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두근두근 새 학기

설렘과 기대로 새 학기를 맞이할 아이들을 위한 엄마들의 신상 잇 템.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두루 갖춘 뉴 스쿨백과 슈즈의 라인업 대공개.

On February 22, 2018

 FOR BOY 

NEW SHOES

신학기에는 소풍과 운동회, 체험 학습과 같은 또래 모임이 많다. 그래서 편안함은 물론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슈즈 선택이 필수이다. 올해는 펜디, 골든구스, 레페토, 자라 등 내로라하는 성인 패션 브랜드에서 키즈 디자인을 다양하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브랜드의 시그너처 디자인을 키즈 라인으로 제작하거나 키즈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스타일리시한 뉴 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디자인 역시 클래식한 운동화 외에도 스니커즈, 로퍼, 하이톱, 옥스퍼드 슈즈 등을 선보여 아이들의 신학기 룩을 한층 더 패셔너블하게 완성할 예정이다.


1 실버 골든구스 스니커즈 49만8천원 봉쁘앙×골드구스 디럭스. 2 양털 소재로 따뜻함을 더한 어그 부츠 16만4천원 어그키즈. 3 레터링 패치가 부착된 블랙 토 하이톱 스니커즈 4만2천원 자라키즈. 4 베이식한 블랙 옥스퍼드 슈즈 17만8천원 레페토. 5 레드 밴디드 하이톱 스니커즈 가격미정 자라키즈. 6 로고가 프린트된 신발끈이 돋보이는 화이트 스니커즈 11만9천원 데상트.

SCHOOL BAG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인사하기 무섭게 벌써 저만치 가고 없는 활동량 많은 남자아이를 둔 엄마라면 스타일뿐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과 안전성을 두루 갖춘 제품인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휠라, 노스페이스 같은 국내외 패션 브랜드에서는 가방의 소재와 디자인을 달리해 책가방 무게 줄이기, 경량화에 주목한다. 가방에 사용되는 소재를 달리하거나 어깨와 척추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특수 제작 어깨끈을 사용해 성장기 아이들의 무게 부담을 최소화하는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1
귀마개가 함께 달린 스퀘어 형태의 보조 백팩. 물건을 자주 잃어버리는 저학년 아이들을 위해 귀마개가 끈으로 연결돼 있다. 가격미정 자라키즈. 2 개구리 눈을 형상화한 유니크한 무드의 볼캡 가격미정·익살스러운 몬스터 네오프렌 백팩. 우천 시 활동을 해도 책가방 안의 내용물이 젖을 염려가 없다. 가격미정 펜디키즈. 3 산뜻한 프린트가 사용된 신발주머니와 인형이 세트인 스프링 스쿨 백팩. 가볍게 몸에 착 감기는 S벨트 멜빵이 사용돼 성장기 아이들의 어깨와 척추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12만9천원 노스페이스키즈. 4 신발주머니와 세트로 판매하는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우노 백팩. 470g의 가벼운 무게, 3M테이프가 부착된 가슴 벨트 등 아이들의 성장과 안전을 위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7만9천원 휠라키즈. 5 그린 컬러의 퀼팅 포인트가 돋보이는 클래식 백팩. U자형 어깨끈이 내장돼 착용감이 뛰어나며 목과 척추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14만8천원 블루독.

 FOR GIRL 

NEW SHOES

내 아이가 반짝반짝 빛나는 길만 걷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 때문일까? 최근 출시된 여자아이의 슈즈는 예쁜 장식이 돋보이는 것이 많다. 황금개의 해를 맞아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나 탈착할 수 있는 리본, 프린지 장식, 컬러 퍼 등이 대표적이다. 디자인 역시 다양하다. 어떤 룩도 귀엽게 변신시키는 메리제인 슈즈부터 신고 벗기 편안한 슬립온, 클래식한 무드를 완성하는 레이스업 슈즈 등 스타일은 살리고 편안함을 더한 아이템이 다양하게 출시됐다.


1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부착된 블랙 메리제인 슈즈 8만원 미니멜리사. 2 강아지 얼굴의 자수 패치가 들어간 뉴트럴 톤의 라피아 슬립온 11만9천원 레드오렌지. 3 페일 핑크 컬러의 미니 마우스 캐릭터 슬립온 8만5천원 미니멜리사. 4 레드 퍼가 돋보이는 퍼 슬립온 12만8천원 바바라키즈. 5 탈착 프린지 장식이 함께 매치된 메탈릭 레이스업 슈즈 4만2천원 자라키즈. 6 리본에 다양한 컬러의 큐빅이 장식된 네이비 메리제인 슈즈 9만8천원 바바라키즈.

SCHOOL BAG

"새 학기 준비는 책가방부터"라고 할 만큼 여자아이들에게 책가방은 그야말로 최고의 패션 아이템이다. 등·하교뿐 아니라 학원 및 기타 여가 활동에도 늘 사용하기 때문이다. 새 학기를 맞아 아이 마음에 꼭 들 예쁜 가방을 선물하고 싶다면, 무게와 디자인은 실용적이지만 컬러나 디테일에 포인트가 있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핑크 컬러나 글리터 디테일 등이 보기만 해도 설레는 책가방, 어디든 옮겨 달 수 있는 귀여운 참 장식이 있는 가방을 추천한다.


1
여자아이의 스타일 지수를 높이는 타원형 골드 퀼팅 크로스백 26만3천원 봉쁘앙. 2 핫 핑크 코 장식이 돋보이는 뽀글이 블루 백백 가격미정 자라키즈. 3 보조 가방과 함께 판매하는 트윙클 핑크 컬러의 듀이스트 샤이니 스쿨백. 550g의 가벼운 무게와 충격을 완화하는 에어 메시 등판은 물론, 어두운 곳에서도 아이의 움직임이 보이는 반사 원단을 사용했다. 19만5천원 쁘띠엘린. 4 로고 패턴이 반복되는 핑크 백팩. 성장기 아이의 척추 보호를 위해 무게를 분산시키는 U자형 어깨끈이 달려 있다. 26만8천원 아르마니주니어. 5 저학년 아이에게 꼭 맞게 제작된 앙증맞은 하트 패턴의 네이비 미니 백팩 22만8천원 봉쁘앙. 6 아이 책가방에 포인트가 될 캐주얼 무드의 래빗 참 39만5천원 MCM.

CREDIT INFO

에디터
고윤지
사진
박충열
스타일링
허나리
2018년 02월호

2018년 02월호

에디터
고윤지
사진
박충열
스타일링
허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