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우리 아이 피부, 스스로 촉촉함을 지키는 힘을 길러주세요

다른 보습, 이제는 자습(自濕)할 때,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초겨울 건조한 날씨에 민감해지고 약해진 우리 아이 피부로 고민이라면, 아이 피부 스스로 촉촉함을 지키는 힘을 길러주는 다른 보습, 자습(自濕)을 해야 할 때다.

On December 18, 2017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이다. 평소 심한 건조와 민감성 등 문제적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과 안심 성분을 더해 만들었다. 바디뿐만 아니라 예민하고 건조한 얼굴에도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흡수가 빠르며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특히 대용량 단지형 크림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어서 알뜰하고 경제적인 제품이기도 하다. 본품(튜브형) 200ml, 1만9천9백원. / 대용량(단지형) 500ml, 3만9천9백원.

Editor's pick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얼굴은 복합성 피부 타입인데 반해 바디는 악건성에 가까워 환절기만 되면 핸드크림과 바디 크림을 시간마다 바르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수분력이 좋다는 제품은 거의 다 사용해봤는데, 그중에서도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수분감이 확실히 남다른 제품이다. 제품을 피부에 바르면 그때뿐일 경우가 많은데,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바를수록 피부가 스스로 촉촉함을 유지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 무엇보다 착한 성분과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만든 안심 성분이 아기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나 트러블 피부 등 남녀노소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KTX매거진 유리 기자


착한 보습 라인으로 육아맘들에게 입소문 난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이 저자극 보습 케어 브랜드 '일리윤(潤) 세라마이드 아토'로 업그레이드되었다. 그동안 어떤 보습제를 발라도 아이 피부의 간지러움이나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으로 일리 있는 체인지를 할 때다.

온 가족의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선택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어 피부 스스로 촉촉함을 길러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든다. 피부 장벽은 피부의 가장 바깥을 감싸는 매우 얇은 층으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수분을 조절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피부 장벽이 손상되면 외부 자극에 쉽게 노출되고 수분 손실 등으로 피부가 건조하거나 민감해지고 피부 트러블이 생긴다. 그래서 우리가 피부에 수분을 부여하고,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는 보습 제품을 바르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하지만 모든 보습 제품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주는 것은 아니다. 피부 장벽의 지질 구성 물질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세라마이드와 얼마나 유사한 성분으로 만들었는지가 중요하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특허를 받은 피부 장벽 유사 구조체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를 소프트 캡슐화해 세라마이드의 피부 침투 효율을 높여 피부 보호막을 강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일리윤 만의 특허 성분인 국내 자생 성분 '연꽃쌈 발효 콩'이 피부 염증인자를 억제해 트러블 없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파라벤·합성색소·인공향 등 7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72시간 보습 지속력을 인정받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하이포 알레르기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주는 아시아의 원료에 아모레퍼시픽만의 피부 과학 기술을 더한 저자극 보습 케어 브랜드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꾸고 싶어 하는 모든 사람들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고보습의 바디 케어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저자극 고보습 크림으로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성분이나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제품이다. 민감성 패널, 하이포알러제닉, 피부과 테스트를 올 패스한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모공을 막지 않아 얼굴에 사용해도 좋은 보습 크림이다. 본품(튜브형) 200ml, 1만9천9백원. / 대용량(단지형) 500ml, 3만9천9백원.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큐어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큐어밤

자극받은 피부에 집중 진정 효과를 주는 인텐시브 크림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부드럽게 펴 발라 사용하는 제품이다. 아이 입 주변, 접힌 부위 등 침독크림으로 사용해도 좋다. 50ml, 9천9백원.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저자극 고보습 로션으로 파라벤, 합성색소, 인공향 등 7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차단,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350ml, 1만9천9백원. 258ml, 2만9천9백원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립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립밤

연약하고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하는 저자극 립밤.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인 '낫토검'이 피부 각질 표면에 얇은 보습 유지층을 형성시켜줘 촉촉함을 유지한다. 10ml, 9천9백원.


일리윤 세라마이드 보습장벽 마스크


일리윤 세라마이드 보습장벽 마스크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드는 고보습 시트 마스크로 빈틈없이 얼굴 굴곡면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이중 구조의 시트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연약한 피부를 위한 5-free 마일드 처방의 제품이다. 1매 2천5백원, 4매 1만원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센서티브 클렌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센서티브 클렌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고보습의 페이셜&바디 겸용 클렌저. 극도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거품이 적고 향료가 없는 무색무취의 투명한 젤 타입 제품이다. 500ml, 1만4천9백원



일리윤 페이스북에서는 매월 12일, 일리윤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www.facebook.com/illiyoon.official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일리윤(080-023-5454, www.amorepacificmall.com)
2017년 12월호

2017년 12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일리윤(080-023-5454, www.amorepacificmall.com)