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FEBRUARY 2018

HOROSCOPE

On February 01, 2018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1/thumb/37434-279944-sample.jpg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착실한 생활 습관이 도움되는 한 달! 생활 습관에 문제가 있으므로 빨리 교정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일상을 반성할 필요가 있다. 또 무언가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데 그럴 경우 전문 동호회나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을 찾아보자. 생각했던 것 이상의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지적으로 발전하는 한 달이 된다.
    연애운 기혼 애정운 자체는 정체되는 시기. 배우자와의 사이에 새로운 일이 없지만 나쁜 일도 생기지 않는다. 평온하게 지낼 수 있는 이런 기간은 마음먹기에 따라 좋은 운이기도, 지루한 운이기도 하므로 긍정적인 마음이 필수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 다툼이 있었다면 자연스럽게 화해의 분위기로 넘어가게 된다. 일단은 가만히 있는 것이 도움이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쉽게 찾아지지 않으므로 조금 답답한 시기다.
    행운 아이템 집 안에 별 모양 액세서리를 둘 것. 재물운이 오른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대인 관계에 도움을 준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욕심을 부려도 좋은 한 달! 조금만 더 노력하면 훨씬 좋은 일과 연결된다. 모든 부분에서 발전이 이루어지므로 답답한 부분이 있더라도 끝까지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좀 더 욕심을 부려 완벽을 기한다면 스스로가 생각해도 만족감이 커진다. 중도에 포기하지 말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애정이 꽃피는 시기. 특별한 일이 없더라도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강해진다. 배우자를 믿고 그동안 마음 쓰지 못했던 것들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갖자.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연애운이 점점 상승하는 한 달.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진심을 담아 고백해보자. 직선적일수록 좋은 결과가 나온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의 상황을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새 머리핀.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도와준다.
    행운 컬러 주황색 계열 색상. 새로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준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모든 것이 막힘이 없는 시기다. 너무 안정적인 것을 바라지 말고 조금은 의욕적으로 움직여보자. 생각하기에 따라 몸도 마음도 활기차게 바뀔 수 있으며 좀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다. 대인 관계도 조금만 용기를 내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 의욕이 앞서는 한 달. 오히려 역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템포를 잘 맞춰야 한다. 자신이 해주려는 것이 배우자도 바라는 것인지 생각해볼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과 잘 지내고 싶지만 표현이 매끄럽지 못하다. 주변의 충고를 꼭 따를 것. 부족한 것도 나쁘지만 과도한 것도 좋지 못할 때가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자신과 균형을 이룰 수 있는 사람을 만나야 한다.
    행운 아이템 두통약. 갑자기 필요한 일이 생긴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삶에 열정을 가져다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운의 흐름이 저조하므로 앞을 가로막는 어려움을 극복하려는 의지가 중요하다. 문제가 생길 때 너무 긍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려 하지 말고 신중하게 판단할 수 있도록 몇 번이라도 다시 검토해볼 것.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일시적인 행운이 따르는 시기이므로 욕심을 내도 좋은 결과가 나온다.
    연애운 기혼 애정운이 상승하는 시기. 배우자와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고 가슴 뛰는 한 달이 된다. 기념일이 있다면 좋은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해보자. 처음에는 손해 보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지만 더 큰 선물을 받게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서로에 대한 애정이 깊어지는 계기가 생긴다. 사소한 일이지만 작은 배려를 받을 수 있고 그 일로 인해 신뢰가 쌓인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의 소개를 기대해볼 것.
    행운 아이템 작은 손거울. 체면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 색상. 분석력을 높여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사람들을 위해 노력하는 한 달! 스스로 힘이 넘쳐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베풀고 싶어진다. 이런 행동으로 덕을 쌓기 때문에 결국은 자신에게 도움이 된다. 자주 외출을 계획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며 활동적인 한 달을 보내기 위해 필수 요소다. 당장의 이득보다는 미래를 내다보아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큰 불만은 없지만 가족 관계를 조심해야 한다. 큰 문제는 없겠지만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다. 특히 시댁 식구들이 하는 행동이나 말을 오해할 수 있으므로 그때그때 확인이 필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연애를 즐길 수 있는 한 달. 서로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좋은 인연이 기대된다. 첫인상이 좋은 사람이 인연이 되기 쉽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물병. 집 안에 재물의 기운을 높인다.
    행운 컬러 보라색 계열 색상. 정신을 맑게 해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완벽한 일 처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한 달! 과정이 힘들 수 있지만 일을 해낸다면 주변에서 두터운 인정을 받고 결실도 크다. 다만 자부심이 지나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 겸손한 자세가 중요하다. 경제적으로는 새롭게 일을 벌이기보다는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 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감성도 애정운도 떨어지는 시기. 마음을 다치는 일이 있으니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너무 앞서가지 말 것. 내가 생각하는 것과 배우자가 생각하는 부분에 차이가 클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너무 극단적인 생각을 하는 것은 좋지 않다. 화나는 일이라도 일단 한 번은 참아줄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 준비되지 않았으니 기대하지 말 것.
    행운 아이템 새로운 구두. 활동력이 늘어 새로운 기회를 만든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편안한 마음을 갖게 해준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한 달! 앞으로의 목표나 생활의 방향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계기가 된다. 그동안은 막막하고 방향을 찾지 못했지만 계기가 있어 새로운 꿈이 생긴다. 가볍게 여기지 말고 관련 정보를 모아보면 새로운 돌파구가 생긴다. 특이한 경험도 많이 할 수 있는 시기.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다툼도 화해도 많은 시기. 배우자에게 관심이 많아지는 것까진 좋지만 쓸데없는 관심도 함께 늘기 때문이다. 믿음을 잃지 말 것. 배우자를 마음대로 하려고 하다가는 오히려 낭패를 보기 쉽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 의외로 좋은 사람이 있을 것이다. 너무 밖에서 찾기보다는 주변에서 호감이 가는 사람과 시간을 많이 보내볼 것.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평소에는 보지 못했던 의외의 면을 발견한다.
    행운 아이템 새 옷. 재물복을 올리는 역할을 한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환경을 바꾸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중요한 행동을 하기 위해 심사숙고가 필요한 한 달! 좋은 일과 나쁜 일이 혼재해 있으므로 희로애락의 감정이 교차하는 시기다. 안타깝지만 무언가 진행하려고 해도 진도가 잘 나가지 않는다. 재물운을 상승시킬 사람이 주변에 있을 것이니 눈을 크게 뜨고 주변을 살펴볼 것.
    연애운 기혼 사랑보다 의심이 많아지는 시기. 작은 일에도 신경이 곤두선다. 꼭 확인을 받기보다는 눈앞의 일들을 그대로 받아들일 것. 생각처럼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는 것이 어렵지만 그것이 해결책이다.
    미혼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절대로 의심하지 말 것. 작은 의심이 눈덩이처럼 크게 불어날 수 있는 시기다. 차라리 확인해볼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따지는 것이 많아 기회도 줄어든다.
    행운 아이템 토마토를 가지고 다녀볼 것. 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감정적으로 되기 쉬운 한 달! 자신의 감정을 잘 컨트롤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긴다. 다행인 것은 건강 면에서 몸이 가볍고 상쾌해 큰 문제 없이 지나갈 수 있다는 것. 하지만 주의는 필요하다. 충동적인 생각을 잘 조절하는 것이 포인트.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생각하지 못했던 여유 자금이 생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사랑이 깊어지는 한 달. 하지만 오해가 생기는 일도 있으므로 자신의 감정이 정확히 어떤 마음인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표현을 할 때 조심해야 한다.
    미혼 연애에 대한 의욕이 높아지고 자신의 매력을 높이려는 마음이 강해진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약간 노출이 있는 옷을 입어보는 것이 좋을지도.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이 강해진다.
    행운 아이템 은으로 된 액세서리. 생활에 편안함을 가져다준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상황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끈기를 가지고 강하게 나아가야 하는 한 달! 생각보다 해놓은 것이 많지만 앞으로도 해나가야 하는 일이 많아 계획을 잘 세워야 한다. '이쯤이면 되겠지'라는 마음을 경계하고 자신을 다독여야 한다. 직업적인 부분에서는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마음에 여유가 생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마찰이 걱정되는 시기. 처음에는 큰 다툼이 있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며 고름을 짜내고 새살이 돋는 것과 같은 작용을 하므로 이런 다툼을 피하지 말고 풀어야 한다. 마음을 강하게 먹을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당장은 시간이 걸리므로 눈앞의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크고 작은 오해가 있기는 하지만 결국 화해하므로 걱정할 것이 없다.
    행운 아이템 가족사진을 놓아볼 것.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재물을 불러오는 역할을 한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의욕이 줄고 과거의 일에 연연하게 되는 한 달! 하지만 주변에 행복을 빌어주는 사람이 많으므로 안정을 취할 수 있다. 우울한 감정을 표시하는 것만으로 더욱 좋은 기회를 불러올 수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 배려 받는 것을 어려워하지 말 것. 금전운에 있어서는 무심코 흘려버리기엔 아까운 기회가 많이 생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문제가 없는 한 달. 집 안을 새롭게 단장해 배우자의 기분을 바꾸면 더 좋은 관계를 만들어준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좋은 제안이 쏟아져 들어온다. 기회를 잘 살린다면 솔로 탈출이 눈앞에 있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색다른 일탈을 꿈꾸게 되는 시기이지만 위험한 생각일 뿐이다.
    행운 아이템 예전에 쓰던 가방을 다시 써볼 것. 막힌 재물운이 트인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막힌 문제를 풀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운의 흐름이 안정적이며 나에게 유리한 흐름으로 흘러간다. 먼저 나서서 일을 이끌어가기보다 기다리면서 품위를 유지하는 것이 포인트. 대인 관계에서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할 때에는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적극적으로 의사 표현을 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다. 나의 마음을 알아줄 것이라는 기대를 하다가는 문제가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배우자가 좋은 선택을 해줄 것이라 믿지 말고 리드를 한다는 마음을 가지자.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상대에게 호감을 표하기보다는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야 커플로 이루어진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자신의 의견을 되도록 줄일 것. 너무 강압적이라는 느낌을 주기 쉽기 때문이다.
    행운 아이템 집 안에 꽃을 가져다 놓을 것. 좋은 분위기가 된다.
    행운 컬러 검정색 계열 색상.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

CREDIT INFO

도움말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18년 02월호

2018년 02월호

도움말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