 시기. 생각지 못한 이벤트를 경험하게 된다. 배우자의 사랑을 만끽할 수 있으므로 부부 관계가 돈독해진다. 교외로 드라이브를 자주 다니는 것이 행운 포인트. 미혼 변동이 많아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시기.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계속 새로운 문제가 생겨 다툼을 조심해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누가 진짜 인연인지 몰라 고민하기 쉽다.
    행운 아이템 집 안에 가족사진을 걸어놓자. 전체적인 가족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건강에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시기! 일을 하며 지친 마음이 가정에서 풀어진다. 금전적으로는 상승의 시기로 욕심이 생기지만 평균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걱정을 줄이는 길. 대인 관계에서 걱정이 생기겠지만 가만히 기다리면 자연스럽게 해결된다.
    연애운 기혼 친한 사람이나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사람의 집을 부부가 함께 방문하자. 조금 멀어졌던 부부 사이가 다시 활기를 찾는다. 서로에 대해 오해한 부분을 잘 풀어갈 계기가 된다. 때로는 주변 사람들을 보고 배우는 것이 빠를 때도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연애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서로가 아끼고 위하는 마음이 큰 시기이므로 마음 한편이 든든해진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은 시기가 좋지 않다.
    행운 아이템 친구를 여럿 만나보자. 생각지 못한 좋은 이야기를 듣게 된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생각을 깊이 하도록 도움을 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친한 사람과의 관계에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 시기! 친구나 가족 등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과 보내는 시간을 많이 잡아보자. 사람들과의 관계가 개선될수록 여러 가지 행운이 따른다. 그동안 준비가 안 되어 미루던 일이 있다면 두 눈 질끈 감고 시도해보자. 의외의 성공운이 따른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약간은 서운한 감정이 드는 시기. 배우자가 자신의 일이나 친구들에게 더욱 집중하는 시기다. 기본적인 부부관계는 좋기 때문에 걱정은 금물. 오히려 나 자신에게 투자하는 시간으로 활용하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의 일에 너무 깊이 관여하지 말아야 한다. 속이 상해서 한 이야기가 상대방에게 더욱 상처를 줄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상대가 첫인상과 많이 다를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도심지의 회사나 서점에 자주 나가보자. 새로운 인연이 생긴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추진력을 얻는 데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자신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는 시기! 조금은 우울한 마음으로 전반기를 보낼 수 있다. 하지만 생각이 정리되는 후반기부터 활발하게 활동하게된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을 만나며 전반기와 후반기가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한 달. 특히 금전운이 좋아지므로 원하는 만큼 재물을 얻어 기뻐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서운한 마음이 앞서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부족한 시기. 배우자가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한번 생각해봐야 한다. 대화 부족으로 인해 생기는 문제는 주의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 왠지 만족하기 어렵다. 하지만 일시적인 문제이니 그 사람에 만족해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지금은 어떤 사람을 만나도 만족하기 어렵다.
    행운 아이템 사람들에게 작은 선물을 해볼 것. 자신이 준 선물보다 더 좋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행운 컬러 분홍색 계열 색상. 따뜻한 감정을 느낄 수 있게 도와준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기술이 향상되거나 자격을 습득하는 한 달! 원하는 자격증이나 시험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도전해보자. 다이어트에 관해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운동을 하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다. 재물운은 크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으므로 차라리 잠시 미루어두는 것이 좋다. 공부하고 꾸미기에 좋은 시기.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변화가 많은 시기. 때로는 사이좋게 지내고 때로는 서로 미운 사람이 되기도 하며 변화 끝에 조화를 이룰 수 있다. 다툼이 일어났을 땐 상대방이 좋아하는 물건을 선물해보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당장은 다툼이 있어도 금방 화해하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너무 많은 사람과 교류하기보다 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집중이 중요하다.
    행운 아이템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여행을 준비해볼 것.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변화가 생긴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새로운 일을 안정적으로 시작하게 해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사교성이 한층 발전하는 시기. 부드러운 대인 관계 덕분에 새로운 사람을 많이 사귄다. 그 사람들에게서 좋은 정보를 얻거나 취미거리를 배우게 될지도. 집 안을 아늑하게 꾸미기에도 좋은 시기다. 외적으로는 새로운 일을 시도하려고 해도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 형제들과의 교류가 많아져 즐거운 시기.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는 시기. 배우자와 대화하는 시간이 늘어 몰랐던 점을 캐치하게 된다. 조금은 놀라운 과거를 알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나쁜 일이 아니라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되는 정도다. 미혼 사귀는 사람에게서 약간 실망스러운 점을 찾는다. 아직 보지 못했던 단점을 알게 된 것이지만 사람 자체가 달라지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 시기가 아니므로 여유를 갖자.
    행운 아이템 봄옷을 사보자. 안정감이 한층 강화된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냉정함을 잃지 않게 해준다.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금전운이 상승하는 시기! 자산 운용과 새로운 적금에 대해 여기저기 알아보자. 생각지 못했던 좋은 상품이나 기회를 얻는다. 난관에 부딪히는 일도 많지만 자신을 믿어보자. 그동안 알지 못했던 자신의 능력을 발견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에게 기대는 것보다 자신의 판단을 믿고 따르는 것이 행운 포인트!
    연애운 기혼 부부 관계가 약간 정체되는 시기. 서로가 잘 지내려 하지만 막상 대화를 하면 상처를 주기도 한다. 후반기가 되면 갈등이 해소되니 서로 잘못을 덮어줄 것. 잘못을 따지다간 더욱 사이가 나빠진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뜻밖의 도움을 받는다. 오히려 포기하면 더욱 좋은 일들이 생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사람을 소개 받게 된다. 단, 조건은 따지지 말아야 한다.
    행운 아이템 집 안을 새롭게 단장해보자. 현관에 새로운 장식을 달면 좋다.
    행운 컬러 보라색 계열 색상. 정서적 만족을 얻을 수 있다.

CREDIT INFO

도움말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18년 03월호

2018년 03월호

도움말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